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3.07.03 2013 김포공항의 재발견 캠페인 :: 김군의 대만 여행 part 4. (54)
  2. 2012.06.28 One Tree Hill (60)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입니다

 

 

김포공항의 재발견에 앞서 한국공항공사와 이스타항공에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공항공사는 김포, 김해, 제주, 대구, 광주, 청주, 양양, 무안, 울산, 여수, 사천, 포항, 군산, 원주까지 14개의 지방공항을 통합 관리하는 공기업으로 각 공항을 효율적으로 건설, 관리, 운영하도록 함으로써 항공 수송을 원활하게 하고 국가 경제의 발전과 국민 복지의 증진에 기여합니다. 또한

 

 - 공항의 관리·운영 및 이에 필요한 주변지역 개발사업

 - 공항 시설의 관리·운영 사업

 - 공항개발사업 중 항공기·여객·화물처리시설 및 공항 운영상 필요한시설 등의 신설·증설·개량사업

 - 공항시설 건설·관리·운영과 관련한 조사·연구 및 기술개발

 - 공항의 건설 및 관리·운영과 관련하여 개발된 장비의 제작·판매 및 수출

 - 소음방지대책사업 중 방음시설 설치 등의 사업

의 주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스타 항공은 2012년 5월1일부터 김포~송산(타이베이) 노선을 국적사 최초로 주 3회 운항한 이스타 항공은

그동안 이용했던 인천~타오위안 공항보다 대만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

한류 관광객과 비즈니스 수요를 동시에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이동 거리 역시 인천~타오위안 노선보다 1시간 이상 줄일 수 있어 관광객들의 시간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지요.

이스타 항공은 김포공항에서 오전 11시10분 출발해 대만 송산 공항에 오후 1시(현지시간)에 도착하며,

화, 목, 토 주 3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최근 티웨이-이스타 항공 간의 코드쉐어로 인해 이제 매일 김포~송산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타이중공원에 대해 들여다 보겠습니다.^^

또한 일월담의 이야기도 잠시 해보겠습니다.^^

 

 

 

제가 머무른 대만의 오렌지 호텔의 뷰 입니다. 탁트인 타이중공원의 모습이 마음속의 근심을 모두 잊게 합니다.

너무 아름답죠?

 

 

가격대비 너무 좋았던 오렌지 호텔.

오렌지 호텔답게 건물은 주황색으로 오렌지가 그려져 있다.

귀엽고 깜찍하다.ㅋ

 

 

 

이곳이 바로 타이중공원 입니다

 

 

청솔모가 눈앞에서 왔다갔다.

한마리가 아닌 다수의 청솔모가 너무 신기했습니다.

사람이 다가가도 그렇게 쉽게 도망가지는 않고 한참을 처다본 후에 도망갑니다.ㅋㅋ^^

대만에서 청솔모를 보다니 흥미로웠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었습니다.

청솔모 말고도 이름모를 이쁜 새도 많았습니다.

동영상에서도 신기한 새소리가 들립니다.^^

 

 

그 옆은 오리가 꽥꽥 풀밭에 앉아있습니다. 

 

 

너무나도 평온하고 마치 동물원 온거 같죠?^^

 

 

공원 여기저기에는 하얀 백 비둘기도 심심잖게 보입니다.

 

 

또한 이곳은 신기하게도 거북이가 그렇게도 많습니다.

여기를 봐도 거북이 저기를 봐도 거북이

온통 거북이 거북이!!^^

너무 귀엽고 깜찍합니다.

 

 

 

사람이 다가가면 바로 도망갑니다. ㅋㅋㅋㅋ

 

 

조그마한 돗단배?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자세히 기억나진 않지만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돗단배 한번 타려다가 참았습니다.ㅋ^^

실수로 카메라가 빠질수도 있기에^^

참았습니다.ㅋ

 

 

너무나도 귀여운 오리? 뒤뚱뒤뚱~^^

동물원을 연상케하는 타이중공원

 

 

노란 이름모를 꽃같이 아름다운데 실은 나무 입니다.^^

너무 아름답죠? 이런 나무 집 옥상에 한그루 심고 싶네요

 

 

여행쟁이 김군은 대만여행 중 대만의 아름다움에 푹 빠져 있습니다.^^

맛집, 멋집, 아름다운 곳 등등 대만의 매력은 양파처럼 까도까도 끝이 없네요.^^

 

 

 

마지막으로~ 타이중공원은~

도심에서 그리 떨어지지 않은 편안한 웰빙공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듯 합니다.

오래된 굵은 나무가 많아 숲을 형성하고 그 안에 여러 생명들이 생생히 살아 숨쉬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타이중! 공원 !!!

 

 

 

마지막 영상은 청솔모의 생동감 넘치는 점프영상 입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날쌘돌이 대만의 청솔모 ㅋ

 

 

 

타이중에서 이번에는 버스를 타고 일월담으로 이동합니다.

 

 

버스는 화장실이 구비된 대형 버스였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고속버스?

 

 

일월담으로 가는 버스!

자 일월담으로 떠나보겠습니다.ㅋ

일월담 (日月潭)의 매력을 살짝 보겠습니다.

 

 

일월담에서 내려서 찍은 첫 사진 입니다.

이곳 일월담은 그리 넓지는 않은 하나의 마을같은 느낌이 강했습니다.

또한 이 가게들은 저녁7시 8시만되어도 금방 문을 닫습니다.ㅋ

 

 

일월담은 산중턱에 호수를 낀 아름다운 한 마을이라고 설명드리는게 맞을것 같네요~

주변에는 온통 산이있고, 호수의 물은 맑습니다. 수영을 하고 싶지만 수영을 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기에 ㅋ

참았습니다.

또한 호수가 꾀 크고 넓었습니다.

산 위에 이렇게 큰 호수가 어떻게 존재하지 라는 의구심 마져 들었습니다.^^

 

 

 

제가 묵은 호텔의 뷰입니다.

그 어떤 호텔의 뷰 부럽지 않죠? ^^

일월담의 호수가 한눈에~

테라도 있기에 낭만적인 공간이 되기 안성맞춤입니다.^^

 

 

 

한폭의 그림같죠?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작품이 되는 이곳은 일월담입니다.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호수의 물은 꾀 맑습니다. 보이시죠?^^

 

 

 

 호수를 보며 먹는 아침 조식은 꿀맛이었습니다.

또한 타이페이는 많이 더워도 이곳 날씨는 상당히 서늘해서 덥지 않았습니다.

 

 

 

저녁엔 이처럼 야경또한 예술입니다.

하지만 저녁시간에는 너무 으슥해서 ㅋ 밖에 나가는 것은 비추천 해드리고 싶습니다.ㅋ

 

 

보시는것과 같이 다소 으슥합니다.ㅋ

 

오늘의 포스팅은 타이중공원과 일월담의 모습 조금을 담아보았는데 어떠셨는지요.ㅋ

나름 생생한 영상과 사실적인 묘사를 위해 노력한 여행쟁이 김군의 노력이 조금은 보이시나요?^^

하하하 ㅋ

 

다음편은 일월담의 매력을 심층분석 해 보겠습니다.

 대만! 최고 화이팅!^^

 

 

 

 

 

 

* 대만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

* 촬영지원: 한국공항공사 *

 

 

 

 www.airport.co.kr 

www.eastarjet.com

 

 

 

 

 

 

 

 

태그 : 5D mark2, taiwan, taiwan 여행, www.airport.co.kr, www.eastarjet.com, 日月潭, 거북이, 김주혁, 김포 - 송산, 김포 공항, 김포-송산, 김포공항, 김포공항의 재발견, 김포공항의 재발견 캠페인, 대만, 대만 거북이, 대만 게스트하우스, 대만 게스트하우스 로맨틱 타이완, 대만 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 대만 게하,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대만 리조트, 대만 비둘기, 대만 여행, 대만 오렌지 호텔, 대만 오렌지호텔, 대만 오리, 대만 일월담, 대만 일월담 여행, 대만 일월담 호수, 대만 일월담가는 버스, 대만 일월담여행, 대만 지하철, 대만 타이베이 여행, 대만 타이중, 대만 타이중 공원, 대만 타이중 여행, 대만 타이중공원, 대만 타이중공원 거북이, 대만 타이중공원 청솔모, 대만 타이중여행, 대만 타이페이 여행, 대만 호텔, 대만거북이, 대만게스트하우스, 대만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 대만게스트하우스로맨틱타이완, 대만게하,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리조트, 대만비둘기, 대만여행, 대만오렌지호텔, 대만오렌지호텔 뷰, 대만오렌지호텔뷰, 대만오리, 대만의 게스트하우스, 대만의게스트하우스, 대만일월담, 대만일월담 여행, 대만일월담가는버스, 대만일월담여행, 대만일월담호수, 대만타이베이여행, 대만타이중, 대만타이중 여행, 대만타이중공원, 대만타이중여행, 대만타이페이여행, 대만호테르, 대만호텔, 로맨틱 타이완, 로맨틱타이완, 로맨틱타이완 게스트하우스, 로맨틱타이완게스트하우스, 로타, 송산 - 김포, 송산 공항, 송산-김포, 송산공항, 여행쟁이 김군,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 김군의 타이페이 정복기, 여행쟁이김군, 여행쟁이김군김주혁, 오두막, 오렌지호텔, 오리, 이스타항공, 일월담, 일월담 버스, 일월담 여행, 일월담 호수, 일월담가는 버스, 일월담버스, 일월담여행, 일월담호수, 청솔모, 촬영지원: 한국공항공사,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중, 타이중 여행, 타이중공원, 타이중공원 청솔모, 타이중여행, 타이페이 여행, 타이페이 정복기, 티웨이항공, 한국공항공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3.07.04 09:37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대만구경 잘 했습니다.
    거기는 장마가 시작되었나요

  3. 2013.07.04 10:25 신고 BlogIcon 씩씩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중공원 넘 좋은 걸요?
    저도 대만 한 번 가보고 싶어요.

  4. 2013.07.04 11:06 신고 BlogIcon +요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덕분에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아무쪼로 기분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5. 2013.07.04 12:43 신고 BlogIcon S매니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잘 보고 간답니다^^
    사진 보고 있으니 저도 여행이 떠나지고 싶어지는구요.ㅎ

  6. 2013.07.04 12:45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북이가 목을 쭉! 빼고 쳐다보네요 ㅎㅎ 귀여워용 ~
    덕분에 잘 보고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7. 2013.07.04 15:12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웰빙이 느껴지는 공원이네요.
    그림같은 호수도 멋지고요~~^^

  8. 2013.07.04 16:49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청설모 엄청 가까이서 찍으셨네여~!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짖궂은 날씨지만, 오늘하루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9. 2013.07.04 18:26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중공원 너무 좋군요 일월담도 경치가 그만이에요
    덕분에 멋진 풍경 구경 잘 하고 갑니다 복받으세요

  10. 2013.07.04 18:42 신고 BlogIcon Hansik's Drink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좋아보이는 곳이네요~ ^^
    잘 보고 갑니다~

  11. 2013.07.04 21:30 신고 BlogIcon 괴도별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도오고... 멋진 풍경을 보니 여행가고 싶어집니다. 잘보고 갑니다.~

  12. 2013.07.05 11:14 신고 BlogIcon 쵸콜렛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13. 2013.07.05 15:54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장 떠나고싶네요 사진들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ㅁ+

  14. 2013.07.07 13:48 신고 BlogIcon S매니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15. 2013.07.08 06:57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가보고 싶어집니다.
    좋은 구경하였습니다

  16. 2013.07.09 11:59 BlogIcon 복돌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원에서 여러동물들이 자유롭게 노니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
    호수를 보며 먹는 아침 조식은 저도 해보고 싶어지네요~~ ㅠㅠ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7. 2013.07.09 14:45 신고 BlogIcon 기운센천하장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중공원 너무 아름답네요^^

  18. 2013.07.10 18:58 신고 BlogIcon 모르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즐건 시간이 되세요.

  19. 2013.07.12 12:31 신고 BlogIcon 드래곤포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항공사의 지원으로 다녀오셨군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

  20. 2013.07.27 14:09 신고 BlogIcon 쵸콜렛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풍경이 너무 예뻐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다!

  21. 2013.12.18 08:43 신고 BlogIcon 해외축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사진과 음식이 어우러진포스팅 잘 보고 간접체험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One Tree Hill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 6. 28. 23:28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원트리 힐 (One Tree Hill) 입니다.

'원 트리 힐'의 캠벨 경의 기념비는

뉴질랜드에서 마오리족의 과거 요새 중 가장 높은 '원 트리 힐'에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곳 이구요.

캠벨 경의 기념비가 서있는 과거에는 거대한 토타라 나무가 있었는데요

'원 트리 힐'이라는 이름도 그래서 이것에 유래한것이지요

 1876년의 어느날 밤에 마오리족이 이 나무를 베어버린 후 나무 둥치만 썰렁하게 남아있게 되었는데

그 후에 대신 소나무를 심었었는데... 2000년 10월에 다시 베었다는데 설명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원트리힐 가기전에 오리들이 아주 뒤뚱뒤뚱 이쁘게 실룩 거리더라구요.ㅋ

 

 

 

"오리야 안녕~^^ 사진좀 찍어도 될까?ㅋ"

 

 

"여기에 좀 앉아도 될까?"

 

 

착칵찰칵!!!!   오리야 도망 가지말아!!! 가지마 ㅋ

 

 

너무나 아름다운 이름 모를 꽃?^^ㅋ

 

 

 

 

맑은 공기 마시고 기분 좋아진 맨인얠로우 ㅋㅋㅋㅋㅋ

 

 

 

 

 

이곳이 바로 원트리 힐로 들어가는 ? ㅋ  마치 디아블로의 관문 같은 ㅋ

표지판도 엄하고 이곳의 나무도 엄하다. 밤에 가면 무서울것 같은 느낌

 

 

 

 

 

 

너무나도 파랗고 맑은 공기. 정말 이런곳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간절.ㅋ

 

 

너무나도 흔하게 볼수 있는 야생 양!!!!

정말 너무 너무 귀엽다.^^

하지만 응가(똥)는 너무 냄새나고 많다는 ㅋㅋ

 

 

얘들아 같이 놀자.ㅋㅋ 으하하하

 

 

차들은 양들을 위해 천천히 기다려 주는 매너가 보기 좋았다.

마치 동물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

 

 

안녕!~ 같이 사진 한번 찍자.ㅋ^^

 

 

 

저기 보이는 저 탑같은 곳이 원트리힐 정상?ㅋ

 

 

지천에 널린 양들^^

귀여워라 ㅋ 토실토실

 

 

 

 

 

정상에 오른 후 시원함을 만끽하는 ...중 ㅋ

 

 

 이 아름다움을 핸드폰에도 넣느라 바쁘다.ㅋ

 

 

 

 

 

이상으로 원트리힐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당.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Jim Thompson House Museum  (33) 2012.08.01
카오산 로드 (Khaosan Rd) , 마분콩 (MBK)  (48) 2012.07.27
저는 지금 대만 입니다^^  (26) 2012.07.19
Thailand  (52) 2012.07.12
Rotorua  (71) 2012.07.04
One Tree Hill  (60) 2012.06.28
Auckland Museum  (66) 2012.06.21
New Zealand  (59) 2012.06.09
New Zealand  (31) 2012.06.07
Malaysia 작은 동물원  (65) 2012.06.06
Malaysia KL Tower  (65) 2012.06.0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2.06.29 10:37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잘 보구 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2012.06.29 14:13 신고 BlogIcon 화들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조경을 한 것이겠지만 나무가 특이해서 시선이 오래 머무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4. 2012.06.29 14:22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석양지는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
    마치 달력에 있는 풍경 같네요.

  5. 2012.06.29 14:22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하고 오리하고 재밋게 노시네요
    천진난만해 보입니다. 사진으로 보니 양이 덩치가 상당히 크네요. 덕분에 구경잘하였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6. 2012.06.29 15:06 신고 BlogIcon 수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들이 경계심이 별로 없는 것 같네요 ㅋㅋ 바람직한 모습입니다ㅋㅋ
    근데 옐로님 중간중간 사진이 엑스박스 뜨는 게 있네요 'ㅇ'

  7. 2012.06.29 16:16 신고 BlogIcon 러브곰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 너무 좋아요~~
    감탄하면서 사진 내려보다가 응가에서 빵터졌네요 ^^ ㅋ

  8. 2012.06.29 18:22 신고 BlogIcon 승현이라 불러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111
    넘 멋지지네요^^
    시원하게~~~~잘 보고 갑니다....

  9. 2012.06.29 20:47 신고 BlogIcon 혜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로가에 양들이 막 지나다니네요^^
    석양이 참 예쁘네요 ㅎ

  10. 2012.06.30 10:21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11. 2012.06.30 10:29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림속의 풍경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12. 2012.06.30 10:44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천에 널린 양들.. ㅎㅎ
    참 편안해 보이네요...^^
    양들을 위해 배려해주는 사람들의 모습도 참 보기 좋구요 ^^

    그럼....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13. 2012.07.01 13:55 신고 BlogIcon CANTAT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들이 도로를 그냥 막 돌아다니네요 ㅎㅎ
    역시 외국은 뭔가 다른^^

  14. 2012.07.02 06:43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ㅎ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15. 2012.07.02 09:44 신고 BlogIcon 바닐라로맨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연과 하나되셨네요~ ㅎ

  16. 2012.07.02 15:37 신고 BlogIcon 행복제작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풍경이 끝내주네요~~~
    떠나고 싶네요 ㅎㅎ

  17. 2012.07.02 16:52 신고 BlogIcon 판다(pa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나라같으면 도로에 양 풀어놨다고 주인한테 욕하고 그랬을텐데 말이죠..
    원트리 힐이라고 해서 언덕에 나무 하나있나보다 했는데..
    나무가 생각보다 많군요 ㅎㅎ;..

  18. 2012.07.02 17:57 신고 BlogIcon 눈내리는한여름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삿짐 챙기느라 정신이 없는 저와는 비교되는 여유로움과 행복함이라~~
    마냥 부럽네요 ㅠ.ㅠ
    선글라스에 비친 풍경들도 재미있다는 ~ ㅋ

  19. 2012.07.03 06:55 신고 BlogIcon 아레아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로운 하루의 시작!
    오늘도 아쟈아쟈 하시고.
    웃으시는 즐거운 일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20. 2012.07.03 18:44 신고 BlogIcon psdat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오리떼 도중에 ㅋㅋ 맨인옐로우님 출현하셔서 ㅋㅋ 초반부터 빵 터졌네요..
    ㅎㅎ 귀여운 동물들이 많은 곳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04 1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하하 눈치없게 제가 등장해 버렸네요.ㅠㅋㅋ
      전 왜이렇게 동물 곤충 이런 생명을 좋아할까요?ㅋ
      전생에 파브르 였나봐요 ㅋ
      암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용~

  21. 2012.07.03 23:29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름 모를꽃은 수국인듯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여기 앉아도 될까에서 뽱!!! 터졌네요 ㅋㅋㅋㅋ
    짱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7.04 1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저의 정보력이 미흡했네요.ㅋㅋㅋㅋ^^ 수국
      수국 너무 아름다운듯 해요^^

      오리한테 앉아도 되는지 허락 맞았어요 ㅋㅋㅋㅋ
      하하하^^
      아무튼 댓글 방문 너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와요~ㅋ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