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World Travel )

대만 마오콩 곤도라

반응형

시사회에 제작 발표회에 정선 취재등 너무 바쁜 나머지 대만 여행 포스팅을 이제서야 다시 시작 합니다^^

사진을 보면 그때의 그 날이 떠오르는듯 합니다.

잼있었고 즐거웠던 대만을 떠올리며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대만의 마오콩역. 곤도라를 타러 가는데요.^^

우리나라 지하철처럼 간단하게 갈 수 있습니다.

 

더구나 마오콩은 종점이기 때문에 더 편합니다.

 

 

 

남들에겐 힘들다고 했지만 나에게는 너무 나도 좋고 편했던 린광의 내가 묵은 호텔 근처.

호텔 앞에 린광 역도 있고. 버스타는 곳도 가깝고 정말 최고의 교통!!!ㅋㅋ

가기전에 전신샷을 찍고.ㅋ

오늘은 올블랙으로 코디해 보았습니다.

 

상의: 유니끌로 (스터드 금장 튜닝)ㅋ

하의: 로이아츠

신발: 나이키 간장포스

 

 

솔직히 저렇게 입고 상당히 뜨거웠지만 ㅋㅋㅋ

태양을 백프로 흡수하는듯 ㅋㅋㅋ

하지만 내가 참 조아라 하는 옷이기에 참았다.ㅋ

 

 

MRT를 타고 슝슝~ 종점으로 향한다.

물론 핸드폰으로 로밍해서 사전에 지도와  MRT정보로 긴장타고있다.ㅋㅋㅋㅋ

 

 

마오콩은 동물원역이다. 즉 곤도라도 타고 동물원도 즐길수 있다.

하지만 동물원은 다소 지루할 듯해서 그냥 곤도라만 타기위해 표를 끊었다,.

여행객 할인으로 엄청 싸게 ㅋ

 

 

곤도라 타러 닐리리아 ㅋ^^

 

 

타이페이 마오콩 곤도라. 그 명성 만큼이나 깔끔하고 시설이 잘 되있었다.

 

 

곤도라는 두종류가 있다.

밑이 다 보이는 투명한 곤도라!

무서움을 많이 타면 바닥은 투명하지 않은 곤도라!

나는 당연히 사진을 찍기위해 밑이 다보이는 투명한 곤도라를 타기 위해 직원에게 이야기를 했다.!!!

# 주의: 안내하는 사람에게 미리 이야기를 해야 한다!

 투명,반투명 서는 줄이 다르기 때문이다.ㅋ 

 

 

드디어 꿀렁꿀렁 곤도라에 탑승!!!! 얼씨구나 좋구나^^

경치한번 죽이는 구나.

그러나 약간 덥다는거.ㅋ

그래도 이정도 더위는 참을 수 있어.ㅋ

 

 

말로만 듣던 투명 곤도라 ㅋㅋㅋ

밑에가 다보여 우와 우와 ㅋ

내가 날아다니는 것 같아.^^ㅋㅋㅋㅋㅋ

감탄사 연발,.

 

 

나의 오두막, 5D MARK2와 아이폰 4S도 덩달아 신나서 밑에 보라고 밑에 내려다 놨다.ㅋㅋㅋㅋㅋ^^

 

 

내구성이라고 해야할까? 꾀 단단하고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주의사항도 상당히 많았고^^

 

 

나의 손이 바쁘다.

우와 우와 거리면서 찰칵찰칵 연사로 마구마구 찍었다.

 

 

아 지금도 저 상황을 상상해 본다면 정말이지.

가슴속이 뻥 뚤리는듯한 저 느낌.

 

 

신난 얠로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야 맨인 얠로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하

 

 

브이브이 브이질도 해보구 ㅋ

신나서 까불고 있음.ㅋ

 

 

머리 손질도 하구

 

 

찰칵찰칵

 

 

갑자기 저 자세가 하고싶었음^^

 

 

감히 천국이라 말하고 싶다.

눈을 호강시켜주고

마음을 뻥 뚫어주었던 고마운 곤도라.

정말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 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든다.

 

 

길이도 굉장히 길어서 넉넉히 관람하기에도 좋다.

 

 

귀여운 곤도라의 외관

 

 

정말 산에 지어져 있는 아파트도 보인다.^^

 

 

가슴이 뻥 뚫리는 저 멋진 풍경

 

 

점차 적응이 되어서 높아도 마냥 즐겁다.

 

너무나도 멋진 ^^

곤도라 최고

 

 

너무 더워서 사마신 미닛메이드 대만판 ㅋ^^

싸다 싸 ㅋ

 

 

이제 시내로 가려면 MRT를 타야 하는데 이런 ㅋㅋ 나와보니 지하철 타는곳이 읍네 ㅋㅋㅋㅋㅋ

꼭대기 산꼭대기에서 다시 곤도라 타고 내려갈까 하다가 그냥 버스를 타기로 했다.ㅋ 

 

 

정말 한 15분 기다리니 마을버스 같은 아담한 버스가 왔다.ㅋ

 

 

어떻게 내가 이렇게 잘 타고 잘 왔는지 몰라도 ㅋ

길치였던 내가 난 확실히 해외 체질 인가 보다 ㅋㅋㅋ 으하하^^

 

 

뭔가 중국 스럽고 강렬한 한문이 버스에 ㅋ 다소 무섭기도 한 글씨체 ㅋ

 

 

산골이어서 핸드폰이 먹통이어서 재부팅중 ㅋ

 

 

우여곡절끝에 다시 돌아온 지하철 MRT ㅋ 반갑다 ㅋ^^ 이제 다시 시내로 나가야지 ㅋ

 

 

닐리리아 시내로 돌아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