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타이베이 카페 추천! 월드 바리스타 챔피온십 우승 카페 - 심플 카페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가볼만한곳 소식으로 커피 좋아 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유익한 정보 입니다 바로 대만 에서 줄서서 마시는 커피집 카페 가 있다면 믿으시겟습니까? 바로 심플 카페 라는 이름의 타이베이 커피숍 인데 월드 바리스타 챔피온십 에서 우승 한 분이 차린 카피숍 입니다

일단 여기는 오픈 하자마자 줄서 있고 잘못하면 커피 못 마실 수도 있을만큼 사람이 바글바글 합니다 저도 원래 못 마시는 건데 시간 타이밍상 점심시간 좀 전이 가서 웨이팅 하고 마실 수 있었습니다

아니 무슨 대만 사람들이 커피를 이렇게 사랑할까 하시겟지만 대만 사람들 커피 매우 좋아하고 대만 가볼만한곳 으로 여긴 정말 무조건 ~ 가봐야 할 집으로 전 생각 합니다
결과적으로 커피 맛도 참 좋고 카페 창업 을 준비 중이거나 뭔가 커피 를 진짜 좋아라 하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시리라 생각 합니다

전세계 커피좀 만든 다는 사람은 다 참여해서 겨룬다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온십 에서 우승도 하고 자랑스럽게 훈장처럼 가게 외관에 스티커 처럼 붙어져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서면 노출 시멘트랑 약간 공사가 덜 된것 처럼 뭔가 인테리어나 내부가 어수선한데 요즘은 약간 이런 공사장 컨셉 ㅋ 이 인기라더니 여기도 그런 붐이 일었나 봅니다^^
그리고 온통 커피향이 아주 진하게 풍깁니다 대만 가볼만함곳 으로 여기 어때 보이나요?

그렇게 잠시 기다리고 들어가서 자리 배정을 받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내가 마실 커피를 결정하는데 시스템인데 중국어가 안되면 조금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누가보면 커피 한잔 마셔보겟다고 ㅋ 왜캐 그러나 할 수 있는데 여긴 정말 대만 뿐만 아니라 잔세계 적으러 관광객 들이 대만 타이베이 오면 꼭 한번 씩 들른다는 장소이기 때문에 저는 대만 가볼만한곳 으로 유명 관광지 보다는 뭔가 좀 색다른 ㅎㅎ 커피숍을 소개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티라미수가등장 했습니다 와 싸이 커피만 맛나는게 아니라 티라미수가 정말 미쳤습니다 약간 이태리에서 먹엇던 그 맛 처럼 대만 가볼만한곳 인 이곳 심플 카페 에서 와… 미쳣다

이렇듯 대만 타이베이 에서는 맛집도 너무나도 많고 커피 숍도 많고 뭐 갈때가 너무나도 많아서 좋습니다

그렇게 저는 고급진 티라미수 한입 아메리카노 한입 음미 하며 힐링 제대로 즐겼습니다
커피도 정말 커피지만 이 티라미수 는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아니 어떻게 대만 에서 이런 인생 티라미수 가 있는건지 물론 커피도 너무나도 좋은데 ㅎㅎ 커피는 사실 저는 그정도 까지의 평가는 못하는데 ~

아무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러분 대만 가볼만한곳 으로 심플 카페 여기 진짜 강력 추천 드립니다 미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