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천안 카페! 충남 감성카페 숨 어반 후기 (오즈모포켓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 여행 에 대한 소식으로 제가 최근에 다녀온 감성카페 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저는 요즘 괜찮은 카페 가는 재미에 푹 빠져 있는데~ 벚꽃 핀 봄 감성 제대로 느끼기 위해서 천안 으로 떠났습니다~ 요즘은 날씨도 이제 풀리고, 여행 다니기 참 좋은 시즌 이라 생각 합니다~ 자 그러면 지금 부터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출발 하기 전에 집에서 딱새우랑 삼겹살로 배를 든든하게 채우고~ 어디를 먼저 갈지 생각을 좀 하고, 그렇게 출발 했습니다~ 천안 은 서울이나 경기도 에서도 가깝고, 크게 부담이 없는 거리라 생각 합니다

 

저희는 천안 으로 향하기 전에 벚꽃이 보이면 잠시 차를 세우고, 사진도 찍고 이곳 저곳 둘러보고 정말 여행 다니기 너무나도 좋은 날씨라 생각 합니다~ 다만 꽃가루가 많아서 알레르기나 비염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좀 조심 하셔야 할듯 합니다~

핑크핑크 한 색감이 아주 너무나도 아름답고 벚꽃을 봐야 봄을 맞이 하는 그런 기분이 드는 듯 합니다~

 

그렇게 좀 고속도로 날리고, 이곳 저곳 들리다 보니 충남 여행 의 인생카페 감성카페 바로 여기 숨 어반 에 도착했습니다~ 예전에는 여행 이 아니라 촬영 때문에 천안 왓다가 여기 카페 들렀는데~ 좋았습니다

 

내부를 들어서면 감성카페 라고 제가 제목에 쓴 이유를 아실 것 입니다 규모도 상당히 크고, 건축물 자체가 상당히 인상 적 입니다~ 저는 여기 빵도 맛있었고, 내부가 참 아름다워서 충남 여행 가게되면 무조건 들리는 곳 인데~ 이번에도 참 좋고 아름답습니다

주문을 하고 이곳 숨 어반 을 구석구석 구경 합니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인테리어를 이쁘게 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오즈모포켓3 들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닙니다

 

진동벨을 받아서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충남 여행 에서 갈 곳이 많지만~ 제가 숨 어반 을 소개 하는 이유는 뭐랄까 여기는 정말 시간내서 한번 가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그런 가치가 있기 때문 입니다^^

 

야외에서도 앉을 수 있고, 약간 작은 공연을 해도 될 만큼 공간이 넓고 아주 근사 합니다~ 나중에 만약에 내가 집을 짓는 다면 ㅋㅋ 이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 공간은 저에게 힐링 이 되는 공간 입니다~ 노트북은 차에 있어서 가지고 오진 않았지만~ㅎ 여긴 노트북 하면 영상편집 아주 너무 잘 될 것 같은 그런 기분 입니다

 

드디어 커피랑 소금빵이랑 이것저것 나왓는데~ 와~ 아 비주얼이 완전 미쳤습니다~ 충남 여행 에서 여기 강추 드립니다~ 빵도 맛있고, 커피도 아주 아주 훌륭 합니다~

 

겉은 바삭 하고, 속은 부드럽고, 천안 에서 감성카페 ~ 그리고 커피 나 빵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사실 요즘은 막 달고, 시럽 잔뜩 들어있는 그런 디저트 보다는 이렇게 속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간단한 요런 빵이나 음료가 좋은데~ 여긴 개인 취향에 아주 잘 맞습니다~ 저에게 너무나도 좋은 그런 감성카페 입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러분 천안 여행 하신다면 오즈모 포켓3 들고 여기 숨 어반 방문 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나들이 와서 커피 하기 너무나도 좋은 장소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