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World Travel )

Malaysia

반응형

오늘은 부킷빈탕의 저녁 중국인 거리 야시장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야시장이라기 보다는 그냥 포장 마차 같은 느낌 입니다.

저는 Sai Woo 라는 곳을 갔는데요. 사람이 제일 많은 곳을 골라 갔습니다.

가서 이곳 저곳 둘러보니 중국인도 많고 외국인이 주로 많더라구요.^^

 

 

이건 코코넛을 차갑게 해서 나온 코코넛 음료.

먹고 수저로 안에 코코넛을 긁어 먹으면 갈증도 해소되고 너무 좋다^^

최고의 맛.

 

 

 

이건 닭꼬치같은 건데. 이름이 "사태" 돼지고기 닭고기 꼬치인데. 탄거라서 좀 그랬다.ㅠ 왜 아까운 꼬치를 다 태우는지.ㅋㅋ 암튼 저건 탄거 떼어내고 먹었습니다.ㅋ

 

 

이건 열대과일 갈은건데. 과일 이름이 생각 안나서 ㅠ 패스 ㅋ

 

 

이건 두부와 야채 계란을 섞어서 볶은 음식인데. 매우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이름은 "핫 플레이트 따오쿠유" 나름 내 입맛에는 가장 맛있었다.

 

 

 

이건 오징어 링같은 것인데. 달달한 소스와 저위에 실같은게 계란인지 튀김인지는 몰라도 정말 맛있었다.ㅋ

달달하고 짭잘한 맛이 동시에 느껴졌다.^^ 최고

이름은 "버터소통" 이라고 한다. 가격도 저렴했다.

 

 

 

주변의 시끌벅적 한 소리도 들리고 나름 재미있는 풍경.

낮에가면 가게문을 다 닫으니 알고 가시길^^

(낮에가면 밑에 동영상 같이 문을 안열고 저녁에 장사할 준비를 합니다.)

 

 

이처럼 한산 합니다.ㅋ

 

 

어딜가든 두리안을 ^^

너무 달콤한 유혹 정말 매일 먹었던 두리안.

 

 

잭푸릇,워터멜론,두리안 파인애플 등등 많고 맛있는 과일들

 

 

저녁에는 약간 위험해서 그냥 맘편하게 택시탔다.

택시를 타도 얼마 안나오는 저 센스.ㅋ

미터기가 가르키는 요금은 매우 만족,ㅋ

 

 

이건 다음날. 또다시 외출 준비완료.ㅋ

이날은 원래 쇼핑과 맛사지를 계획했었는데.ㅋ

암튼 나갔다.ㅋ

 

 

어김없이 가벼운 발걸음으로 탄 모노레일 가격도 어찌나 착하던지 아주 우리나라에도 이런게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동대문에서 명동 명동에서 남대문 이런식으로 ㅋ

너무 과한 상상 력 일까?ㅋㅋ

 

내사랑 부킷빈탕.

 

 

 

신기한 말레이시아 신호등.

사람이 귀엽게 막 달리고 있다.

나도 따라서 뛰게 된다.ㅋ

 

너무나도 파랗고 맑은 말레이시아 하늘. 구름.

 

 

이 악세사리들은 모두 말레이시아에서 구매한 완소 아이템.

반지 5링깃

팔지 길거리노점 1링깃

팔지 케이엘 센트럴에서 5링깃

매우 저렴ㅋ

 

 

심심해서 찍은 나의 언더핏 카드지갑

신발 나이키 간장 포스

반바지 주황색 폴로. 원래는 수영복인데.ㅋㅋㅋ 수영복입고 말레이시아를 돌아다님.ㅋ

미쳤어 ㅋㅋ

 

 

플레이 보이. 저 마크를 보면 Gd & Top 이떠오르는건 나뿐인 걸까?ㅋ

너무 좋은 뮤지션 지드래곤 탑.최고

 

 

말레이시아에서 메이커는 비싼편이었다.

세일을 해도 20만원 정도.ㅠㅠ

신발은 일본이 싼데.

 

 

이번에 새로 마크가 리트로 되서 나온 아디다스.

음~ 나름 이쁜거 같다.^^

 

 

아디다스의 마크가 새로 리트로 되서 이쁘다.ㅋ

 

이곳에선 맛사지 받고 뭐 이것저것 정신없이 하다보니까 ^^

 


 

오후쯤에는 동네에 시장이 열린다고 해서 그곳을 재미삼아 가보았다.

 

 

말레이사아 학교 모습.

5시쯤이었는데.

우리나라보다 더 늦게 끝나나보다.ㅋ

 

 

 

보기좋은 순수한 아이들

오토바이에 3명이나 탔다.^^

귀엽다.

 

 

시장에서 파는 여러 야채들.

이건 이름을 못 물어 봣다.ㅋ

 

 

 대형 강낭콩 같은 야채 ㅋ

 

 

토마토 ㅋ

 

 

가지 강낭콩 등등 ㅋ

우리나라 시장과 별반 다른것은 없었다.ㅋ

 

 

호박

 

 

여러가지 식료품.

 

 

 

이건 시장에서 사먹은

것인데. 우리나라 샌베과자 같은 느낌이었다.

 

 

 시장풍경.

그위로 모노레일이 지나간다.^^

 

 

 

 꼬치가게.

여기서 많이 먹었는데. 나름 맛있었다.^^

인기폭팔이었다.

이가게.ㅋ

 

하트모양 돈까스 ㅋ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밤늦게.ㅋ 힘들게 사진을 정리했다. 흑흑 아직도 사진이.ㅋ

그래도 말레이시아 사진은 이제 거의 정리가 된듯.

이제 뉴질랜드 ㅋ

 

반응형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Malaysia  (40) 2012.05.30
Malaysia  (72) 2012.05.28
malaysia  (20) 2012.05.26
Malaysis  (42) 2012.05.25
Malaysia  (40) 201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