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예술(culture,performance,art)

영화 미나 문방구 제작보고회[감독 정익환, 최강희, 봉태규]

반응형

최강희,봉태규,정익환,미나문방구,

최강희 & 봉태규,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 내는 예측불가 웃음과 감동!

미나 문방구

5월16일에 찾아오는 영화 <미나 문방구>는 따뜻한 봄에 안성맞춤 영화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 따뜻한 감동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문방구 사장으로 변신한 최강희와 문방구 앞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분한 봉태규, 그리고 문방구의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아이들의 만남은 보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문방구의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아이들은 때로는 밉살스러운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부터 아이들 특유의 순수함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하며 관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나 문방구'의 단골 손님으로 등장하는 아이들은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있는데, 먼저 맞은편의 라이벌 문방구인 '오성문방구'의 '오성형제'는 호시탐탐 '미나문방구'를 탐색하며 경계심을 늦추지 않고 괜한 시비를 거는 등 귀여운 악동으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더한다. 또한 집에 동생들이 많아 엄마를 귀찮게 하지 않기 위해 문방구 앞 평상에서 숙제를 하는 아이, 학교 준비물을 몰래 훔쳐가는 아이, 여자친구에게 500원짜리 커플링을 선물 해주기 위해 문방구를 찾아오는 유치원생 커플 등 각자의 사연을 가진 다양한 아이들이 '미나문방구'를 방문해 예측불가한 웃음을 전한다. 극중 '미나'와 '강호'는 물론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도 잊고 있었던 순수한 동심과 추억을 일깨워줄 영화 <미나문방구>는 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게 웃고 있다가 어느새 찐한 감동이 몰려오는 영화로 다가오는 5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각본/감독

정익환

 

출연

최강희

봉태규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별의별

 

개봉일

2013년 5월16일

 

 

 

 

 

동안외모 최강희씨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봉태규씨 역시 수수한 차림으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잼있게 유쾌하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미나 문방구의 멋진 흥행을 기대합니다.

 

 

 

 

 미나 문방구 예고편

감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