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감독 김주혁! 드론 대회 수상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 소식이 아닌 영상감독 김주혁 제가 이번에 상을 수상 하게 된 이야기를 다루고자 합니다~ 전세계 1위 기업인 DJI 의 드론 영상 대회 에서 제가 상을 수상 했습니다~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저는 인기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사진 동영상 섹션이 있고, 여행이나 뭐 나름의 종목이 잇는데~ 정말 쟁쟁한 분들이 어마어마 하게 국제적으로 많았습니다

 

위 사진을 살펴 보면 가장 우측의 영상 오즈모 포켓3 로 촬영한 영상이 인기상을 수상했다는 내용 입니다~ 좋아요가 3000개가 넘고, 몇주동안 DJI 공식 앱에 메인에 장식 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의 경우는 너무나도 바빠서 준비할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만~ 틈나는 시간에 영상을 정리하고, 또 다듬어서 공모전에 드론 영상 을 제출 했고, 영상감독 김주혁 상을 탔습니다^^

저는 과거 서울시 에서도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고, 나름의 수상 이력이 있는데~ 국제 대회 에서의 수상은 이번이 3번째 인기상 입니다~ 대상 받고 싶은데~ 쉽지가 않습니다^^

 

점차 드론 의 기술력은 좋아지고 ~ 드론 을 다루는 인원도 많아지고~ 잘하시는 분들도 전세계 적으로 너무나도 많고~ 한국에서도 경쟁자들이 정말 많은데~ 좋은 상을 수상 할 수 있어서 기분 좋습니다

 

심사위원 라인업도 어마어마 하고, 이번 드론 영상 대회 는 저에게 상당한 의미와 동기부여 를 해 주는 듯 했습니다~ 기분 좋고, 정해진 룰을 하나라도 어기면 수상의 기회에서 제외 되고, dji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그런 규정도 나름 존재합니다만~ 암튼 이번 수상이 너무나도 기분 좋습니다~ 다음에는 대상 탈 수 잇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과거 7주년 6주년 인기상을 많이 탔는데~ 인기상은 그만큼 대중들이 좋아하는 영상이라는 뜻인데~ 기분은 좋은데~ 다음에는 대상을 타고 싶은 마음이 상당히 큽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원래 이런저런 여행 포스팅을 쓰려고 했는데~ 오늘은 제가 상을 탄 관계로^^ 영상감독 김주혁 오늘 상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