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도쿄 자유여행! 우에노역 호텔 도미 인 후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여행 에 대한 소식으로 제가 스카이라이너 촬영 때문에 ~ 다녀왔습니다만~ 우에노역 에서 인상깊었던 호텔 이 있어서 한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스카이라이너 특급열차 를 타고, 우에노역 에 하차한 후에 바로 캐리어 를 끌고 이곳 도미 인 호텔 을 갔습니다만~ 일단 저는 결과적으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제가 묵었던 객실 의 경우는 411 호 이고, 일단 교통 편리하고, 역에서도 가깝고, 쾌적하고 가성비 좋고~ 상당히 저에게는 괜찮은 그런 장소라 생각 합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색 문 손잡이가 상당히 인상적이고, 도쿄 여행 하면서 저는 다양한 숙소 를 이용 해 보았지만~ 뭐랄까~ 공간도 넓고, 가격도 괜찮은 이곳 우에노역 근처의 도미 인 호텔 이 좀 인상깊었습니다

제가 묵었던 이곳은 저와 그녀 둘이 함께 묵었습니다~ 도쿄 이곳저곳 다녔지만~ 일본 의 호텔 은 역시 참 공간 활용을 잘 한것 같습니다

 

카드를 대고 들어간 객실 은 우측에 옷걸이가 있고, 그다음 세면대~ 그리고 좌측에는 샤워실겸 화장실 이 있고, 그다음은 객실 의 구조 입니다~ 도쿄 여행 다니시다 보면 딱 이런 스타일의 객실을 많이 보실텐데~ 이곳도 큰 차이는 없습니다

 

트윈 베드이고, 침대가 상당히 컸고, 방 자체의 크기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세면대가 있다는 점도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객실이 뽀송뽀송 하니 뭔가 쾌적했습니다~

온풍 시설이나 에어컨도 잘 되어 있고, 무엇보다 바닥에 카펫이 잘 깔려 있어서 발소리 안나고 그리고 발이 차갑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호텔 객실 내부에 카펫이 잘 깔려 있는게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을 할 수 있는 자리도 존재 하고, 침대의 조명등도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저 좌석에 앉아서 제가 노트북으로 이것저것 했습니다~ 도쿄 여행 가셔서 우에노역 을 가보신다면 꼭 여기 호텔 한번 묵어 보시길 바랍니다

 

냉장고 금고, 뭐 티비, 호텔 에서 심심할 틈 없이 이것저것 편의시설이 잘 구비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비록 몇일 안묵었습니다만~ 우에노역 에서 너무나도 가깝기도 하고, 그리고 주변에 번화한 상점들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오늘 소개 올리는 도미 인 의 경우는 일본 도쿄 에서 체인으로 다양한 지점이 있기 때문에~ 뭐 다른 지점도 딱 사진같은 요런 분위기의 객실 에서 묵을 수 있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고, 침대 머리맡에 시계와 조명 등 다음날 아침에 여행 의 시작도 좋았고, 도쿄 여행 가시는 분들이라면 여기 호텔 한번 묵어보시면 괜찮을 것 입니다~ 그리고 제가 느끼는 장점은 아래 사진 하나 더 있씁니다

 

사진 찍을때 캐리어를 화장실에 두었는데~^^ 욕조도 있고, 비데도 있고, 화장실이 상당히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따듯한 물도 아주 잘 나오고~ 도쿄 여행 에서 부족함 없이 이곳에서 묵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샤워할때 수증기가 침실로 들어가는게 방지될 수 있도록 문을 닫아 놓으면 ~ 좋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행 하면서 여행 의 피로를 풀기에 좋고, 욕조에 비데에 화장실 휴지도 넉넉하고 뭐 이것저것 장점이 참 많았던 호텔 로 기억 합니다~ 여기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