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 치앙마이 여행! 눕방 기차 - 로컬 숙소 후기 (에어비엔비)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앙마이 여행 소식으로 제가 그곳에서 에어비엔비 로 숙소 묵고, 너무나도 좋아서~ 지금도 그날 생각 을 해보면~ 좋았던 기억이나 그 소소했던 순간들이 너무 기억에 남아서 한번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사진 보면서 지금부터 그곳 로컬 숙소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눕방 기차로 태국 방콕 에서 치앙마이 까지 하루 자는 기차를 타고 왔습니다~ 내리고 사람들은 약간 꾀제제 한 모습 입니다만 ㅋㅋ 저도 그렇고, 그래도 괜찮습니다~ 나름 누워서 자고 간 기차 느낌 참 색다르게 느껴졌습니다

 

역에 도착하고, 보니까 대부분 유럽이나 미국쪽의 사람들 이었습니다~ 아시아 권 사람들은 저희만 있고, 아 중국인 몇팀 있었습니다~ 치앙마이 여행 은 항공으로도 올 수 있지만~ 이렇게 기차로 올 수 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힘들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합니다^^ 그리고 나름 경쟁도 치열 합니다~ 미리 예약을 해야 하고, 이 힘들지만~ 낭만 적인 여행 이 경쟁이 은근 있습니다

 

제가 묵었던 숙소 의 모습 입니다~ 상당히 넓고, 1층 에 있는 숙소 인데~ 생활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집 앞에 자쿠지도 있고, 사진은 너무 어두워서 ㅎㅎ 암튼 치앙마이 여행 하면서 지내기엔 전혀 문제 없는 숙소 입니다

 

화장실 보시면 인테리어도 좋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나름 이렇게 구분 되어 있고, 요즘 인테리어 느낌 입니다^^ 태국 방콕 에서도 약간 요런 블랙엔 화이트가 유행인데~ 치앙마이 여행 에서도 여기도 요즘 느낌 입니다

그리고 밖이 보이는 유리가 있는데~ 나름 가림막도 설치 되어 있고, 뭔가 호텔 이라는 생각 보다는 그냥 어떤 집에 온것 같은 느낌 입니다~ 에어비엔비 치앙마이 에서 이런 집 많습니다

 

선풍기, 에어컨, 냉장고, 뭐 책상, 침대 다 있고, 치앙마이 여행 하실때 요정도의 컨디션이라면 저는 충분히 좋다 생각 합니다~ 제가 아마 이 숙소에서 3일인가 묵었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커피포트, 미니오븐, 전자레인지, 커피내리는 기계 등등 이렇게 잘 있고, 왠만한 요리는 해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앙마이 여행 에서는 ~ 그랩 이라는 배달 어플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배달을 해주고, 음료부터, 식사 뭐 배달비 몇백원에 너무나도 왕처럼 지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그정도는 아닌데~ ㅎㅎ

 

와이파이 비번 부터, 뭐 이것저것 숙소 에서 머물때 있어서 필요한 것들은 다 있고, 더 필요한게 있으면 사장님께 연락을 하면 바로 에로사항을 들어 주십니다~

 

노트북으로 오랫만에 밀렸던 업무도 보고, 영상 편집도 마무리 하고, 상당히 쾌적한 작업이 가능 한 공간 이었습니다~ 치앙마이 여행 에서 일반 호텔 이었다면 이런 로컬 느낌의 편안함은 못 느꼇을 것 같습니다~ 정말 에어비엔비 의 경우는 내집 같은 느낌이고, 1층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더 편합니다~ 엘리베이터 탈 필요 없이 나오면 바로 도로 라서 ㅋㅋ 그것도 편합니다

 

밖에서 식사를 즐겨도 저렴하고, 사진처럼 음식을 주문 해서 먹어도 되는데~ 가운데 사진의 경우는 살짝 좀 비위상했는데~ 신선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앙마이 가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호텔 말구 그냥 로컬 숙소 에서 묵어보시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밖에서 본 제가 묵은 숙소 모습 입니다 ㅎㅎ 너무나도 아름답고, 숙소 근처에 스노우픽 브랜드 쇼핑도 하고, 나름 괜찮은 위치의 숙소 힐링~ 로컬 숙소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에어비엔비 추천 드립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힐링 하기 좋은 곳 치앙마이 이고, 그곳에서 일반 호텔 체인이 아닌 그냥 일반 집 에어비엔비 묵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