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타이베이 미슐랭 가이드 맛집! 왕스브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베이 여행 소식으로 제가 과거부터 좋아라 햇고 생각 나면 갓던 곳인데 지금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서 현지인 맛집 보다는 그냥 ㅎ 로컬 맛집 정도로 생각 해 주시면 좋은 듯 합니다 이름은 Wang’s broth 로 왕스 브로라 부르겟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부터가 미슐랭 맛집 답게 뭔가 분위기가 굉장히 분주하고 그 콩로우판 과 루로우판 냄새가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예전에는 입구가 이렇지 않앗는데 아무튼

사람들이 줄을 서 있고 저는 다행히 점심시간 딱 전에 와서 웨이팅 살짝 하고 들어왔습니다 타이베이 여행 에서 여기 왕스 브로 를 빼면 서운 할 정도로 여긴 로컬 맛집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된 대만 에서는 상당히 유명한 그런 장소 입니다

혼자 오신 분부터 가족 단위 여행 객 뭐 다양한 연령대와 다양한 인종 뭐 정말 인산인해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빈자리가 잇으면 바로 바로 채워지고 ㅎ 제 앞에 아저씨는 대만 분인데 혼자 오셔서 상당히 많이 드셨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대만 에서는 흔한 배추 조림 ~ 루바이차이 입니다 타이베이 여행 하시다 보면 자주 대만 로컬 메뉴 입니다

삶은 오리알에 콩로우에 이것저것 주문 했는데 역시 색도 진하고 우리나라 족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분명 한국 음식과는 다르지만 가끔 족발 먹고 싶을때 찾았엇는데 ~ 제가 대만 거주하면서 10년 넘게 이것저것 먹으면서 고향생각 햇던!? 대만 의 로컬 푸드 입니다

두부와 오리알 조림 정말 맛잇으니 돼지고기랑 같이 주문 해서 같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미슐랭 맛집 답게 아주 맛있습니다 타이베이 여행 하시다 보면 미슐랭 스티커가 간혹 보이는데 대부분 타이베이 에 있습니다

대통령도 왓다가고 ~ 해외 셀럽들이 왓다가고 보통 대만 미슐랭 은 호텔 보다는 시장에 있기도 하고 맛을 보거나 분위기 보면 좀 놀랄수 있는데 맛 하나는 보장 되어 있습니다

간장에 조림한 두부와 오리알 입니다 아 진짜 이걸 어떻게 표현 해야 하나 보통 간장이 약간 옅은 갈색이라면 여기는 역시 색감 자체가 상당히 진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타이베이 여행 에서 여기 왕스브로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저는 아주 맛나게 맛나게 밥만 좀 남기고 대부분 다 잘 먹었습니다
맛잇고 대만 에서의 미슐랭 많으니 ~ 맛집 투어로도 너무나도 좋습니다

밥 좀 남기고 아주 싹 비웟습니다 어떤가요 요정도면 아주 잘 먹었쥬 ㅎㅎ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타이베이 에서 맛잇는 식사도 하시고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