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만 야시장 음식! 아침 딴삥 또우장, 타이베이 편의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베이 자유여행 소식으로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전생에 뭔가 있었던것 같은^^ 대만 소식 입니다~ 이곳에서는 야시장 부터, 뭐 가볼만한 명소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오늘은 타이베이 에서의 딴삥 부터, 뭐 야시장 편의점 등 다양한 소식을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택시 타고, 이곳저곳을 늦게까지 돌아다니고, 마침 비가 와서 택시 를 탔습니다~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요즘 금액이 좀 올라서 ㅎ 아주약간 부담이라도 괜찮습니다 우버도 있으니 여행 하시면서 간혹 타셔도 좋을 듯 합니다~

택시에서 내리고, 바로 야시장 음식 을 이것저것 주문 합니다 가격이 그래도 착하고, 먹고싶은거 그릇에 담아두면 이제~ 그걸 튀겨주십니다

마약튀김~ 대만 에서는 무조건 마약튀김 먹어줘야 합니다 ~ 타이베이 자유여행 하시면서 보시면 크고작은 야시장 가게들이 정말 많습니다~ 예전엔 일주일이라 치면 3번 정도는 먹었는데~ 그리웠습니다 :)

다음은 튀김 들고, 편의점 들렀습니다~ 대만 에서는 아시겠지만~ 음료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기호에 맞게 차 부터, 맥주, 우유, 요쿠르트 등등 다양 합니다

한국 만큼이나 타이베이 자유여행 에서는 편의점 이 정말 많습니다 한집 걸러 하나 있을 정도로 편의점 이 많으니 여행 다니시면서 한번 편의점 에서도 구경도 하고, 간식 정도는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숙소에 냄새 베는게 싫다는 분들은 그냥 편의점 에서 먹어도 될 정도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름에 더울땐 이 자리에서 엄마가 애기 학습지 같이 풀기도 합니다 ㅎ

이제는 한국도 편의점 에 쉴수 있는 공간들이 많은데~ 대만 은 화장실 부터 세면대 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그렇게 편의점에서 가져온 대만 마약튀김 과 함께 맥주한잔 하고, 취침 합니다~ 다음날 이제 타이베이 자유여행 의 꽃 딴삥 을 먹으러 가봅니다~

아침 풍경은 면이나 버거나, 딴삥 등 간단한 아침 식사를 판매하는 가게를 쉽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노랑색 주황색 빨강색 이 이렇게 보이면 십중 팔구는 무조건 아침가게 입니다

들어가서 먹고싶은거 주문하면 되는데~ 딴삥 이 굉장히 보편적이고, 참치, 옥수수, 기본 딴삥 으로 나뉩니다~

전 기본 딴삥 을 주문 해서 먹는데~ 저 거무딕딕한 소스가 약간 간장소스인데~ 조금 달달한 그런 소스 입니다~ 딴삥 을 찍어먹으면 맛이 아주 아주 훌륭 합니다

거기에 콩물 또우장도 한입 먹어주면 아침이 든든하니 너무 좋습니다~ 타이베이 가신다면 이 또우장 이랑 딴삥 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맛도 맛이지만 현지인 처럼 체험 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꼭~

그리고 편의점 도 가보시고 야시장 은 뭐 말씀 안드려도 동네마다 크고작게 하나씩 있으니까 보이면 한번 어떤 메뉴던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아침 가게 에서 상당히 놀라웠던 광경인데~ 대만 밀크티 제조 하는 과정 입니다~ 홍콩에서는 스타킹에 밀크티를 걸러서 추출하는 곳도 있고, 뭐 다양한데 홍콩 과는 또 다릅니다

샌드위치도 먹고, 딴삥 도 먹고, 또우장 먹고나니 배가 부르니 든든 합니다~ 대만 아침 은 새벽 5시 부터 보통 11시 까지 운영 됩니다~ 대만 에서 12시에 일어나서 나가면 ㅎ 이 아침 딴삥 을 먹지 못합니다

이 딴삥 을 위해서라도 꼭 ㅎㅎ 아침에 10시정도즘엔 일어나서 아침 조식 길거리 조식 을 좀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맛도 맛이고, 아주 저렴 합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타이베이 에서 의 힐링 타임~ 언제나 옳고 여행 하기 참 좋은 곳 대만 입니다~ 요즘 항공권도 나름 조금은 저렴 해 지고, 대만 놀러오세요 ㅎㅎ

여행 하시면서 타이베이 무제한 교통카드 를 알아보신다면 위 링크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Taipei FunPASS is the Best Way to Travel Around Taipei

Travel like a local in Taipei with Taipei FunPASS. Use this card to ride on MRT and buses as much as you w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