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오키나와 여행! 야끼도리, 빠징코, 나마비루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키나와 여행 소식으로 제가 그곳에서 너무나도 맛있었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그 소식을 한번 전달 해 드리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 해 보았습니다~ 사진 보니 마치 어제일 처럼 느껴지는데~^^

저는 이 닭다리 안주가 정말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그냥 길거리 에서 우연히 1차 로 앉아서 맥주 한잔에 닭튀김 먹었는데~ 와~ 진짜 맛이 미쳤습니다~ 그럼 제가 오키나와 에서 어떻게 먹었는지~ 한번 포스팅으로 사진보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맥주 는 무조건 나마비루 ㅎㅎ 보통 일본 에서는 맥주 먼저 이렇게 나오고~ 한입 적시고 나면 이제 안주가 딱 나오는 그런 수준 입니다~ 맥주한잔 딱 마시니 닭날게 등장 했습니다

 

닭날개 3피스 그러니까 3개에 660엔 으로 약 6000원 돈 입니다~ 가격이 예전엔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엔화가 좋고, 한국 물가가 워낙 비싸다 보니까 일본 오키나와 여행 에서 의 가격이 특히 식료품 물가가 매우 저렴 합니다

엔화가 오늘 기준으로 확인 해 보니 874 입니다~ 과거 제가 일본 여행 다닐때 1400원일 때가 있었는데~^^ 정말 그때는 지하철 한번 타기도 벌벌 떨었었는데^^

 

1차 를 마치고, 야끼도리 하러 2차 를 왔습니다~ 여긴 가격이 좀 쌧는데~ 그래도 아주 너무 맛있어서 제가 오키나와 여행 하는 동안 2번 왔습니다~ 맛이 미쳤습니다

 

이곳에서는 제가 차를 렌터카 로 왓고, 주차장에 차가 있어서 알코올이 없는 맥주를 주문 해서 먹었습니다~ 와~ 오키나와 여행 에서는 맥주 나 음료의 선택이 대만 만큼이나 다양해서 그점도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뭔가 음식에 다들 진심인것 같은 그리고 애도시대때부터, 100년 200년 등 대를 이어서 요식업에 종사하는 분들이 많아서~ 그 점도 참 리스펙 하는 부분 입니다

 

연기가 자욱하지만~ 꼬치 여끼도리 굽는데 엄청난 공을 들이는 모습이 감동 입니다~ ㅎ 그리고 이 모습을 보고 사진찍을 수 있는 이 자리도^^ 굉장히 경쟁이 치열 합니다 ㅋㅋ

 

저는 엉덩이, 심장, 간, 뭐 다양하게 주문 하였습니다~ 그리고 괸장히 비싼 버섯도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와 근데 진짜 본지리 미쳤습니다~ 크기가 그렇게 큰건 아닌데~ 맛이 아주 쫄깃 쫄깃 오키나와 에서 품종이 다른 닭이라고 합니다~

와... 진짜 본지리만 몇번을 먹은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한국에 이 체인 생기면 제가 진짜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가리라 생각 합니다 ㅋ 최근에 일본 스시로 도 한국에 들어왔다 던데^^

 

간도 어찌나 맛있던지~ 그리고 껍질도 먹어보았습니다만~ 인간적으로 다 너무 나도 맛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가신다면 호텔에만 계시지 않겠지만^^ 이곳저곳 맛집 특히 야끼도리 맛집이 많으니 여기저기 많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왠만한 집들 다 들어가 봐도 다 맛있습니다 ㅎ 가격이 80원 90원 하면 기성품이나 냉동 쓰는데~ 보통 100원 120원 하면 생 닭 사용해서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지리~ 닭 엉덩이 두개 더 먹습니다 ㅎ 그렇게 야끼도리 즐긴 후에 빠징코 를 즐기러 가보았습니다~ 많이 한건 아니고~ 그냥 2000엔 정도는 사용 해 보았으나 ㅎ 잃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렇게 열심히 게임을 마무리 하구 난 후에는 이제 장어랑 마트에서 이것저것 사봤습니다 제가 현재 묵고 있는 숙소는 요리를 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뭐 이것저것 다 담아서 다음날 요리를 해서 먹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오키나와 여행 에서는 뭐 렌터카 타고 이것저것 돌아다니고 여행 하기 참 좋습니다~ 먹을 것도 많고, 지금 엔화도 너무 저렴하고~ 최고입니다~ 강추 드립니다

 

다음날~ 이것저것 먹은게~^^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묵은 숙소 화장실겸 세면대인데~ 세탁기랑 건조기 다 있습니다~ 너무나도 힐링 제대로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