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도쿄 여행! 도미인 우에노 호텔 후기 (+ 라멘)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여행 소식으로 제가 자주 가고 또 좋아하는 곳 바로 도쿄 입니다~ 스카이라이너 라는 특급 열차를 타고, 우에노 역에서 내려서 숙소도 우에노 역에 있는 도미인 에 묵었습니다

일단 표지사진은 일본 느낌이 나는 그런 분위기의 가게를 찍었고 ㅎ 우나기동 그러니까 장어덮밥 집 같은데~ ㅎㅎ 먹진 않았습니다~ 지나가다가 사람이 줄서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누가보면 우나기동 먹은 곳에서 파는 라멘 과 교자 만두라 생각할 수 있는데~ 지나가다가 구녕 라멘 이랑 교자 만두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일본 여행 에서는 라멘 이 참 맛있습니다

 

 

여긴 밥도 이렇게 주는데~ 일본 여행 에서 라멘 이 좀 짠 경우가 많은데~ 요기는 국물도 안 짜고 맛있었습니다~ 약간 뭐랄까 우동국물 같은 그런 라멘 이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일본 이 왜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오랜 시간 음식장사를 하고, 100년이 넘는 맛집도 있고, 그 명맥을 이어나가는지 생각을 해 보면 ~ 반짝 장사하는 그런 가게가 아닌~ 상당히 오래 그러니까 음식에 진심인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지리적으로나 역사적으로 한국인이 일본 여행 을 자주가고 일본 을 좋아하면 악플도 달리고, 그냥 좋아한다는 이유만으로도 좀 욕먹는 경우가 많은데~ 저는 이제는 받아들일건 받아들이고, 아닌건 대차게 싸우고 ㅎ 그런게 좋다고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거보고 발끈해서 또 이상한 쪽지 보내는 사람이 없으면 합니다

 

자 이제는 본격적으로 제가 묵었던 도미인 우에노 호텔 을 한번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에노 역 에서 매우 가까워서 교통도 좋고 방음도 잘 되어 있고, 합리적인가격과 상당히 컨디션이 좋았습니다

 

 

카드키를 대고 열고 들어가면 딱 이런 모습 입니다~ 비교적 넓은 편이고~ 2인이 묵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저는 비록 짧게 도쿄 에 묵었지만~ 이곳 도미인 우에노 에서 힐링 제대로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청소 상태나 뭐 침구류 청결 다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 드린 거 처럼 방음도 매우 잘 되어 있어서 잠을 설치는 그런 일은 없었습니다

 

 

세면대가 사진처럼 별도로 있어서 이점도 너무나도 편했고, 미니 냉장고도 있어서 음료나 기타 샌드위치나 삼각주먹 김밥 정도는 넣었다가 다음날 먹어도 괜찮습니다

 

 

화장실 은 넓고, 침대에 조명등도 너무 잘 되어 있고, 비즈니스 호텔 로서도 좋고, 뭐 하나 단점을 찾으려고 해도 그런거 없이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 하신다면 스카이라이너 특급열차 타고, 나리타공항 에서 바로 우에노 역 으로 간다음 도미인 우에노 에서 묵으시면 딱 좋습니다 ㅎ

제가 블로그에 상당히 자주 스카이라이너를 언급 했는데~ ㅎ 암튼 실제로도 좋았기 때문에 언급 드립니다~ 안그럼 저는 블로그에 이렇게 자주 안 올립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이 테이블에 노트북 펼치고, 작업 하고 맥주한잔 딱 하고, 자면 아주 딱 입니다~ 여러분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일본 에서의 도미인 우에노 는 상당히 훌륭 했습니다~ 다양한 체인 호텔 이 있고, 뭐 일본 은 호텔 체인이 다 너무나도 잘 되어 있는게 사실 이지만~ 특히나 이곳 도미인 우에노 는 더더욱 좋았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러분 즐거운 일본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많이 드시고 좋은 추억 많이 남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