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일본 도쿄 여행! 스카이라이너 - 스카이트리 힐링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에 다녀온 그곳에서 강을 따라 쭉~ 걸으며 스카이트리 위에도 가고, 그 주변 상점 도 가고~ 상당히 소소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저의 그녀인 lee 와 함께 스카이라이너 라는 특급 열차를 타고,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까지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스카이라이너 상당히 많이 이용하시는데~ 아무튼 상당히 편리하고 빠르고 가격도 저렴하고, 배차 간격도 짧고 좋습니다

이날엔 비가 추적추적 왓기때문에 기분은 살짝 꿀꿀 했습니다만~ 그래도 일본 도쿄 여행 은 그 갬성이 살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행 객들에게는 비가 오면 살짝 좀 힘들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도쿄 여행 에서는 사람들 관광객 분들이 별로 없습니다~ 한국도 솔직히 사람 없는 곳은 굉장히 없는데~ 그래도 아직 서울은 땅덩어리가 적어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렇게 까지 사람이 없지는 않은데~ ㅎㅎ 아무튼 사람이 없어서 카메라에 걸릴거 없어서 좋긴 했습니다^^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스카이트리 주변 까지 걸어가 봅니다

생선 육수를 마시는 자판기도 보이고, 저 멀리 스카이트리 가 있어서 일단은 좀 멀어보였는데~ 추적추적 비오는날 도쿄 길거리 구경하면서 그곳까지 가는 매력이 있습니다

중간에 악세사리나 그릇을 판매 하는 가게도 들르고, 가격은 뭐 착한편은 아니지만~ 현재 엔화가 상당히 저렴해서 뭐 큰 문제는 없었습니다~ 일본 특히 도쿄 여행 다니시면 아시겠지만~ 엔화가 저렴하면 문제가 ㅎ 입장권이나 기타 물가 금액이 올라가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카메라 가격도 엔화와 비례 하게 가격이 올라갑니다~

또 다른 상점에는 의류부터 뭐 다양한 제품을 판매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은 별로 없지만~ 가게 들은 상당히 활발하고, 손님의 발걸음을 상당히 환영했습니다~

자전거를 판매하고, 수리하는 장소도 있습니다~ 도쿄 여행 가서 보니 스카이트리 까지 가는 그 과정이나 주변엔 볼거리가 상당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스카이라이너 를 타고 나리타공항 에서 우에노 역 까지 들어가서 체크인 하고 바로 미친듯이 놀기 좋았습니다^^

몇일 안있었지만~ 상당히 잼있었고, 스카이라이너 라는 특급 열차가 있었기에~ 짧은 일정도 잘 소화 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도쿄 여행 뿐 만 아니라~ 어딜 여행 하더라도 한국과는 다른 그런 색다른 풍경을 보는 그런 매력에 여행 을 가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렇게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 저는 스카이트리 주변 의 상점 들을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보면서 결국 스카이트리 주변 레스토랑 을 다녀왔는데~ 아무튼 이날의 기억이 선명 합니다

여러분들도 저처럼 ㅋ 일본 도쿄 여행 하시면 한번 스카이트리 주변을 큰 목적 없이 둘러보면서 구경해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러분 도쿄 는 지금 엔화도 착하고, 참 놀러가기 좋은 장소라 생각합니다~쇼핑 하기 좋고, 거기에 먹는거 많구 ㅎ 초밥 스시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고, 아무튼 좋은 요소가 참 많은 이웃 나라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