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도쿄 여행! 스카이트리 뷰 레스토랑 (슈 체로 Issare shu cielo)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여행 소식으로 제가 도쿄 에서 근사한 뷰 를 즐기면서 맛봤던 레스토랑 한곳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이번에 스카이라이너 특급 열차를 타고 여행 했습니다만~ 오늘 소개 올릴 장소는 스카이트리 가 훤히 보이는 슈 페로 라는 이름의 이태리 레스토랑 입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레스토랑 이 일본 여행 하다보면 뭐 너무나도 많습니다만~ 사실 스카이트리 가 보이는 뷰의 이런 장소는 여기가 저는 단연 최고라 생각 합니다~ 다녀와서 이야기인데~ 상당히 고급지고, 아주 맛납니다

 

별도의 전망대가 아니고, 레스토랑 에서 식사를 즐기면서 뷰 를 보는것 인데~ 뭐 별도의 입장권 을 내는 것도 아니고~ 뷰 도 보고 이태리 요리도 맛 볼 수 있는 1석 2조의 혜택? 이 있는 곳 입니다~ 아직 한국 분들에게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고,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었습니다~ 메뉴도 결과적으로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잠시나마 이곳 스카이트리 를 FPV 드론 으로 촬영하면 진짜 멋있겠다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 일본 여행 가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식사도 즐기고 뷰 도 볼 수 잇는 이곳 슈 체로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날 솔직히 날씨가 조금 흐렷기 때문에 가면서 조금 꿀꿀한 느낌이 있었습니다만~ ㅎ 막상 레스토랑 올라와서 도쿄 시내를 한눈에 보니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도쿄 스카이트리 는 많이 와보진 않았지만~ 올때마다 느끼지만~ 참 얇게 잘 지었다 하는 생각을 해 보고 또 일본 여행 에서 지진이 자주 일어나는데~ 여긴 별 이상 없나 하는 생각도 들고 별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서 식사를 주문 합니다~ 여느 레스토랑 과 다를바가 없고, 아주 깔끔하니 너무 좋습니다~ 슈 체로 ~ 일본 여행 하실때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자 앉아마자 나마비루 한잔 을 시원하게 마셔봅니다~ 맥주 마시면서 밖의 풍경을 보니 아주 아름답습니다~ 캬~ 시원하다~ 일본 여행 하면서 가장 전망이 좋았던 ~ 가장 럭셔리한 느낌 입니다

잘 생각 해 보면 일본 여행 에서는 식비나 마트에서 장을 봐도 솔직히 식료품이나 생활 물가가 그리 비싸지 않아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엔화가 저렴해서 그런것도 있고, 암튼 만족 입니다

 

플레이팅이며, 맥주맛이며 뷰이며 아주 그냥 예술 그 잡채 입니다~ 저는 세트 코스인데~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슈 체로 는 아직 그리고 중요한게 한국인 분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기에^^

 

살짝 구워내 겉이 바삭한 빵도 아주 너무나도 좋고, 이번 일본 여행 에서 상당히 기억에 오래 많이 남는 그런 장소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그리고 도쿄 의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거기에 스카이트리 뷰 를 즐기니 더더더더더욱더 좋았습니다~

다음에 일본 도쿄 오면 재 방문 할 의사가 있습니다^^ 가격 뷰, 음식의 맛 다 전부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인인 스파게티에 디저트 까지 다 맛을 보았는데~ 와~ 소화도 아주 잘 되고, 음식을 예전에는 양으로 승부를 보았다면 지금은 이제 음식의 양이 적어도 그 맛이나 풍미 퀄리티를 보기에 저는 요정도 코스 세트 요리 너무나도 만족했습니다

 

이렇듯 저에게 너무나도 맛나는 식사와 뷰와 일본 여행 에서의 힐링 을 제대로 선사 한 슈 체로 최고 였습니다~ 강력 추천 드리고 픈 레스토랑 입니다~ 맛있고, 분위기 좋고, 가격 좋고, 플레이팅 예술인 이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