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게스트하우스 추천! 로맨틱타이완!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대만(Taiwan) : 2017.05.14 09: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소식으로~^^ 제가 지금은 대만에 거주중이지만!


과거엔 대만이 너무 좋아서 1년에 3번 많게는 4번씩 와서 일도하고, 맛있는 대만 음식도 먹고,


이곳저곳 대만의 명소도 많이 가고! 상당히 좋은 추억이 많은데~ 당시 자주가던 대만의 게스트하우스가 있어


추천을 해 드리고자 합니다! 항공권을 예약하고, 대만 게스트하우스를 예약한 후 대만에 도착하면,


마치 내집처럼 마음도 편안해 지고, 힐링을 할 수 있는 그곳^^


보통 다른 나라 같으면 호텔을 가겠지만! 대만에선 영어도 아닌 중국어이기때문에


중국어를 못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아무런 의사소통이 안되기 때문에


어떤 일이 어떻게 발생할지 모르는 대만에서의 여행은 꼭 대만 게스트 하우스를 이용하곤 하는데


제가 여행하고 대만에 자주 가는 동안에 소소하게 게스트하우스 관계자나 스텝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암튼 대만 게스트하우스 추천! 로맨틱타이완 이란 제목으로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 해 보겠습니다







다른 나라도 전 좋아하지만! 유독 대만이 끌리는 이유가 분명 언어는 중국어를 사용하는데


중국과는 전혀다른 사회분위기~ 사람들의 공공예절, 마인드가 좋고,


한국인들에게 상당히 호의적이고 친절함에 반해 자주왔고, 거기에 달콤한 과일과 먹거리가


그냥 대만에만 여행을 오면! 모든 스트레스가 풀릴 만큼 좋은 요소가 많은듯 합니다


거기에 물가도 참 저렴하고 말입니다^^







대만 하면 하가우(새우딤섬)이 예술이라 생각합니다!^^


딘타이펑이 가장 대표적이긴 하나~ 대만에선 딘타이펑 말고도 현지 로컬맛집은 수 없이 많고,


같은 새우딤섬이라 할지라도 만두피의 두께도 다르고, 맛도 조금은 차이가 있습니다


전 뭐 어디든 대만에서 먹은 딤섬은 다 맛있었다고 생각 합니다







촉촉하게 수분을 가득 머금은 대만 딤섬은 홍콩의 딤섬과는 차이가 있고,


전 홍콩딤섬은 약간 대부분 짭조름한 맛이 강하다면.


대만에선 고기나, 새우의 맛이 더 많이 느껴졌습니다^^


대만에 가자마자 게스트하우스에 짐을 던져놓고!^^ 딘타이펑부터 이곳저곳 어디든 대만 곳곳의 맛집을 가던


그 당시가 떠오릅니다! 지금 생각해도 정말 대만의 숨겨진 맛집을 찾아


로컬푸드집도 가보고, 향신료를 일부러 먹어보기도 하고


대만을 생각하면 다양한 추억이 잇어서 흐믓합니다







얇은 피에 돼지고기를 다져서 넣은 샤오롱빠오(돼지고기 딤섬)은 


짜지도 않고 아주 입 속에서 돼지고기 육수가 만두피와 어우러져 씹는 맛도 참 좋고,


입안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제가 대만 게스트하우스 추천 로맨틱타이완이라는 제목으로


먹거리만을 소개 했는데~^^ 본론으로 들어가 보면! 제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대만 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은 위 사진과 같이 조명시설이 은은한게


마치 호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분위기가 참 ~ 좋았습니다


이런 분위기에 제가 취해 대만에 반해서 자주온게 아니었던가 생각 해 봅니다^^


제가 여행올 당시의 대만 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은 원룸 형식이 아니고,


쉐어룸 형식이었는데~ 지금은 화장실이 딸린 원룸도 있고, 쉐어룸도 있고,


원하는 룸 형식으로 예약을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제가 머문 대만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의 객실 타입은 화장실이 딸린 방으로


중샤오푸싱에 위치하고, 이름은 푸싱누보 였습니다~



로맨틱 타이완 게스트하우스 둘러보기






현존 해 있는 대만 게스트하우스의 룸 컨디션과는 차별된 


상당히 세련되고 감각적인 객실 분위기였습니다







냉장고, 에어컨, 커피포트, 간단한 식기도구, 등 대만 여행에 필요한 용품들은


왠만한건 다 있어서 여행중에 별다른 불편함 없이 지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대만을 자주 여행했던 이유중에는 망고빙수를 빼 놓으면 안될 만큼~^^


대만에서의 망고빙수는 저에게는 큰 의미와 저를 대만으로 부른 가장 큰 요소이기도 할 정도로


대만의 애플망고는 기존에 필리핀이나 태국에서 먹어 본 망고와는 차이가 있다고 전 생각 합니다


마치 사과처럼 빨갛고 크기도 작아서 애플 망고라 불리는 대만의 망고는 당도가 참 높고,


새콤한 맛은 적어서 그 망고를 빙수에 넣고 시럽을 추가하면! 더위를 싹 날려주는 달콤새콤 망고빙수가 완성됩니다


대만 망고빙수집 중에 제가 나름 자주 갔던 브랜드는 , 시먼딩 삼형제 망고빙수,


용캉지에 스무스 망고빙수, 중샤오푸싱 아이스 몬스터 이렇게 타이베이에 상당히 많은 브랜드가 존재 합니다








다음은 여름에 땀이 뻘뻘 나더라도 시원한 에어컨 바람 아래에 앉아 호호불며 먹는


대만 소고기 우육면! 진한 소고기 육수에 탱탱한 면을 함께 먹고, 소 힘줄을 함께 먹으면!


캬~ 아주 맛이 일품이고, 국물맛도 참 좋습니다^^


사진의 우육면 장소는 대만 용캉뉴로우미엔 인데 이곳에선 육수가 매우 진해서 한두 입 만으로도 소고기 육수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 호불호가 가장 많이 갈리는 메뉴는 바로 곱창국수 일 것 입니다!^^


그냥 보면 저게 어떻게 음식이고 맛있을 수가 있을까?ㅠ 느끼겠지만 


직접 맛을 본다면 맛도 참 좋고, 야들야들한 곱창이 씹히는게 전 대만에 여행을 가면 자주 먹는 음식 이었습니다^^







다음은 대만에서 나름 유명한 소고기 스테이크~


야시장에서 먹은 스테이크인데! 가격도 참 저렴하고 육즙을 가득 머금은 소고기와 계란후라이 면이 어우러져


상당히 좋은 맛을 선사 합니다^^ 약간은 고전적이고 야시장이라 분위기가 그렇게 근사하진 않지만


맛도 훌륭 가격도 훌륭 대만 여행에서 즐겨 먹었던 메뉴중 하나 입니다^^







이렇듯 대만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그나라의 명소도 둘러보고,


즐거운 요소가 참 많고, 제가 대만을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요소가 너무 많은듯 합니다


어쩌면 당시 대만 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이 아늑하고 좋아서


대만을 떠올렸을때 더 행복한 기억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대만 여행! 저에게 너무나도 좋은 추억을 안겨준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해당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김군에

제안 및 문의!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5.14 16:59 신고 BlogIcon 히티틀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게스트하우스 분위기가 굉장히 은은하고 좋네요.
    직접 사진 찍으신 건가요?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마치 홈페이지에서 나오는 광고사진 같은 느낌도 살짝 나고ㅋㅋㅋ
    전 대만에서 곱창국수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부모님은 좀 별로셨나봐요.
    한국에서 파는 곳이 한 군데 있어서 종종 먹으러 가곤 해요.

  2. 2017.05.15 07:39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대마여행 간다면 이곳으로 가고 싶네요^^

  3. 2017.05.15 09:56 신고 BlogIcon @파란연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대만여행을 다시 빨리 계획해야 하는데.....김군님이랑 대만 야경찍으러 가고 싶어요...ㅎㅎ
    암튼.. 숙소 잘보구 갑니다~ 여기도 참 좋아보이네요~

  4. 2017.05.15 11:28 신고 BlogIcon Bliss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국민성이 마음에 드네요~^^ 갠적으로 야시장 쇠고기 스테이크 먹어보고 싶어요~ㅎ 건강 유의하시고 활기찬 한 주 보내시길요^^

  5. 2017.05.15 17:38 신고 BlogIcon 영도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대만여행에서 빠질수 없는 음식이 딤섬인것
    같더군요..
    특히 101빌딩에서 맛본 딘타이펑이 아직도 입가에
    침을 흘리게 한답니다..
    외국여행길에 또 중요한 요소는 숙소정보들이고
    이번에 소개해주신 게스트 하우스는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
    덕분에 대만여행의 좋은 정보들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6. 2017.05.15 21:23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곳도 들러보고 맛난 음식도 드시고 부럽습니다.
    행복하세요^^

  7. 2017.05.17 01:33 신고 BlogIcon 악랄가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딤섬을 보니 중화권으로 떠나고만 싶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김주혁)입니다.

바쁜일이 있어서 포스팅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춘수당 (春水堂/chunshuitang) 우육면(御品牛肉麵)

대만 여행시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맛집인데요~

 

 

 

 

 

"사진 클릭 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만에서 우육면과 버블티로 아주 유명한 곳!

춘수당 (春水堂/chunshuitang)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춘수당 (春水堂/chunshuitang)은 그 지점이 많은데~

대부분 사진과 같은 분위기로

요란하지도 않고 고풍스러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렇게 엔틱한 나무 테이블이 맘에 들었습니다.

비싸서 그렇지 괜찮다면 집에

가져다 식탁으로 쓰고 싶었습니다.^^

 

 

 

 

 

 

 

 

 

 

 

 

 

 

 

 

 

 

밖에 풍경도 보고~

성격이 급한 제가 차분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ㅋ

 

 

 

 

 

 

 

 

 

 

 

 

 

 

춘수당의 명함도 시선이 가는 요인중에 하나이고,

볼펜에는 선명한 글씨

춘수당 (春水堂/chunshuitang)이 선명하게 써 있습니다.

 

 

 

 

 

 

 

 

 

 

 

 

 

 

이런저런 구경을 하던 중 음식이 나왔습니다.

양배추를 맛있게 볶아낸

 양배추 볶음 (茶香高麗菜)

보기엔 저렇게 생겨도~ 아삭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우육면 (御品牛肉麵) 입니다.

 

 

 

 

 

 

 

 

 

 

 

 

 

 

 

 

진하게 우려낸 소고기 육수에

통통한 면과 두툼한 소고기가 어우러져

아주 시원한 맛이 납니다^^

 

 

 

 

 

 

 

 

 

 

 

 

 

 

 

이 메뉴의 이름은

공부면 (功夫麵)

 

비주얼로만 보면 언듯 짜장면과 비슷하고

맛도 약간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숙주와 다진 고기로 만든 소스를 얹은 면! 공부면(功夫麵)!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주고

슥슥 섞어주면

아주 맛있는

공부면(功夫麵)이 완성 됩니다.

 

 

 

맛있는 우육면(御品牛肉麵)과 공부면(功夫麵)을 먹고나면

이열치열! 

더운 여름 땀을 확~~~~ 식혀줍니다.^^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태그 : chunshuitang, 功夫麵, 御品牛肉麵, 기자 김주혁, 기자김주혁, 김주혁, 대만, 대만 功夫麵, 대만 御品牛肉麵,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맛집, 대만 여행, 대만 우육면, 대만 유명한 맛 집, 대만 유명한 맛집, 대만 유명한 집, 대만 유명한맛집, 대만 유명한집, 대만 추천 맛 집, 대만 추천 맛집, 대만 추천맛집, 대만 춘수당, 대만 춘수당 御品牛肉麵, 대만 춘수당 공부면, 대만 춘수당 우육면, 대만 춘수당御品牛肉麵, 대만 춘수당공부면, 대만 춘수당우육면, 대만功夫麵, 대만御品牛肉麵,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맛집, 대만스시집, 대만여행, 대만우육면, 대만유명한 맛집, 대만유명한 집, 대만유명한맛 집, 대만유명한맛집, 대만유명한집, 대만추천 맛집, 대만추천맛 집, 대만추천맛집, 대만춘수당, 대만춘수당 御品牛肉麵, 대만춘수당 공부면, 대만춘수당 우육면, 대만춘수당御品牛肉麵, 대만춘수당공부면, 대만춘수당우육면, 사진기자 김주혁, 사진기자김주혁,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김군김주혁, 우육면, 춘수당, 춘수당 御品牛肉麵, 춘수당 우육면, 춘수당御品牛肉麵, 춘수당우육면, 타이베이 맛집, 타이베이 여행, 타이베이 유명한 맛 집, 타이베이 유명한 맛집, 타이베이 유명한 집, 타이베이 유명한맛집, 타이베이 유명한집, 타이베이맛집, 타이베이스시집, 타이베이여행, 타이베이유명한 집, 타이베이유명한맛 집, 타이베이유명한맛집, 타이베이유명한집, 타이완,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 맛집, 타이완 스시집, 타이완 여행, 타이완 우육면, 타이완 유명한 맛 집, 타이완 유명한 맛집, 타이완 유명한 집, 타이완 유명한맛집, 타이완 유명한집, 타이완 춘수당, 타이완 춘수당 공부면, 타이완 춘수당 우육면, 타이완 춘수당공부면, 타이완 춘수당우육면, 타이완ㅍ춘수당우육면,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완맛집, 타이완스시집, 타이완여행, 타이완우육면, 타이완유명한 집, 타이완유명한맛 집, 타이완유명한맛집, 타이완유명한집, 타이완춘수당, 타이완춘수당 공부면, 타이완춘수당 우육면, 타이완춘수당공부면, 타이완춘수당우육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7.23 11:17 신고 BlogIcon [블루오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춘수당 우육면에 대해서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

  3. 2014.07.23 11:40 신고 BlogIcon 할말은 한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면 종류를 좋아하다보니 국수를 정말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여행간다면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

  4. 2014.07.23 14:07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수먹으러 비행기표 끊어야 할까 보아요^^

  5. 2014.07.23 16:01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요리를 워낙에 좋아하는데 저도 한번 어떤 맛일지 맛보고 싶어지네요 ^^
    대만이라 언제 갈수있을지 ㅎㅎ

  6. 2014.07.23 16:10 신고 BlogIcon 악랄가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맛집은 모두 섭렵하고 계시는군요! ㅎㅎㅎ
    친한 선배가 대만에 거주하시는데 어여 만나러 가야겠어요! ㅋㅋ

  7. 2014.07.23 18:29 신고 BlogIcon 영도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에서 맛보는 우육면과 공부면은 이곳의 특산 먹거리 인것 같군요..
    깔끔한 식당과 어우러져 정말 특별한 맛을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맛집정보 잘보고 갑니다..

  8. 2014.07.24 07:55 신고 BlogIcon 도느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우육면에 더 끌리는듯합니다.
    사진만봐도 국물의 진함이 느껴집니다. 한젓가락 하고싶네요 ^^

  9. 2014.07.24 10:37 신고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이라..
    어떤 맛일까..
    꼭 함 먹어보고 싶어지는 군요~

  10. 2014.07.24 10:45 신고 BlogIcon 마니737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접해 보지 않은 음식이라 궁금하면서도
    땡기는 느낌입니다~
    대만 점점 가 보고 싶은 나라입니다^^

  11. 2014.07.24 14:56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과 공부면~~먹어보고 싶네요.
    맛있을것 같습니다^^

  12. 2014.07.24 15:22 신고 BlogIcon Orangelin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깔나는 사진을 보니 맛이 궁금해집니다.
    춘수당의 명함이 가장 눈에띄네요.
    인테리어도 괜찮고 음식이 맛있을것 같습니다.

  13. 2014.07.24 15:32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국물 빛깔이 정말 진한 느낌이 납니다.
    맛집이 꽤 화려하군요.

  14. 2014.07.24 15:32 신고 BlogIcon 토종감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은 짭쪼름해 보이네요.
    공부면이 더 땡기는데요~
    근데, 공부면 먹으면 공부 잘하게 되나요? ^_^;; -_-; 죄송합니다. ㅋ

  15. 2014.07.25 14:31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이 겉으로 보기에는 모밀국수처럼 보이는데
    소고기로 우려낸 국물이로군요^^

  16. 2014.07.27 11:19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국물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17. 2014.07.27 13:47 신고 BlogIcon 유머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비쥬얼이 정말 짱이어요..

  18. 2014.07.28 14:49 신고 BlogIcon 소스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하~ 진짜 맛있어보입니다 !! 오늘~ 중복이네요. 맛있는 음식 든든하게 챙겨드시고 무더위 건강관리 잘 하시길!

  19. 2014.08.01 10:21 신고 BlogIcon 리브O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 참 좋네요.
    진한 육수와 면발이 어떤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국내에서 맛본거랑은 비주얼 부터가 확 차이나네요 @@

  20. 2014.08.01 21:54 신고 BlogIcon 드래곤포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 좋고 명함과 볼펜도 홍보효과 만점이겠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

  21. 2015.01.26 16:04 BlogIcon 달희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배추 볶음은 호불호가 있을 듯~ 대만 특유의 간장 냄새도~~^^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입니다

 

김포공항의 재발견에 앞서 한국공항공사와 이스타항공에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김포, 김해, 제주, 대구, 광주, 청주, 양양, 무안, 울산, 여수, 사천, 포항, 군산, 원주까지 14개의 지방공항을 통합 관리하는 공기업으로 각 공항을 효율적으로 건설, 관리, 운영하도록 함으로써 항공 수송을 원활하게 하고 국가 경제의 발전과 국민 복지의 증진에 기여합니다. 또한

 

 - 공항의 관리·운영 및 이에 필요한 주변지역 개발사업

 - 공항 시설의 관리·운영 사업

 - 공항개발사업 중 항공기·여객·화물처리시설 및 공항 운영상 필요한시설 등의 신설·증설·개량사업

 - 공항시설 건설·관리·운영과 관련한 조사·연구 및 기술개발

 - 공항의 건설 및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개발된 장비의 제작·판매 및 수출

 - 소음방지대책사업 중 방음시설 설치 등의 사업

의 주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스타 항공은 2012년 5월1일부터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을 국적사 최초로 주 3회 운항한 이스타 항공은

그동안 이용했던 인천~타오위안 공항보다 대만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한류 관광객과 비즈니스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동 거리 역시 인천~타오위안 노선보다 1시간 이상 줄일 수 있어 관광객들의 시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지요.

이스타 항공은 김포공항에서 오전 11시10분 출발해 대만 송산 공항에 오후 1시(현지시간)에 도착하며,

화, 목, 토 주 3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최근 티웨이-이스타 항공 간의 코드쉐어로 인해 이제 매일 김포~송산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대만에서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특히 버스는 요금도 저렴하고 쾌적합니다.

자 그럼 버스에 올라타 보겠습니다.

 

 

 

대만의 버스는 우리나라 버스와 비슷하지만 조금더 저렴하고

내릴때 요금을 내는 버스와 탈때 요금을 내는 두가지 버스가 있다.

타는 문 앞에상, 하 (上,下) 표시가 있는데 상에 불이 들어와 있으면 탈때 내는것.

하에 불이 들어와 있으면 내릴때 요금을 내는 것 입니다.

 

 

버스를 타고 간곳은 우육면 집이었습니다.

 

 

얼큰한 육수가 들어간 맛있는 우육면

150원 (약 6000원)으로 대만에서 그렇게 싼가격은 아니지만 국물이 진하고 면발이 탱탱했습니다.

아직도 그 면발이 눈에 아른거립니다.^^

 

 

거기에 두툼한 소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고기와 면발과 육수를 수저에 넣고 함께 후루륵 ^^

너무 맛있는 우육면이었습니다.

 

 

정신없이 먹고 있는 여행쟁이 김군입니다.^^

 

 

지금 보시는 이것은 우리나라로 치면 국물이 없는 볶음면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가격은 85원 (약 3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면발은 우육면과 같은 면입니다.

고기와 오이 당근이 맛있게 조화를 이룹니다.^^

 

 

이번엔 대만에서 유명하고 맛있는 바로!

망고빙수 입니다.

얼음과 망고,푸딩, 아이스크림이 한대 어우러저 달콤하고 시원한 과일빙수!!!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맛있습니다. 망고빙수까지 이렇게 먹으니 배가 너무 부릅니다.

소화도 시킬겸 대만의 전자상가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의 전자제품 상가는 우리나라의 용산과도 같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조립피씨, 카메라, 등 각종 전자제품들이 모두모여 있었습니다.

 

 

최고 사양의 조립피씨로 잠깐 게임도 즐겼습니다.^^

서든 어택과도 같은 게임^^

 

 

직접 노트북을 만지고 작동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처럼 대만도 아이티 강국인듯 했습니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전자제품의 가격도 비교적 저렴했습니다.

소화를 시키고 돌아다니니 조금 나른해졌습니다.

ㅋㅋ 앉아서 쉴겸, 커피도 한잔 할겸 커피숍으로 향했습니다.

 

 

분위기 정말 좋죠?

대만 사람들도 우리나라 사람들 처럼 카페에서 도란도란 수다떠는걸 굉장히 좋아하나 봅니다.

자리가 전부 꽉찼습니다.

 

 

저는 특별하게 테이블이 높은 바같은 곳에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ㅋ

 

 

저의 사랑스런 아이폰4s, 아이폰3gs, 대만 올때만 들고오는 좀 투박한 지갑ㅋ

 

 

스투시 토드백!과 이곳에서 우연히 본 잡지와 매칭이 되는 순간이다.

 

 

아메리카노와 바나나 케이크를 주문한 저는 케잌에 감탄했습니다.

두툼한 바나나가 위에 빵 중간에 들어가 있기에 씹으면 바나나가 으히히~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앞에 책도 보고 핸드폰으로 메일도 확인하고 이것저것 시간가는줄 모르고 카페에서 있었습니다.

 

 

이렇듯 달콤하고 쌉살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며

대만에서의 즐거운 생활은 계속되었습니다.

 

 

 

 

 

 

* 대만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

* 촬영지원: 한국공항공사 *

 

 

 

 www.airport.co.kr 

www.eastarjet.com

 

 

 

 

 

태그 : www.airport.co.kr, www.eastarjet.com, 김주혁, 김포, 김포-송산, 김포~송산(타이베이), 김포공항, 김포공항 재발견 캠페인, 김포공항의 재발견, 대만, 대만 게스트하우스,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대만 망고빙수, 대만 버스, 대만 버스정류장, 대만 여행, 대만 우육면, 대만 이스타항공, 대만 전자상가, 대만 조립피씨, 대만 지하철, 대만 커피숍, 대만 컴퓨터, 대만 타이페이, 대만 한류, 대만게스트하우스, 대만과일빙수,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로맨틱타이완게스트하우스, 대만망고빙수, 대만버스, 대만버스정류장, 대만여행, 대만우육면, 대만이스타항공, 대만전자상가, 대만지하철, 대만커피숍, 대만컴퓨터, 대만타이베이, 대만호텔,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망고 빙수, 망고빙수, 망고빙수 대만, 송산, 송산공항, 여행쟁이 김군,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김군, 여행쟁이김군김주혁, 우육면, 이스타 항공, 주 3회 운항, 타이완,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 망고빙수, 타이완 여행, 타이완 전자상가,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완망고빙수, 타이완여행, 타이완전자상가, 타이페이, 타이페이 망고빙수, 타이페이 우육면, 타이페이우육면, 티웨이-이스타 항공, 한국공항공사, 한류 관광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6.24 10:38 신고 BlogIcon +요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 맛나보이는걸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다^^

  3. 2013.06.24 10:49 신고 BlogIcon S매니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보고 있으니 여행이 떠나지고 싶은..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4. 2013.06.24 10:49 신고 BlogIcon 쵸콜렛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5. 2013.06.24 11:03 신고 BlogIcon Hansik's Drin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맛나보이네요~ ^^
    즐거운 한 주를 보내세요~

  6. 2013.06.24 11:17 BlogIcon 복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오늘 아침을 못했는데...점심시간 다되어가니..위 사진들 보면 침이 마구 샘솟네요~~ ㅎㅎ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 2013.06.24 11:43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왜케 맛있는 음식들만 보이는걸까요ㅎㅎ
    살이찌려나 봅니다 ㅠㅠ 덕분에 대만 여행 이야기 잘 구경하고갑니다
    활기찬 월욜 되세요 ^^

  8. 2013.06.24 13:12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시는 김군님^^
    이번엔 대만엘 다녀오셨네요~
    맛있는게 참 많은 곳이라는데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9. 2013.06.24 13:59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저도 대만구경 잘하게 되네요
    맛있는 우육면 눈요기도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10. 2013.06.24 16:30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버스도 되게 잘되어 있네요~!
    그리고 특히 망고빙수가 정말 땡깁니다^^
    살얼음이 엄청 아삭아삭 할 것 같네요^^

  11. 2013.06.24 21:53 신고 BlogIcon 호호줌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우육면이 완전 땡기네요
    문득 궁금합니다
    여행은 혼자다니시는지...

  12. 2013.06.25 00:24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가보고 싶어 지네요^^

  13. 2013.06.25 12:15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의 깔끔한 버스와 망고 빙수까지~~여행이 부럽습니다^^

  14. 2013.06.26 00:42 신고 BlogIcon 메리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우육면 정말 좋아합니다.
    홍소가 들어가 특이한 향이 있는 종류를 더 좋아하는 편이죠.
    다시 가보고 싶네요. ^^;

  15. 2013.06.26 06:01 신고 BlogIcon 와이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육면은 영등포쪽에서 먹어본 기억이 납니다.
    대만 정말 먹거리의 천국이네요~

  16. 2013.06.26 07:08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도 볼거리 먹거리가 많죠.

  17. 2013.06.27 15:14 신고 BlogIcon 기운센천하장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에서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군요^^

  18. 2013.06.27 18:52 신고 BlogIcon 괴도별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식들이 정말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먹고싶어요. ㅎㅎ 부럽습니다.ㅋ

  19. 2013.06.27 22:20 신고 BlogIcon 잉여토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어보이는 음식도 많고,
    마치 우리나라를 여행하듯이
    정감있는 풍경도 많이 보이네요.

  20. 2013.06.28 01: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1. 2013.06.29 00:20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망고 빙수!!!!!!!!
    ㅠㅠ
    먹고 싶어서 안달나겠어요 ㅠㅠ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