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오키나와 여행! 렌터카 힐링 (토마리 이유마치 수산시장)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키나와 자유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에 다녀온 그곳에서 재미있게 힐링하고 돌아왔고, 그 후기를 좀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회덮밥도 맛있고, 이것저것 해산물을 너무나도 잘 먹었습니다 자 그러면 제가 닛산 렌트카 로 어떻게 즐거운 여행 을 이어나갔는지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주차장에 차를 잘 파킹 해 두고, 맛있게 식사를 즐기고, 한국처럼 갓길에 주차 했다간 바로 경찰 온다고 들었고, 그렇지 않더라도,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갓길에 차 자체가 없기 때문에^^ 주차장 비용도 크게 비싸지 않습니다

 

현재 엔화가 저렴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엔화 1000앤 정도면 주차비용으로 아주 3-4시간 정도 커버 됩니다~ 도쿄 에서 렌트카 했을때는 엄청 더 비쌋는데~ 그래도 오키나와 자유여행 에서는 금액이 나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운전대가 우측이라서 그점은 조금 힘들었습니다만~ 그래도 오키나와 자유여행 은 힐링의 연속이었습니다~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프로 거치대를 차량에 붙이고, 틈이 나는대로 촬영하고, 오키나와 자유여행 에서 시간이 뭐 널널하고, 내가 원하는 장소를 가고, 촬영도 맘대로라 뭐 너무나도 괜찮은 촬영이었습니다

 

이번 촬영에서는 오키나와 에서 제가 에어비엔비에서 집에서 그러니까 식사도 장봐서 차려먹고^^ 회부터 성게알 뭐 삼겹살 과일 오징어회 등 이렇게 푸짐하게 먹어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거기에 탕으로도 만들어 먹고, 힐링 의 연속 이었습니다~ 오키나와 가신다면 호텔 아니고 그냥 일반 집 일반 숙소 도 한번 묵어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좋다는

 

제가 묵었던 장소의 입구이고, 정도 많이 들었습니다~ 저는 거의 일주일 정도를 묵었습니다만 오키나와 자유여행 을 더더욱 즐겁게 행복하게 만들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제가 오키나와 에서 들렀던 수산시장 은 토마리 이유마치 수산시장 이라는 장소인데~ 나름 상당히 인상깊었습니다

泊港漁市場 - https://maps.app.goo.gl/SgeU975pzUfVvVxf9 장소는 제가 이렇게 남겨 드리는데~ 한번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닛산 렌트카 로 들렀던 수산시장~ 여러 수산시장 이 있지만~ 여기 만족했습니다

 

랍스타 보터, 새우, 뭐 이것저것 먹을 게 정말이나 엄청 많았습니다~ 오키나와 가신다면 여기는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아침 일찍 갈필요 없고, 뭐 언제 가도 좋습니다

 

문어, 횟감, 완전요리? 그냥 현장에서 먹을 수 있게도 해 놧고, 다양한 먹거리가 있습니다~ 저는 일단 이곳에서 사서 집에서 해 먹을 적도 있고, 오키나와 에 있는동안 2번 정도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괜찮은 곳도 있지만 좀 비싼 곳도 있으니 가격을 잘 비교해 보고 구입 하시는걸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참치의 경우는 부위별로 따로 파는데~ 솔직히 참치를 이렇게 사본적이 없어서 ㅠ 그리고 이렇게 있는걸 사서 잘라먹으면 약간의 비릇함이 있어서 ㅠㅠ 전 일본 에서는 참치를 초밥을 추천 드립니다 진짜 드실줄 아는 분들은 이렇게 횟감으로 드신다고 하는데~ 저는 ㅠㅠ 아니었습니다~ 아무튼 식재료가 정말 많습니다 해산물

 

생선의 눈알? 도 따로 판매를 하는데~ 와 이게 뭔가 했습니다^^ 이걸 사가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사실 이렇게 큰 눈은 어떤 맛인지 약간 궁금 하기도 합니다~

 

그렇게 이곳 토마리 이유마치 수산시장 에서의 힐링 은 그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곳의 경우는 별도의 주차 비용이 따로 없고, 그냥 광장같은 곳에 무료 주차 할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좋습니다

맛도 가격도 상점도 정말 많고~ 괜찮은 장소라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식사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오키나와 가는 분들이라면 여기 무조건 가보시길 바랍니다 泊港漁市場 - https://maps.app.goo.gl/SgeU975pzUfVvVxf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