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에 해당되는 글 6건

  1. 2012.07.04 Rotorua (71)
  2. 2012.06.28 One Tree Hill (60)
  3. 2012.06.21 Auckland Museum (66)
  4. 2012.06.09 New Zealand (59)
  5. 2012.06.07 New Zealand (31)
  6. 2012.05.08 Street Fashion

Rotorua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7. 4. 09:15

오늘은 뉴질랜드 북섬에 있는 도시 로토루아 (Rotorua)를 소개해 보려 합니다.

로토루아는 타우랑가의 남쪽 60km 타우포의 북쪽 80km 해밀턴의 동쪽 105km 오클랜드의 남동쪽 230km 상에 위치하며 북섬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화산과 지열발전이 발달되었고 마오리족 문화의 중심지라고 한다.

 

 

지도상으로 저곳에 위치한다고 한다.ㅋ

 

 

강아지 모양을 한 화장실ㅋ

우리나라로 치면 휴게소 같은. 로토루아 가기전에 길옆에 저렇게 강아지 화장실이 있다.

 

 

차로 한참을 이렇게 울창한 숲도 지나고^^

꾀 오래 달렸다.ㅋ

 

 

케이블을 타고 우리나라로 치면 범버카정도의 카를 타러 잠시 들렀다.

 

 

저 명칭이 케이블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걸 타고 산위로 올라갔다.

 

 

어디에서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는 사진들 ㅋ 풍경이 좋아서 그런가 보다.ㅋ

 

 

얼굴빛이 약간 피곤해 보이지만 ㅋ 그래도 멋진 풍경을 보고 기분이 좋아진 ㅋ

 

 

 

 

하늘은 파랗고 구름은 뭉개구름.

 

 

보고만 있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듯.

 

 

이곳이 아마도 로토루아 호수 인듯 한것 같다.

로토루아 호수도 꾀 유명하다고 알고 있다.

 

 

저기 보이는 저 라인이 범버카같은 차 라인이다.

 

 

 

 

 

 

이것이 바로 범버카같은 느낌의 카? 산꼭데기에서 저걸 타고 내려오는데. 정말 속도와 스릴이 장난 아니었다.

 

 

엄청난 속도를 뒤로하고 카메라를 찍은 나의 엄청난 모험심 ㅋㅋㅋㅋㅋ

카메라가 아작날 뻔했다.ㅋ

 

 

이건 타보지는 않았는데. 엄청 무서워 보인다.ㅋ

 

 

 

이곳은 로토루아 나무가 굉장히 많은 숲? 공원 잘 기억이 안난다.ㅋ

 

 

 

어김없는 나의 점프샷.ㅋ

 

 

그곳에서 한 우물을 보았는데. 마치 반지의 제왕에 나오는 뭔가 같았음.^^

음산하면서도 맑은 기운?ㅋ

 

 

마치 정글 같기도 했다.

 

 

물이 맑은 건지. 오묘한 느낌의 깊어보이는 우물.

 

 

속이 훤히 보인다.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마치 우리나라의 무궁화와 같은. 맞나?^^ㅋ

 

산책로를 따라 쭉~ 산책해 보았다.ㅋ

 

이상으로 로토루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Vertigo & Moon bar  (70) 2012.08.02
Jim Thompson House Museum  (33) 2012.08.01
카오산 로드 (Khaosan Rd) , 마분콩 (MBK)  (48) 2012.07.27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26) 2012.07.19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7.04 22:13 신고 BlogIcon 둥이 아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스트레스가 팍팍팍 풀릴꺼 같아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3. 2012.07.04 22:14 신고 BlogIcon 혜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물색깔이 참이쁘네요.
    경치도 참좋네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4. 2012.07.05 00:28 신고 BlogIcon 유쾌통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장한장 사진들속에 빨려들어가고 프네요...
    너무 멋져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봐도 정말 멋진 곳인거 같아요 또가고싶은 곳이 되버렸어요,^^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5. 2012.07.05 00:57 신고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색다른 풍경들속에 눈이 완전 호강하는듯 하내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6. 2012.07.05 05:17 신고 BlogIcon 쥬르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죽기전에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하 죽기전에.^^ ㅋ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7. 2012.07.05 06:27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사는 동네는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8. 2012.07.05 07:28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원시 자연을 보는거 같습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9. 2012.07.05 08:10 신고 BlogIcon 바닐라로맨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밀림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타잔이 나올것만 같죠?ㅋ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0. 2012.07.05 09:33 신고 BlogIcon 눈내리는한여름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옐로우님의 모험심이 다시한번 또렿이 나타나는 포스팅이군요 ^^
    전체적으로 기분좋은 느낌 받아서 갑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색다른 곳을 가는 모험심! 저 너무 좋아요,.^^ㅋ
      아무튼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1. 2012.07.05 09:35 신고 BlogIcon 예또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 정말 멋진 곳이네요
    자연을 보는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도 저기 다시 가고싶네요 좋은곳^^
      그건그렇고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2. 2012.07.05 10:18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3. 2012.07.05 11:12 BlogIcon 카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멋진곳이네요~ 가보고싶은곳~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7: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4. 2012.07.05 12:20 신고 BlogIcon 리뷰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냥 부럽기만하네요~에휴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5. 2012.07.05 13:57 신고 BlogIcon psd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하나하나가 신비로운 혹은 멋진곳의 기분이네요 ㅎㅎ 우물물색이 이쁘기도하고.. (하지만 마실 순 없겠지.. 후후후.) 맨인옐로우님 케이블카 탑승샷 보니 ㅜㅜ 또 타고싶어지네요~ㅎ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케이블 타고 경치보는 그 즐거움.. 또 느끼고 싶네요.ㅠ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6. 2012.07.06 12:15 신고 BlogIcon 드래곤포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질랜드는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7. 2012.07.06 13:12 울릉갈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부러운데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8. 2012.07.08 17: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19. 2012.07.08 17:50 신고 BlogIcon CANTAT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강아지모양 화장실 귀엽네요..ㅋ.ㅋ
    사진들에 나온 하늘이 정말 멋집니다~ 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20. 2012.07.09 14:11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국은 새로운 한주의 시작!월요일이네요..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11 08: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이고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제가 작은 접촉사고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한 상태 입니다.ㅠㅠ 흑흑 퇴원하는대로 다시 활발한 블로그 활동 할게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구용^^

  21. 2013.01.24 11:22 신고 BlogIcon 하 누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완죤 부러워요
    저도 해외 한번 나가고 싶은데, 자신이 없는 1인
    정말 멋지십니다.
    인물도 좋으시고, 멋진 인생길 완전 부러워요~~^^

One Tree Hill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6. 28. 23:28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원트리 힐 (One Tree Hill) 입니다.

'원 트리 힐'의 캠벨 경의 기념비는

뉴질랜드에서 마오리족의 과거 요새 중 가장 높은 '원 트리 힐'에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곳 이구요.

캠벨 경의 기념비가 서있는 과거에는 거대한 토타라 나무가 있었는데요

'원 트리 힐'이라는 이름도 그래서 이것에 유래한것이지요

 1876년의 어느날 밤에 마오리족이 이 나무를 베어버린 후 나무 둥치만 썰렁하게 남아있게 되었는데

그 후에 대신 소나무를 심었었는데... 2000년 10월에 다시 베었다는데 설명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원트리힐 가기전에 오리들이 아주 뒤뚱뒤뚱 이쁘게 실룩 거리더라구요.ㅋ

 

 

 

"오리야 안녕~^^ 사진좀 찍어도 될까?ㅋ"

 

 

"여기에 좀 앉아도 될까?"

 

 

착칵찰칵!!!!   오리야 도망 가지말아!!! 가지마 ㅋ

 

 

너무나 아름다운 이름 모를 꽃?^^ㅋ

 

 

 

 

맑은 공기 마시고 기분 좋아진 맨인얠로우 ㅋ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원트리 힐로 들어가는 ? ㅋ  마치 디아블로의 관문 같은 ㅋ

표지판도 엄하고 이곳의 나무도 엄하다. 밤에 가면 무서울것 같은 느낌

 

 

 

 

 

 

너무나도 파랗고 맑은 공기. 정말 이런곳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간절.ㅋ

 

 

너무나도 흔하게 볼수 있는 야생 양!!!!

정말 너무 너무 귀엽다.^^

하지만 응가(똥)는 너무 냄새나고 많다는 ㅋㅋ

 

 

얘들아 같이 놀자.ㅋㅋ 으하하하

 

 

차들은 양들을 위해 천천히 기다려 주는 매너가 보기 좋았다.

마치 동물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

 

 

안녕!~ 같이 사진 한번 찍자.ㅋ^^

 

 

 

저기 보이는 저 탑같은 곳이 원트리힐 정상?ㅋ

 

 

지천에 널린 양들^^

귀여워라 ㅋ 토실토실

 

 

 

 

 

정상에 오른 후 시원함을 만끽하는 ...중 ㅋ

 

 

 이 아름다움을 핸드폰에도 넣느라 바쁘다.ㅋ

 

 

 

 

 

이상으로 원트리힐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당.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im Thompson House Museum  (33) 2012.08.01
카오산 로드 (Khaosan Rd) , 마분콩 (MBK)  (48) 2012.07.27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26) 2012.07.19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29 10:37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잘 보구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2012.06.29 14:13 신고 BlogIcon 화들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경을 한 것이겠지만 나무가 특이해서 시선이 오래 머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 2012.06.29 14:22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석양지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마치 달력에 있는 풍경 같네요.

  5. 2012.06.29 14:22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하고 오리하고 재밋게 노시네요
    천진난만해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양이 덩치가 상당히 크네요. 덕분에 구경잘하였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6. 2012.06.29 15:06 신고 BlogIcon 수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들이 경계심이 별로 없는 것 같네요 ㅋㅋ 바람직한 모습입니다ㅋㅋ
    근데 옐로님 중간중간 사진이 엑스박스 뜨는 게 있네요 'ㅇ'

  7. 2012.06.29 16:16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 너무 좋아요~~
    감탄하면서 사진 내려보다가 응가에서 빵터졌네요 ^^ ㅋ

  8. 2012.06.29 18:22 신고 BlogIcon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111
    넘 멋지지네요^^
    시원하게~~~~잘 보고 갑니다....

  9. 2012.06.29 20:47 신고 BlogIcon 혜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로가에 양들이 막 지나다니네요^^
    석양이 참 예쁘네요 ㅎ

  10. 2012.06.30 10:21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2012.06.30 10:29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속의 풍경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12. 2012.06.30 10:44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천에 널린 양들.. ㅎㅎ
    참 편안해 보이네요...^^
    양들을 위해 배려해주는 사람들의 모습도 참 보기 좋구요 ^^

    그럼....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13. 2012.07.01 13:55 신고 BlogIcon CANTAT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들이 도로를 그냥 막 돌아다니네요 ㅎㅎ
    역시 외국은 뭔가 다른^^

  14. 2012.07.02 06:43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ㅎ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15. 2012.07.02 09:44 신고 BlogIcon 바닐라로맨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연과 하나되셨네요~ ㅎ

  16. 2012.07.02 15:37 신고 BlogIcon 행복제작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풍경이 끝내주네요~~~
    떠나고 싶네요 ㅎㅎ

  17. 2012.07.02 16:52 신고 BlogIcon 판다(pa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같으면 도로에 양 풀어놨다고 주인한테 욕하고 그랬을텐데 말이죠..
    원트리 힐이라고 해서 언덕에 나무 하나있나보다 했는데..
    나무가 생각보다 많군요 ㅎㅎ;..

  18. 2012.07.02 17:57 신고 BlogIcon 눈내리는한여름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삿짐 챙기느라 정신이 없는 저와는 비교되는 여유로움과 행복함이라~~
    마냥 부럽네요 ㅠ.ㅠ
    선글라스에 비친 풍경들도 재미있다는 ~ ㅋ

  19. 2012.07.03 06:55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하루의 시작!
    오늘도 아쟈아쟈 하시고.
    웃으시는 즐거운 일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20. 2012.07.03 18:44 신고 BlogIcon psd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오리떼 도중에 ㅋㅋ 맨인옐로우님 출현하셔서 ㅋㅋ 초반부터 빵 터졌네요..
    ㅎㅎ 귀여운 동물들이 많은 곳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04 1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하하 눈치없게 제가 등장해 버렸네요.ㅠㅋㅋ
      전 왜이렇게 동물 곤충 이런 생명을 좋아할까요?ㅋ
      전생에 파브르 였나봐요 ㅋ
      암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용~

  21. 2012.07.03 23:29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름 모를꽃은 수국인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여기 앉아도 될까에서 뽱!!! 터졌네요 ㅋㅋㅋㅋ
    짱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04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저의 정보력이 미흡했네요.ㅋㅋㅋㅋ^^ 수국
      수국 너무 아름다운듯 해요^^

      오리한테 앉아도 되는지 허락 맞았어요 ㅋㅋㅋㅋ
      하하하^^
      아무튼 댓글 방문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와요~ㅋ

Auckland Museum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6. 21. 00:12

안녕하세요. 맨인얠로우 무사히 태국 잘 다녀왔습니다.^^

너무 돌아댕겼더니 피부랑 목이랑 얼굴이 연탄이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

역시 여행은 언제 어디를 가도 즐거운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곳은 저번에 갔던 퀘이 스트리트(Quay Street) 사진 약간과 ㅋ

오클랜드 도메인 안에 (Auckland Domain) 위치한 오클랜드 박물관( Auckland Museum) 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퀘이 스트리트(Quay Street) 정말 멋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ㅋ

 

 

 

쑥스럽지만.ㅋ 제 사진 말고 배경을 봐주세요.^^ㅋ

 

 

가슴으로 느꼈던 저 곳 퀘이 스트리트(Quay Street)

 

 

 

어디를 가든 저의 이 점프샷은.ㅋ^^

속옷과 뱃살이 약간 보이는 저 민망함.(뱃살 없는데.ㅠㅋㅋㅋ)

 

 

이제 사진은 여기서 그만하고^^ 오클랜드 뮤지엄을 소개합니다.^^

 

 

바로 이곳이 웅장한 ^^ 오클랜드 뮤지엄

 

 

이곳은 오클랜드 시민은 무료라고 하구요.

관광객은 얼만지는 모르지만 돈을 내는게 맞구요.

그러나 전혀 아깝지 않은 규모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잼있고 생생 합니다.

 

 

들어가면 입구쪽에 있는 매머드 모형

 

 

이동물의 정확한 이름은 모르나 뱀장어 같은 암튼 좀 신기한 물고기 같습니다.^^ 

 

 

 

 

여기 자세히 보면 귀염둥이 니모도 보이네요.^^

 

 

 

이건 다소 혐오스러우나 가장 흔한 바퀴벌레 입니다. 유리관에 키워지고 있더라구요.

 

 

거대한 크기의 강낭콩 모양인데 신기하더라구요.

 

 

귀뚜라미가 종류별로 ~ 쫙 ㅋ

 

 

 

귀여운 개구리

 

 

박쥐

 

 

 

 

 

볼케이노와 자연현상을 전시한 전시관~

 

 

 

제가 은근 흥미를 가진 곳

바로 발 밑에 유리관으로 밑이 보이게 수족관이 있는데 대형 가제? 가 살고 있더라구요.^^
신기하고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았습니다.

 

 

 

 

이 동물은 저도 몰랐는데. 키위!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동물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캐릭터도 온통 키위 그림이 많더라구요.^^

 

 

새들의 종류 종류 하나하나를 전시해놨는데 징그러우면서도 교육으로는 참 좋을 듯 해요.

 

 

새들의 각각의 둥지들도 잘 보관해 놨더라구요.

정말 저런 동물 보호 정책?은 우리나라도 본받아야 겠어요.

 

 

 

 

이 것도 흥미로운 것중에 하난데요.

불타는 곳에서 그 순간 그대로 저렇게 굳었다 하는데 설명이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리얼 100% 리얼 이라고 하네요.

실제 시체? 라는 말이겠죠?ㅠ 안타까우면서도 섬뜩하더라구요.

 

 

 

 

이상으로 오클랜드 박물관 (Auckland Museum)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잘 보셨나요?ㅋ^^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오산 로드 (Khaosan Rd) , 마분콩 (MBK)  (48) 2012.07.27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26) 2012.07.19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Malaysia  (93) 2012.06.0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21 14:42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언제쯤 한번 갈수는 있을런지..
    부럽습니다.ㅎ

  3. 2012.06.21 14:45 신고 BlogIcon 호호줌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클랜드 박물관 정말 볼거리가 많은 곳 같네요
    가보고 싶네요~

  4. 2012.06.21 17:47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아~~잘 다녀오셨어요?^^
    볼거리가 참 많네요~~
    참 부러워요~~
    저 뱀장어같은 물고기인지 뱀인지.. 참 신기하게 생겼네요 :)

  5. 2012.06.21 19:01 신고 BlogIcon 나는 하늘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태국 구경 잘했습니다.
    도시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언덕이 멋집니다.

  6. 2012.06.21 22:13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클랜드 박물관은 자연사 박물관인가요.
    화석은 품페이 화산을 생각나게 하네요.

  7. 2012.06.22 00:09 신고 BlogIcon 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국 잘 다녀오셨나요^^ 수고하셨어요^^
    목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저녁 되세요^^

  8. 2012.06.22 01:01 신고 BlogIcon 유쾌통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기한게 너무 많네요..근데바퀴벌레...ㅠ
    한번 나르면... 다 죽죠....

  9. 2012.06.22 02: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0. 2012.06.22 03:49 신고 BlogIcon 쥬르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네요 ㅠ_ㅠ...
    근데 사진은 누가 찍어주시는 건가요?
    아니면 타이머인가요? ^^

  11. 2012.06.22 07:43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곳을 많이 다니시는군요.
    부럽습니다.

  12. 2012.06.22 14:20 신고 BlogIcon 화들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배경 보다도 멋진 스타일의 맨인얠로우님이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13. 2012.06.22 14:33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사히 잘 다녀오시고 ..멋진 사진 보여주시니 감사합니다.
    맨인 님 사진과 영상은 충분히 교육적으로 쓰일수가 있겠는데요.. 직접 가볼수가 없어서..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14. 2012.06.22 14:36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벌써 금요일이군요..ㅎ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지..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15. 2012.06.22 14:50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글이 없네요..^^

    그럼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16. 2012.06.22 16:46 신고 BlogIcon BAEGO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클랜드 박물관 돈이 안아까울정도로 볼거리가 많네요 +_+
    저도 한번가보고 싶네요 ㅠ_ㅠ
    즐거운 여행되세요~^^

  17. 2012.06.22 17:04 신고 BlogIcon moamo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여행후기 잘 보고 갑니다.
    맨인옐로우님은 두 발은 땅에 안 닿는걸 좋아하시나 봐요~~ㅎㅎ
    자주 그런 사진을 봅니다!!

  18. 2012.06.26 09:45 신고 BlogIcon 바닐라로맨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상당히 자유로운 영혼의 포스가물씬 나네요! ㅎ

  19. 2012.06.27 00:02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흑 ㅠㅠ
    벌레 는 정말 ㅠㅠ
    그런거 전시 않해 도 될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ㅎㅎㅎ
    그래도 잼나셨겠어요 ㅎㅎㅎㅎㅎㅎ

  20. 2012.06.27 20:32 신고 BlogIcon 윈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시원한 풍경 하아~~~ 스트레스가 날아갈거 같네요.
    의외로, 벌레 박물관 잘구경하는데 ㅎㅎ 살아있는건 너무징그러워서요.
    너무오랜만에 들렷네요 ㅎㅎ잘지내셧죠?ㅎ

  21. 2012.06.28 08:48 신고 BlogIcon 판다(pa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석을 보는 입장에서 신기하지만..
    저입장이라면.. 생각하기도 싫으네요..
    덕분에 좋은 구경하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New Zealand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6. 9. 13:12

오클랜드 시티에서 훼리를 타고

퀘이 스트리트(Quay Street)를 갔다. 훼리타는데 바람이 정말 엄청 분다.^^

 

 

사람이 거의 없는 길거리.

뉴질랜드 오클랜드는 시티 빼고는 이렇게 사람이 거의 별로 없다.ㅋ

 

 

훼리를 타고 퀘이 스트리트로 ~!

바람이 너무 많이 불었다.ㅋ

 

 

이지스함은 아니지만 엄청 큰 배가 많이 보인다.

관광용은 아니고 국방용 인듯.ㅋ

 

 

 

 

드디어 도착한 퀘이 스트리트

 

 

 

내리자 마자 보인 두발 자전거ㅋ

 

 

 

 

 

 

 

이번에 제작된 스터드 선글라스.

대박아닌 대박이났지.ㅋㅋㅋ^^

 

 

경치가 정말 예술이었다.

최고

 

 

 

 

 

 

 

 

물감으로 칠해 놓은 듯한 멋진 하늘.구름.

 

 

 

어김없는 스냅샷 ㅋ

 

다시 오클랜드 시티로 향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홍합이 많이 싸더라구요.

 

 

푸르스름한게 우리나라 홍합보다 훨씬 크더라구요.^^

맛도 있구요.

 

 

맛잇어 보이는 것들이 많더라구요.^^

 

 

이건 우유인데. 흰우유만 있는게 아니고 여러 종류의 우유가 많더라구요.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을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무슨 과일인지는 모르지만 상당히 무식하게 생겼다.

도깨비 방망이 같다.ㅋㅋ

 

 

블루베리...아 완전 생 블루베리..

우리나라에선 냉동만 있는데.ㅋ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26) 2012.07.19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Malaysia  (93) 2012.06.01
Malaysia  (40) 2012.05.3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10 01:03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결은 잔잔해 보이는데 바람이 많이 불었군요.
    하늘색이 너무 시원해 보여요.^^

  3. 2012.06.10 01:07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말은 잘 보내고 잇으신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4. 2012.06.10 04:16 신고 BlogIcon 쥬르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옆에 여자분은 누구죠 ㅎㅎㅎ? ^^
    훼리 저도 한 번 타보고 싶네요 ㅠ_ㅠ

  5. 2012.06.10 09:52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질랜드도 살기좋은 나라로 알고 있는데..경치가 정말 기가 막히군요
    덕분에 구경잘했습니다.복받으세요

  6. 2012.06.10 14:31 신고 BlogIcon Channy™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시원시원한 사진들 잘 보구 갑니다^^

  7. 2012.06.10 22:39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언제나 멋지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나도 ㅠㅠ
    뉴질랜드 가보고 싶어요 ㅠㅠ
    엉엉
    해외로 해외로!!!!

  8. 2012.06.11 00:06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오늘도 역시 멋지네요..
    덕분에 구경 잘 하고 가요^^

    그럼 또 새로운 한 주 즐겁게 시작하세요~~

  9. 2012.06.11 00:20 신고 BlogIcon 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들판에 사진은 가슴이 확 트이는것 같네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돼지꿈 꾸세요^^

  10. 2012.06.11 00:52 신고 BlogIcon 행복제작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경치가 끝내주네요 ㅎㅎ
    사진으로 늘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혹시 페이스북 사용하신다면 '좋아요' 1번 부탁드립니다.
    아래에서 취지를 보시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happymake.tistory.com/74

  11. 2012.06.11 05:54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12. 2012.06.11 10:46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포스팅 너무너무 잘보고 갈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3. 2012.06.11 11:42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글 잘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14. 2012.06.11 11:52 신고 BlogIcon 눈내리는한여름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풍경사진보다 옐로우님 포스가 좔좔~~
    그러나 여전히 부럽다는 ㅡㅡ;;;

  15. 2012.06.11 11:59 신고 BlogIcon 윈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ㅠ저 초코우유큰거 구매하고싶다는..
    경치가 참좋네여- ^^넘오랜만에 들렷습니다.
    그리구 스터드선글라스 멋져요~~ㅋ 무기도가능하겟어요

  16. 2012.06.11 13:05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인 님! 덕분에 평생 가볼 수도 없는 뉴질랜드! 좋은 구경을합니다..
    좋은 풍경들! 맛있는 음식들! ... 항상 다음이 기대됩니다 ^^*

  17. 2012.06.11 13:12 신고 BlogIcon 착한연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외국 나가고 신나게 놀구 싶은데~ ㅎㅎ

  18. 2012.06.11 13:23 신고 BlogIcon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정말 부럽다는 말만....쭉~~~~욱~~~쓰고 싶어요^^*
    .....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19. 2012.06.11 14:40 신고 BlogIcon 화들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 폭의 그림처럼 정말 경치가 예술이네요.

  20. 2012.06.11 15:57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글동글 나무들도 참 귀엽고 동화같은 마을이네요 :)
    덕분에 눈호강 하고 갑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6.12 01: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랑 같은 생각을 하셨네요 ㅋ
      저도 무슨 동화속의 마을같은 느낌을 받앗어요.ㅋ 아기자기한게 ㅋ
      댓글 방문 감사합니당~
      더위 조심하시구요.
      좋은꿈 꾸세용~^o^

  21. 2012.06.11 18:19 신고 BlogIcon psd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질랜드 경치가 정말 멋지네요 ㅎㅎ 생블루베리를 판매한다니 ㅋㅋ. 맛이 궁금한걸요~

New Zealand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6. 7. 19:42

드디어 뉴질랜드 포스팅 시작합니다.^^

우여곡절이 많았던 뉴질랜드. 저에게 뉴질랜드는 그리 좋지 않은 기억과 정말 좋은 기억 두가지가 있는 장소 입니다.

특히 오클랜드 시티.... 모르겠습니다. 그곳과 어떤 인연이기에...^^

아무튼 정말 오랜시간 비행해서 갔습니다.

기내식을 두번이나 먹고.. 예전에 어렷을 때 괌에 가족여행 갈때 처럼 고단했던 기억이 납니다.

 

 

 

동영상을 자세히 보시면 하늘에 무지개가 뜬 모습이 잡혔습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

 

 

나온 모양새는 꾀 그럴싸 합니다.^^
첫번째 기내식ㅋ

 

 

닭고기 계란 어쩌구 였습니다.

나름 맛있었습니다. 저는 음식을 가리는 편이 아니라서 다 잘먹습니다.^^

 

 

자다깨다 자다깨다를 반복하고 몸을 뒤척이고 돌려도 보고 엎드려도 보고 정말 죽을 맛 이었습니다.ㅋ

다행이도 옆자리에 아무도 없어서 넑게 가서 천만 다행입니다. ㅋㅋ

 

 

이렇게 짐을 한가득 옆에 두고 다리를 옆에 올리고 그렇게 갔죠.ㅋ

 

 

첫번째 기내식을 닭고기만 먹어서인지 너무 배고파서 이번에는 밥을 시켰습니다.

쇠고기 밥인데 쇠고기가 초코렛에 담근거 처럼 ㅋㅋㅋㅋㅋㅋ 엄청 거무딕딕했습니다.

휴... 그냥 몇점 먹었습니다.

 

저것좀 보세요. 검정색 쇠고기.

저 음식 잘 안가리는데 저건 좀 가렸네요.ㅋ

 

 

드디어 도착한 뉴질랜드 !!!!!

 

 

 

서둘러 달려간 그곳.

'Mount Eden Fairview Rd'

 

 

 

이곳은 바로 뉴질랜드의 명소

Mount Eden

마운트 이든

 

 

 

 

 

 

 저기 보이는 뾰족한 것이

SKYTOWER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리고 뉴질랜드와 하나 되는중 ㅋ

 

 

아쉽게도 seoul은 없다. 나침반 같은 건데 아쉬웠다 한국을 모르나.ㅠ

화이트로 서울 그려주고 싶었다.

 

 

일장기가 그려진 저지 그냥 생각 없이 입었는데.

나보고 전부 일본인이냐고 물어본다.

I'm from Korea !!!!!!!!!!

다섯번 정도 외쳤다.ㅋㅋ

한국인 이라고!!! 좀!!!

 

 

너무 멋진 풍경.

 

 

 배트맨 차같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처다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렸더니 좋아하는 아저씨ㅋ

 

 

은근히 사람이 많이 없는 뉴질랜드.

 

 

배트맨이 나올것만 같은 멋진 하늘. 구름

 

 

한폭의 그림같은 뉴질랜드의 풍경.

 

 

이곳이 오클랜드 시티.

우리나라로 치면 명동,강남같은 곳인데.

저 좁은데서 사람들이 뭐가 그리 할일들이 많은지.ㅋ

뉴질랜드는 저 오클랜드 시티가 가장 유명한 쇼핑거리이다.

 

 

 

저게바로 스카이 타워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Malaysia  (93) 2012.06.01
Malaysia  (40) 2012.05.30
Malaysia  (72) 2012.05.2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08 09:52 신고 BlogIcon 눈내리는한여름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옐로우님 포스팅을 보면 많은 설명이 없어도
    옐로우님이 여행중 느끼는 느낌이 사진에속에 그대로 전달되는거 같네요.
    사진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냥 느낌을 적어봤어요 ㅋㅋ

  3. 2012.06.08 09:52 신고 BlogIcon 씩씩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해외여행은 좋은데 비행기 안에서 머무는 게 넘 괴롭더라구요. ^^;;
    옆에 사람없어서 천만다행이네요.
    뉴질랜드 멋진곳이군요. 저도 놀러가고파요~~

  4. 2012.06.08 10:44 신고 BlogIcon 소심한우주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사진 잘 봤습니다~~ ^^
    계속 올려 주세요~~

  5. 2012.06.08 11:15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즐거운 여행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6. 2012.06.08 11:28 신고 BlogIcon 산위의 풍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혼자 자리 차지 하시고 널널하게 가는데도 몸부림~~ 장시간 지리 하셨는가 봅니다.
    그래도 도착해서 찍어주신 사진들은 ~~ 장관인데요~

  7. 2012.06.08 12:42 신고 BlogIcon 생활의 달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앙~ 여행 정말 많이 다니시는 것 같아요^^ 살짝쿵 부럽습니다 ㅎㅎ

  8. 2012.06.08 12:51 신고 BlogIcon +요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져요 멋져요..!!
    저도 요리 여행좀 다니고 싶다능.. ㅎ
    잘 보구 갑니다..^^

  9. 2012.06.08 13:11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니 이번엔 뉴질랜드!
    어쩜 이리 여행을 자주 다니세요~
    오늘도 부럽습니다... ㅎㅎㅎ
    그럼 앞으로 뉴질랜드 여행기가 올라 오는 건가요?^^

  10. 2012.06.08 14:25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보지도 못할곳을 이렇게 사진으로 올려주시니 꼭 가 있는 느낌이 듭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언제나 건강하세요^^*

  11. 2012.06.08 14: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2. 2012.06.08 14:48 신고 BlogIcon 호호줌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번엔 뉴질랜드군요
    부러워하면서 사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13. 2012.06.08 16:14 신고 BlogIcon moamo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질랜드 아름답네요~~
    앞으로 자주 와서 이곳, 저곳 사진들 많이 구경할게요^^

  14. 2012.06.08 16:59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꺅!! 뉴질랜드...
    저도 뉴질랜드 공기 마시고 싶어요..ㅠ
    힝 부럽다...ㅠ

  15. 2012.06.08 17:44 신고 BlogIcon 행복제작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호주, 뉴질랜드가 그렇게 좋다고 하던데~~
    언제쯤 갈 수 있을지 ㅎㅎ
    그래도 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지내야 겠습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16. 2012.06.09 00: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7. 2012.06.09 01:31 신고 BlogIcon 김치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뉴질랜드..

    언젠가 한번 가보려고 마음만 먹고 있는 곳이네요..

  18. 2012.06.09 03:43 신고 BlogIcon CANTAT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장기 저지는... ㅎㅎㅎ
    정말 저라도 재패니즈냐고 물어볼것 같아요 ㅋㅋㅋ

  19. 2012.06.09 11:12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저기 좋은곳을 많이 다니셨군요.

  20. 2012.06.09 11:51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행을 좋아하시는군요 뉴질랜드 야경도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21. 2012.06.09 12:23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름다운 뉴질렌드,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부럽습니다~~~

Street Fashion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문화,공연,예술(culture,performance,art) : 2012. 5. 8. 22:16

 

뉴질랜드와 말레이시아에서의 거리패션을 시작하게 되었다.

일본이랑 한국에서만 거리패션을 하다가 뉴질랜드라는 먼나라에서의 리포팅은 처음이라서

설레이기도 하고, 떨리기도 했다.

연인들도 많고 즐겁게 보이는 거지들도 많았다.

이 나라는 거지들도 연금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물가도 비싸고 싼건 그냥 없었다.ㅋ

그러나 그 퀄리티는 매우 높았다.

아무튼 오늘의 리포팅이 내가 한국으로 돌아가는 19일 이루어 질 것이다.

지금 이 리포팅을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ㅋㅋ^^

그만큼 멋진 리포팅이 될 것이다.^^

굿 럭 마이 리포팅 !!! ^^

 

 

 

 

thanks to people who taken picture by me in Malaysia New Zealand

 

i am going to Korea on 19th of may

 

pictures will be updated on www.musinsa.com website

 

have a nice day

 

 

www.musinsa.com

Kim ju hyeok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