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펀 먹거리 (九份 小吃/Jiufen food)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대만(Taiwan) : 2014.07.09 04:03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김주혁) 입니다.

오늘은 지우펀(九份/Jiufen)여행의 필수인 지우펀 지산제(基山街) 골목길의

지우펀 먹거리 (九份 小吃/Jiufen food) 를 알아보겠습니다.

지산제(基山街) 골목길은 지우펀(九份/Jiufen)에서 가장 번화한 골목 입니다.

각종 기념품, 먹거리, 의류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있습니다.

 

 

 

 

 

 

 

 

 

 

 

 

 

홍등이 길게 늘어선

지우펀(九份/Jiufen)은 언제봐도

아름다웠습니다. 풍경 만큼이나 음식도 최고입니다.

지우펀의 먹거리! 아주 많습니다.

 

 

 

블랙뷰 스포츠 SC500(BlackVue Sport SC500)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http://www.blackvuesport.co.kr/
(취재협조:피타소프트)

 

 

 

 

 

 

 

 

 

 

 

 

 

 

 

먼저

대왕 오징어 튀김

花枝燒

 

정말 비정상 적일 만큼 두꺼운 대왕 오징어의 살을 맛있게 튀겨낸

대왕 오징어 튀김.

지우펀(九份/Jiufen) 여행의 필수 입니다.

 

 

 

 

 

 

 

 

 

 

 

 

 

 

 

 

 

 

 

이번엔 튀김이 아닌 탱글탱글한 오징어를 숯불에 구운

 

오징어 구이

烤魷魚

 

오징어 튀김과는

또다른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오징어처럼 소라를 숯불에 구워서 살만 발라서

새콤달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이 좋은.

소라 구이

 翡翠螺

 

 

 

 

 

 

 

 

 

 

 

 

 

 

 

 

 

모양도 귀엽고! 맛도 아주 좋은

새우 야채 고로케

炸蝦丸

 

 

 

 

 

 

 

 

 

 

 

 

 

 

 

 

다른 것도 다 맛있지만!

 

 

 

 

 

 

 

 

 

 

 

 

새우 야채 고로케 ( 炸蝦丸 ) 가 좋았던 이유는

새콤한 케찹이 뿌려진 겉은 바삭한 튀김

 

 

 

 

 

 

 

 

 

 

 

 

 

 

 

 

 

 

그안에 토실토실한 새우가 두마리가 들어가 있고,

각종 야채가 함께 섞여 있습니다.

고로케가 약간 느끼하다 싶으면 같이 넣어준 피클을 한두개

먹으면 새콤하고 아주 좋습니다.

 

 

 

 

 

 

 

 

 

 

 

 

 

 

 

 

 

 

 

만두, 사탕, 새우 뻥투기 등

다양하고 색다른 먹거리가 많습니다.

 

 

 

 

 

 

 

 

 

 

 

 

 

 

 

기념품도 정말 다양하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곤 달걀

茶葉蛋

 

우리나라로 치면

삶은 달걀, 맥반석 구운계란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제는 지우펀의 명물! 지우펀 여행의 필수!ㅋ

지우펀의 마스코트?가 되어버린 소시지 아줌마.

 

소시지

香腸

 

먹어보진 않았지만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어주시고 엄지 손가락을 높이 올려주신

소시지 아줌마의 모습에서 지우펀의

훈훈한 인심이 느껴졌습니다.

 

 

 

 

 

 

 

 

 

 

 

 

 

 

 

 

 

 

 

몇일 전 대한민국의 생생정보통이나 VJ특공대에 나왔던!

 

땅콩 아이스크림

花生卷冰淇淋

 

저의 솔직한 평가는.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긴 하지만.

"와! 대박이다"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저는 ㅋ 그랬습니다.

 

 

 

 

 

 

 

 

 

 

 

 

 

 

 

 

 

 

귀엽고 깜찍한 스티커, 장식품

각종 펜시용품도 지우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운 이라는.

 

 

 

 

 

 

 

 

 

 

 

 

 

 

 

 

 

강아지와 고양이도 지우펀에 상당히 많습니다~ㅋ

 

 

 

 

 

 

 

 

 

 

 

 

 

 

 

 

 

 

마지막으로 더운 여름 지우펀의 더위를 한번에 날려주었던

 

떡 곡물 빙수 

阿柑姨芋圓

 

 

비주얼만 보면.

"아! 정말 맛없어 보인다."

할 수 있습니다. 저 역시도 처음 떡 곡물 빙수를 보고.

먹고 싶지 않았습니다만,

 

한입 먹어보니!

그 모든 편견은 사라졌습니다.

너무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지우펀 먹거리 (九份 小吃/Jiufen food)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지우펀 (九份/Jiufen) 가는방법
가는 방법을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을 것 같아서
알려드리자면.
중샤오푸싱역 1번출구로 나가서
뒷쪽 NET옷가게를 끼고 좌회전해서 조금만 걸어가면.
정류장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1062번을 타면 종점이 바로 지우펀 (九份/Jiufen)입니다.
시간으로는 1시간 20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태그 : BlackVue Sport SC500, http://www.blackvuesport.co.kr/, Jiufen food, 九份 小吃, 炸蝦丸, 烤魷魚, 翡翠螺, 花枝燒, 花生卷冰淇淋, 茶葉蛋, 阿柑姨芋圓, 香腸, 곤 달걀, 기자 김주혁, 기자김주혁, 김주혁,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맛집, 대만 스시, 대만 스시 집, 대만 스시집, 대만 여행, 대만 유명한 맛 집, 대만 유명한 맛집, 대만 유명한 집, 대만 유명한맛집, 대만 유명한집, 대만 지우펀, 대만 지우펀 먹거리, 대만 지우펀 여행, 대만 지우펀먹거리, 대만 지우펀여행, 대만 추천 맛 집, 대만 추천 맛집, 대만 추천맛집,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맛집, 대만스시, 대만스시 집, 대만스시집, 대만여행, 대만유명한 맛집, 대만유명한 집, 대만유명한맛 집, 대만유명한맛집, 대만유명한집, 대만지우펀, 대만지우펀먹거리, 대만지우펀여행, 대만추천 맛집, 대만추천맛 집, 대만추천맛집, 대왕 오징어 튀김, 땅콩 아이스크림, 떡 곡물 빙수, 블랙뷰 스포츠 SC500, 사진기자 김주혁, 사진기자김주혁, 새우 야채 고로케, 소라 구이, 소시지,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김군김주혁, 오징어 구이, 지우펀 (九份/Jiufen), 지우펀 곤 달걀, 지우펀 대왕 오징어 튀김, 지우펀 땅콩 아이스크림, 지우펀 떡 곡물 빙수, 지우펀 새우 야채 고로케, 지우펀 소라 구이, 지우펀 소시지, 지우펀 여행, 지우펀 오징어 구이, 지우펀 홍등, 지우펀땅콩 아이스크림, 지우펀소라 구이, 지우펀소시지, 지우펀여행, 지우펀홍등, 타이베이 맛집, 타이베이 스시 집, 타이베이 스시집, 타이베이 여행, 타이베이 유명한 맛 집, 타이베이 유명한 맛집, 타이베이 유명한 집, 타이베이 유명한맛집, 타이베이 유명한집, 타이베이맛집, 타이베이스시 집, 타이베이스시집, 타이베이여행, 타이베이유명한 집, 타이베이유명한맛 집, 타이베이유명한맛집, 타이베이유명한집,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 맛집, 타이완 스시 집, 타이완 스시집, 타이완 여행, 타이완 유명한 맛 집, 타이완 유명한 맛집, 타이완 유명한 집, 타이완 유명한맛집, 타이완 유명한집,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완맛집, 타이완스시 집, 타이완스시집, 타이완여행, 타이완유명한 집, 타이완유명한맛 집, 타이완유명한맛집, 타이완유명한집, 피타소프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7.09 12:53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길거리 음식들 다 하나하나 먹어보고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네요^^

  3. 2014.07.09 14:27 신고 BlogIcon 어듀이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잠시 인사드리고 갑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4. 2014.07.09 15:59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거리들이 와우 ^^ 기념품들이 아기자기 너무 이쁘네요 ~
    여행에서 먹거리와 기념품은 절때 빠질수없죠 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7.09 18: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여행에서 그지역 기념품! 어찌보면 필수죠 ㅋ
      지우펀에선 귀엽고 아이디어 넘치는 기념품과
      먹거리가 가득했어요 ㅋ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5. 2014.07.09 17:15 신고 BlogIcon 영도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화려한 색상으로 단장한 대만의 지우펀 먹거리 골목길의 풍경은 마치 세계각국의 먹거리들을
    한지리에서 만날수 있는 것 같기도 하군요..
    하나 하나 보고 즐기면서 먹어보면 하루종일 다녀도 다 못먹어 볼것 같기도 하구요..
    이곳에서도 한글 간판을 볼수 있다니..
    새삼 한국의 저력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잘보고 갑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7.09 19: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맞아요^^ 저 많은 음식을 다 먹었다간 배가 불러서 잘 돌아다니질 못해서 저중에서도 골라서 먹었다는게 ㅋㅋㅋ 지금생각해보면 잼있네요^^ 그런데 잘 드시는 분은 저 많은걸 짧은 시간에 다 드시기도 하더라구요.ㅋ 또한 저곳 지우펀에서 한글을 보니 저도 너무 반가웠습니다,
      지우펀에는 이처럼 볼거리도 많고 즐길거리가 상당합니다^^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ㅡ^

  6. 2014.07.09 17:22 신고 BlogIcon 건강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기자기한 기념품들이 눈에 띄는데요..저 부엉인가요? 하나 갖고 싶네요 ㅎㅎㅎ

  7. 2014.07.09 17:43 신고 BlogIcon 열매맺는나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지우펀의 먹을거리들은 뭐 하나 빼 놓을 것 없이 제 맘에 쏙 듭니다.
    사진을 얼마나 잘 찍으셨는지 고로케와 사탕은 정말 유혹적이에요.
    김군님 소개한 곳들 언제 다 가보고 다 먹어 볼까요. 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7.09 1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하^^ 열매맺는나무님~^^ 너무 감사드려요~
      더 멋진 사진으로 찾아뵐게요^^
      제가 소개한 먹거리 말고도 상당히 많았어요~
      정말 셀수가 없게 많았어요 ㅠ ㅋ
      아무튼 기회가 되시면 대만 지우펀! 추천합니다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8. 2014.07.09 18:07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에게도 친근한 길거리 음식들이네요.
    행복하세요^_^

  9. 2014.07.09 22:26 신고 BlogIcon 유라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굉장히 먹음직스럽네요.
    공감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10. 2014.07.10 06:43 신고 BlogIcon 청결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겠네요

  11. 2014.07.10 11:14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우펀 거리는 운치있는 것 같네요.
    떡곡물 빙수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아이들 휴가때 대만여행 가면 한번 들러보라고 해야겠네요^^

  12. 2014.07.10 12:34 신고 BlogIcon 토종감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첫번째 사진 영화 세트장 같아요.
    알겠다구요, 갑니다 가요, 자우펀. ㅋㅋ 처음 들어봤는데, 김군님 블로그가 제대로 염장질(?)이 되서 엄청 가보고 싶어졌어요. ^^
    이 길도 너무 멋지고, 먹거리는 물론 궁금하고, 전에 올려주신 산위랑 게스트하우스 등등~
    저는 대만에는 웬지 볼 게 없을 거라는 인식이 있었는데, 아닌가봐요. 가까운데 진지하게 추진해 봐야겠습니다. 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7.11 2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하하하^^ 염장질~^^ 저는 토종감자님 블로그를 보면 전부 다 가고싶은 걸요~ㅋ ㅠ ㅠ
      아무튼~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꼭한번 가보시길~^^ ㅋㅋ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토종감자님~^^

  13. 2014.07.10 15:08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골목길 풍경 사진들이 정말 영화의 한 장면 같네요.
    너무 멋지게 사진을 찍으셨어요.
    먹을거보다 더 인상적으로 봤습니다.

  14. 2014.07.10 16:40 신고 BlogIcon 소스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본과 홍콩의 밤거리가 적절하게 섞인 느낌이네요~ 정말 매력적인.ㅎㅎ

  15. 2014.07.11 15:45 신고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점심 먹은지 꽤 된지라... 입안에 군침이...^^

  16. 2014.07.11 23:07 신고 BlogIcon 초록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도 음식 천국이군요~

  17. 2014.07.12 00:15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야심한 시각에 이걸 본 눈이.. 잘못이지요..!!
    소리치는 배는 아무 죄가 없겠지요? ^^;;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인 맛있는 음식들!!.. 잘 알고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한 시간 되세요!!

  18. 2014.07.12 00:51 신고 BlogIcon 유머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먹거리 볼거리가 정말 풍성하군요.
    멋진 글과 사진 잘 보고 갑니다..

  19. 2014.07.12 07:49 신고 BlogIcon 악랄가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작정 거리를 누비고 싶네요! ㅎㅎㅎ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안주는 필수! ㅋㅋㅋ

  20. 2014.07.13 10:31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는 먹거리와 볼거리를 다 충족시키는군요.

  21. 2014.08.31 11:05 신고 BlogIcon 혜진냥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갔을때 대왕오징어튀김을 못먹은게 한이네요 ㅠㅠ 찾다가 결국 못찾았다는 ㅋㅋㅋㅋㅋ
    담에 또 가봐야겠어염! 잘보고 갑니당 :)

대만 스시집 이로(iRO/Japanese Cuisine/新日式料理)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대만(Taiwan) : 2014.06.11 03:16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김주혁)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회, 스시( 壽司 / 초밥 ), 롤과는 차원이 다른







 

신개념의 비주얼과 맛을 선사하는 회, 스시( 壽司 / 초밥 ), 롤을 보여드리려 합니다.

그곳의 이름은 바로
대만 스시집 이로(iRO/Japanese Cuisine/新日式料理)

 
입니다.




 

iRO의 브랜드 마크표시 입니다.
(이로 재패니즈 퀴진)
"사진 클릭 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만 스시집 이로(iRO /Japanese Cuisine/新日式料理)는
대만 MRT 난징동루(南京东路/Nanjing donglu)역에서 가깝습니다.
추가로 'IKEA건물 뒤쪽에 있습니다.'




 









 

여느 가게와 다를 것 없이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내부 디자인 역시 편안해 보이는 의자에
심플한 테이블이 인상적입니다.




 




 









 

가게의 인테리어나 소품들을 보면
일본어가 가득 써있고 홍등이 걸린 일반적이고 뻔한
일본 풍의 스시( 壽司 / 초밥 )집이  아닌
세련되고 깔끔함이 더욱 돋보입니다.








 

 







 

 

접시와 간장이 놓이고, 젓가락이 놓입니다.
조용히 식사를 기다립니다.^^






 

 

 










 

드디어 첫번째 메뉴가 등장했습니다.
이름은
직화구이 소고기 마끼(炙燒沙朗牛手卷/Light Grilled Beef Hand Roll)
일반적으로 새우가 들어가거나 날치알이 들어있겠지만.
이곳은 립아이 부위를 사용한 소고기로 마끼를 만든다니
신기했습니다.
맛은 질기지 않은 소고기와 산뜻하고 아삭한 양배추, 오이가 어우러져
아주 맛있고 담백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메뉴의 이름은
iRO's 해피레인보우 (幸福彩虹/iRO's Rainbow)
모듬 생선과 오이와 일식 계란 프라이(Assorted Fish Cucumber & Japanese Fried Egg)를 
아름답게 조합하여 
형형색색의 색감이 아름다운 한폭의 그림과 같았습니다.
또한
저 위에 얹은 저 양념이 마치 벚꽃을 연상시키는 듯
아름다워 보이기 까지 했습니다.











 


 








 

싱싱한 회에 윤기가 좌르륵 흘릅니다.^^
얼른 한입 꽉 베어 먹고 싶어 집니다.

















 


탱글탱글 밥알안에 꽉 들어찬 계란
한국에서 김밥을 참으로 많이 먹었는데. 재료는 다르지만
만들어진 모양은 비슷해 보였습니다.













 


싱싱한 회가 적당한 크기로 밥알과 한몸이 되어있습니다.
















 

 

 

오이를 어찌나 얇게 썰었는지.
그 안에 연어회가 비칠 정도 였습니다.
음식을 요리하는 요리사가 아닌
예술을 하는 예술가에 가까웠습니다.
음식한점 한점에 혼이 깃들었다고 말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


 










 











 


한국이든 대만이든
기존 캘리포니아 롤을 참 많이 먹어 보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캘리포니아 롤은 처음이었습니다.
#먹스타그램으로 한창 유행인 요즘. 이정도의 맛과 이정도의 비주얼이라면.
대만여행시 충분히 반할 ♥ 것 같았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라는 속담이 떠오릅니다.^^















 

 iRO's 해피레인보우 (幸福彩虹/iRO's Rainbow)
저 이름과 같이 알록달록 음식으로 저렇게 색을 낸 것이 맞는것인가
의심스러울 정도 였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옆면을 보면.
회도 얼마만큼 두툼한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얼마나 많은 종류의 재료가 사용된지 알 수 있습니다.
달달,쌉살 소스 -> 얇게 썰은 오이 -> 두툼한 회 -> 탱글탱글 밥알 -> 일본식 계란 -> 새싹 채소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iRO's 해피레인보우 (幸福彩虹/Happy Rainbow)

극강 비주얼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두툼하게 썰어 바삭하게 튀겨낸 감자튀김(사진 우측)과 
타이난 음식 관차이반(좌측)의 조합된 이 메뉴의 이름은
iRO's 관차이반 (棺材板是綜合生魚/Japanese Style Cotfin)
그런데 특이한 것은 타이난 전통 음식 관차이반에 회가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고소한 땅콩소스에 버무려진 싱싱한 생선회가 아주 맛있었고,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관차이반에 싱싱한 생선회를 넣어 만든 / Deep Fried Toast with Raw Fish Salad/各種魚肉都有
iRO's 관차이반 (棺材板是綜合生魚/Japanese Style Cotfin)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입에서 번지는 고소한 땅콩과 회의 조합은
별로 일것 같았지만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너무 고소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이번에 나온 메뉴는 싱싱한 회 입니다.
이메뉴의 정식 이름은
특선 모듬회 (特選綜合刺身五品/Special Assorted Sashimi)

입니다. 그럼 하나하나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사진에서 왼쪽부터(從左邊開始是) : 연어(鮭魚) / 연어뱃살(鮭魚肚) / 참치(鮪魚) / 황새치(劍旗魚) / 아르헨티나 홍새우(阿根廷天使紅蝦)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빨강과 흰색의 아름다운 조화가 돋보이는
두툼한
황새치(劍旗魚) 회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연어(鮭魚) / 연어뱃살(鮭魚肚)
연어가 담백한 맛을 지닌 반면 연어뱃살은 약간
느끼하긴 하지만 고소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참치(鮪魚)
선명한 빨강색이 참치의 신선함을 증명합니다.
쫀득한 회! 아주 맛있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아르헨티나 홍새우(阿根廷天使紅蝦)는
크기 자체가 일반 새우보다
월등히 크고 무엇보다
싱싱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대만 스시집 이로(iRO /Japanese Cuisine/新日式料理)
음식은
정갈하고 아름다웠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재료도 신선, 맛도 최고, 비주얼도 굿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아름답고 신선했던
특선 모듬회 (特選綜合刺身五品/Special Assorted Sashimi)
각각의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iRO's 해피레인보우 (幸福彩虹/iRO's Rainbow)

iRO's 관차이반 (棺材板是綜合生魚/Japanese Style Cotfin)

특선 모듬회 (特選綜合刺身五品/Special Assorted Sashimi)


3가지 메뉴만으로도 엄청 푸짐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마지막 하이라이프는 바로 이 메뉴 입니다.
바로바로!!!!ㅋ

iRO's 세프 추천 초밥 12개 (主廚握壽司/Chef's Nigiri 12pcs)
왼쪽 상단부터(主廚握壽司): 생오징어(生花枝) / 바질 식초를 곁들인 연어(鮭魚佐紫蘇醋凍) / 오징어(透抽) / 파를 얹은 참치(蔥花鮪魚)
 돛새치(旗魚) / 절인 고등어회(醋漬青花魚) / 구운 넙치 지느러미(炙燒比目魚鰭邊) / 연어알(三特鮭魚子)
가리비(北海道帆立貝) / 훈제 연어 뱃살(炙燒鮭魚肚) / 아르헨티나 홍새우(阿根廷天使紅蝦) / 성게알(海膽)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먹는 회가 이렇게 아름다워도 되나?"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싱싱했습니다.
(대만스시집,대만 스시집)




 

 







노랗게 보이는 저 알이 바로
성게알(海膽)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ㅋ ^^
매우 맛있고 신선했습니다.









 

탱탱한 알이 매우 먹음직스러운
연어알(三特鮭魚子)




 

 








 

신선하면 회로 먹을 수 없다는 
절인 고등어회(醋漬青花魚)도 보이고
 구운 넙치 지느러미(炙燒比目魚鰭邊)도 부드러운 그 맛이 예술이었습니다.







 

 





 

튼실한 비주얼의 큼직하고 두툼한 초밥이
구미를 당깁니다.







 

가리비(北海道帆立貝)



 

 

 





 

반짝반짝 은색 겉표면이 빛나는
절인 고등어회(醋漬青花魚)



 

 

 








 
각각의 영양과 모양과 색깔이 다른
회를 이쁘게 한곳에 모으는
쉐프의 정성이 그대로 느껴졌습니다.










이상으로
대만 스시집 이로(iRO/Japanese Cuisine/新日式料理)의
신선하고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회, 스시( 壽司 / 초밥 ), 롤의 향연을 마칩니다~^^




블랙뷰 스포츠 SC500(BlackVue Sport SC500)로 촬영한 영상입니다.

http://www.blackvuesport.co.kr/
(취재협조:피타소프트)


 

 


아참 그리고 주의사항을 하나 알려드리려 합니다.

 

 

 점심때는 돈부리 류만 제공이 되고

 

 

스시랑 롤은 저녁에만 된다고 합니다.!!

 

 

꼭 알고 가시길 ^^v

 

점신 AM 11:00 - PM 2:00
저녁 PM 05:30 - PM 9:00

(이 나머지 시간은 음식을 준비하는 준비시간이라고 합니다.)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위치는
iRO
台北市松山區南京東路三段335巷21-2號1樓
https://www.facebook.com/iro.japanese.cuisine
난징동루역은 IKEA 가 있어서 많은 한국인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IKEA건물 뒤쪽에 있습니다.'

 


<지도출처:구글>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태그 : BlackVue Sport SC500, BlackVueSport SC500, BlackVueSportSC500, Chef's Nigiri 12pcs, http://www.blackvuesport.co.kr/, https://www.facebook.com/iro.japanese.cuisine, iro, Japanese Cuisine, SC500, 三特鮭魚子, 主廚握壽司, 北海道帆立貝, 台北市松山區南京東路三段335巷21-2號1樓, 壽司, 新日式料理, 旗魚, 海膽, 炙燒比目魚鰭邊, 炙燒鮭魚肚, 生花枝, 蔥花鮪魚, 透抽, 醋漬青花魚, 阿根廷天使紅蝦, 鮭魚佐紫蘇醋凍, 기자 김주혁, 기자김주혁, 김주혁, 대만 iRO,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롤, 대만 맛집, 대만 스시, 대만 스시 집, 대만 스시집, 대만 스시집 아이로, 대만 스시집아이로, 대만 여행, 대만 유명한 맛 집, 대만 유명한 맛집, 대만 유명한 스시 집, 대만 유명한 스시집, 대만 유명한 집, 대만 유명한맛집, 대만 유명한스시집, 대만 유명한집, 대만 초밥 집, 대만 초밥집, 대만 추천 맛 집, 대만 추천 맛집, 대만 추천맛집, 대만 피타소프트, 대만 횟집, 대만iRO,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롤, 대만맛집, 대만스시, 대만스시 집, 대만스시집, 대만스시집 아이로, 대만스시집아이로, 대만여행, 대만유명한 맛집, 대만유명한 스시집, 대만유명한 집, 대만유명한맛 집, 대만유명한맛집, 대만유명한스시 집, 대만유명한스시집, 대만유명한집, 대만초밥 집, 대만초밥집, 대만추천 맛집, 대만추천맛 집, 대만추천맛집, 대만피타소프트, 대만횟집, 블랙뷰 스포츠, 블랙뷰 스포츠 SC500, 블랙뷰스포츠, 블랙뷰스포츠 SC500, 블랙뷰스포츠SC500, 사진기자 김주혁, 사진기자김주혁, 여행쟁이 김군,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 김군김주혁, 여행쟁이김군, 여행쟁이김군김주혁, 타이베이 iRO, 타이베이 맛집, 타이베이 스시 집, 타이베이 스시집, 타이베이 스시집 아이로, 타이베이 스시집아이로, 타이베이 여행, 타이베이 유명한 맛 집, 타이베이 유명한 맛집, 타이베이 유명한 스시 집, 타이베이 유명한 스시집, 타이베이 유명한 집, 타이베이 유명한맛집, 타이베이 유명한스시집, 타이베이 유명한집, 타이베이 초밥 집, 타이베이 초밥집, 타이베이 추천 맛 집, 타이베이 추천 맛집, 타이베이 추천맛집, 타이베이 피타소프트, 타이베이 횟집, 타이베이iRO, 타이베이맛집, 타이베이스시 집, 타이베이스시집, 타이베이스시집 아이로, 타이베이스시집아이로, 타이베이여행, 타이베이유명한 스시집, 타이베이유명한 집, 타이베이유명한맛 집, 타이베이유명한맛집, 타이베이유명한스시 집, 타이베이유명한스시집, 타이베이유명한집, 타이베이초밥 집, 타이베이초밥집, 타이베이추천 맛집, 타이베이추천맛 집, 타이베이추천맛집, 타이베이피타소프트, 타이베이횟집, 타이완 iRO,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 맛집, 타이완 스시 집, 타이완 스시집, 타이완 스시집 아이로, 타이완 스시집아이로, 타이완 여행, 타이완 유명한 맛 집, 타이완 유명한 맛집, 타이완 유명한 스시 집, 타이완 유명한 스시집, 타이완 유명한 집, 타이완 유명한맛집, 타이완 유명한스시집, 타이완 유명한집, 타이완 초밥 집, 타이완 초밥집, 타이완 추천 맛 집, 타이완 추천 맛집, 타이완 추천맛집, 타이완 피타소프트, 타이완 횟집, 타이완iRO,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완맛집, 타이완스시 집, 타이완스시집, 타이완스시집 아이로, 타이완스시집아이로, 타이완여행, 타이완유명한 집, 타이완유명한맛 집, 타이완유명한맛집, 타이완유명한스시 집, 타이완유명한스시집, 타이완유명한집, 타이완초밥 집, 타이완초밥집, 타이완추천 맛집, 타이완추천맛 집, 타이완추천맛집, 타이완피타소프트, 타이완회, 타이완횟집, 피타소프트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6.11 16:28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 스시가 정말 다양하네요 ~ 뷔페에서 먹던 그런 스시들과는 확실히 다르네요 ^^

  3. 2014.06.11 16:37 신고 BlogIcon 영도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곳에서 나오는 음식들이 한결같이 하나의 아름 다운 음식 작품같아 감히 먹을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보기도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지만 너무 이쁘게 만든 음식들이라 먹기보담도 보는 것 만으로도
    배가 부를 것 같기도 하구요..
    잘보고 갑니다..

  4. 2014.06.11 16:52 신고 BlogIcon 유머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정갈하니 먹음직해보입니다..

  5. 2014.06.11 16:58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네요~!

  6. 2014.06.11 17:34 신고 BlogIcon 수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옐로님은 여전히 맛난 음식 드시며 방방곡곡 다니시는군요^_^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이런 사진이라니 ㅠ_ㅠ
    음식이 아니라 예술이네요..

  7. 2014.06.11 18:09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 지는 상차림입니다^^

  8. 2014.06.11 18:22 신고 BlogIcon 건강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이제까지 보았던 초밥중에서 이게 가장 예쁜데요~

  9. 2014.06.11 18:55 신고 BlogIcon 별내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술작품이네요..아까워서어찌입으로들어갈수있을까요~~
    침을꼴깍삼키면서보고가네요..오늘도완전부러워하면서

  10. 2014.06.11 19:43 신고 BlogIcon 티나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부럽당~~완전먹고싶당...완전감동.예술이예요 음식이 아니라

  11. 2014.06.11 19:57 신고 BlogIcon 지후대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로 모바일로 방문하다 보니 잘 못 느꼈었는데 처음으로 PC 로 방문해 보니 음식도 맛있어 보이지만 사진도 그냥 예술이군요.

  12. 2014.06.11 20:22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을 뗄수가 없네요^^
    맛있는 정보.. 잘 알고 보고 갑니다. 늘 행복하세요!!

  13. 2014.06.11 20:49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 와~~~
    오늘 눈이 호강을 하네요. 입도 호강을 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행복하세요^_^

  14. 2014.06.11 21:16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괴롭네요. 다이어트하는데 이 글은 방해가 됨;;
    당장 동네 초밥집에라도 가고 싶어요. ㅠㅠ

  15. 2014.06.11 21:43 신고 BlogIcon 나울었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헝...저렇 멋진 음식들로만 먹고 살고 싶네요..ㅠ

  16. 2014.06.11 22:02 신고 BlogIcon 유라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먹고 싶네요.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을 정도입니다.

  17. 2014.06.12 07:01 신고 BlogIcon 청결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넘 잘 보고 가네요

  18. 2014.06.12 11:20 신고 BlogIcon 드래곤포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눈이 즐겁습니다.
    예술작품을 보는 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19. 2014.06.12 17:32 신고 BlogIcon 소스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메메메메!!!! 비쥬얼이 아주 그냥 환상적이네요
    모니터 붙잡고 울고싶을정도로 ㅠㅠㅠ

    으허허 내일 후쿠오카 가서 저녁은 가볍게 먹을 생각이었는데
    갑자기 스시 뽐뿌가 올라 갈곳이 정해졌어요+_+

  20. 2014.06.13 05:19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끼에 소고기도 넣는군요
    초밥들이 정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쁘기도 합니다. 한 번 꼭 먹어보고 싶어요

  21. 2014.06.29 03:45 신고 BlogIcon The 노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시를 참 이쁘게 만들었네요. 생선회도 신선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이구요.
    땅콩소스에 버무린 회무침이라... 맛이 진짜 궁금하네요. ^^*

BlackVue Sport SC500 (블랙뷰 스포츠 SC500)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제품 리뷰(Product review) : 2014.04.20 02:51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타소프트 ( PITTASOFT )
블랙뷰 스포츠 ( Blackvuesport )
SC500 제품 입니다.

(위 사진 클릭 시 블랙뷰스포츠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블랙뷰 스포츠 SC500은 스포츠캠의 일종으로

익스트림 스포츠는 물론 등산,낚시,자전거,캠핑,댄싱 등 내가 원하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어느 영역에서나 기억하고 싶은 순간! 순간을 간편하게
활용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역동적인 시각으로 새로운 세상을 만나볼 수 있는
신새념 스포츠 캠


블랙뷰 스포츠 SC500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www.blackvuesport.co.kr/








박스는 검정색과 선명한 빨강색의 조화로
꼼꼼하게 빈 공간이나 틈없이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먼저 박스를 개봉해 보면
2중으로 두개의 박스로 빨강색 박스내부에는 스폰지로 잘 보관되어 있는








 블랙뷰 스포츠 SC500 본체가 들어가 있습니다.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빈 공간이있어 흔들리거나 빠질일 없이
꽉 들어차 고정이 잘 되어 있습니다.
(블랙뷰 스포츠에서 카메라 외적으로 포장에도 굉장히 신경을 쓴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살며시 보이는 SC500 의 모습은
"와! 참으로 야무지고 견고한 녀석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피타소프트 홈페이지에 올라온 SC500의 이미지 입니다.
http://www.blackvuesport.co.kr




블랙뷰 스포츠의 공식홈페이지에 적힌
SC500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Full HD 60fps 200만 화소의 부드러운 초고화질 영상 촬영
Full HD(1920x1080) 60fps 200만 화소의 초고화질 영상으로 가볍고 쉽게
언제 어디서든 액션영상을 촬영해보세요.
익스트림 스포츠는 물론 가족,
친구, 연인과의 추억 등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나만의 영상으로 담을 수
있습니다.


SONY Exmor 12M CMOS Sensor로 영상 품질 극대화

흐린 날씨, 야간, 수중 등 일반적으로 촬영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고화질로 녹화할 수 있는 SONY Exmor 12M CMOS Sensor 탑재로 뛰어난
색감과 함께 Full HD 그 이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일반 촬영에서 경험할 수 없는 슈퍼 슬로우 모션의 고속 촬영

일반 카메라, 핸드폰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스포츠캠만의 독특한 앵글로
슬로우 모션 고속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HD화질(1280x720) 120fps,
VGA화질(640x480) 240fps 고속 촬영으로 일반 동영상 촬영에선 흔히 볼
수 없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느낌의 슬로우 모션 영상을 제공합니다.


내장 Wi-Fi와 스마트폰, 태블릿과의 연동으로 실시간 영상 확인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블랙뷰 스포츠 앱(안드로이드, iOS 지원)을 다운
받으시면 블랙뷰 스포츠로 촬영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장
Wi-Fi와 스마트폰, 태블릿과의 연동으로 녹화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라이브뷰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간의 흐름을 예술로 표현하다. 타임랩스!

긴 시간의 변화를 짧은 시간 안에 재생하는 타임랩스 기능으로 영화와
같은 영상을 촬영해보세요. 시간의 변화, 자연의 모습 등 특별하면서도
색다른 영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당 10장의 Burst Shot

놓치기 쉬운 장면, 놓치기 싫은 순간 연속사진 촬영기능으로 소중한 사진을
간직하세요.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초당 3/5/10장을 연속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BlackVue Sport SC500 홍보영상






BlackVue Sport SC500는
(주)피타소프트의 제품입니다.
박스 뒷면에 선명하게 보이는
PITTASOFT











방수 하우징에 본체가 들어가 있는 상태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꺼내서 확인해보니
아주 견고한 하우징에 흔들림없고, 뭐랄까 육안으로도 물이 들어올 빈틈이 전혀 없어
믿음이 간다고나 할까?









하우징을 열어보면 고무패킹이 있고,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은 손에 쥐어지는 그립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액션캠에서 그립감이 중요한 이유는 스포츠를 즐기다 손에서 빠져나가
떨어트리기 쉽고 고장나기 쉽기때문에
액션캠에서의 그립감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BlackVue Sport SC500을 받아보기 전까지는
액션캠은 고프로라는 인식이 컸습니다.
그러나 물건을 받고나서 그 생각은 바뀌었습니다.
과연 국산기술력으로 이렇게 견고하고 멋진 제품을 만들 수 있을까
세삼 자랑스럽고 역시 BlackVue Sport SC500 이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요렇게 자그마한 녀석이 영상을 찍고,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에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본체 윗부분의 버튼은
녹화버튼!









 

밑엔 제품 넘버가 써 있습니다.
시리얼넘버는 예의상 가렸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딱딱 모서리가 둥글한게 아주 이쁘고 맘에 쏙듭니다.^^



 






개인적으로
저 앞에 빨간 줄은 캐논의 렌즈를 연상시키는?
그래서 더 이쁘고 포인트가 이뻣습니다.




 






버튼 부분도 투박하지 않게 동그란 조형물과 스프링으로
방수도 돼고 디자인도 이쁘고
너무 좋았습니다.










구성품은 파우치 밧데리 케이블 하우징 등등이 있습니다.
(밑에사진 참조)










이번엔 블랙뷰 스포츠 SC500 으로 와이파이를 잡아 연동하여 작동하는
 과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어플에서

BlackVueS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무료 입니다.






 

 

BlackVueS 어플의 아이콘 모양은 이렇습니다.




 

BlackVueS 어플을 다운받고
어플을 실행하기 전에.




 

BlackVue Sport SC500 본체의 전원을 켜고 사진과 같이 와이파이를 틀어 줍니다.
틀면 와이파이표시가 노랑색으로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핸드폰에서 와이파이를 잡아줍니다.




 

 

SC500-00088A


바로  BlackVue Sport SC500 가 보내는 와이파이를 잡는 것입니다.
그런데 최초 출고 비밀번호가 설정되어 있는데.






초기비번은 Blackvue 입니다.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그 상태에서

어플을 실행하면 위의 화면처럼 두개의 아이콘이 나옵니다. 여기서
우측 BlackVue Sport를 누르면


 



 

핸드폰이
BlackVue Sport SC500 의 와이파이 신호를 잡아 접속하게 됩니다.





 

이 화면으로 넘어가는 건 정상적으로 핸드폰과
BlackVue Sport SC500가 연동이 된다는 것이고 여기서 부턴
SHOOTING, VIDEO MODE, Live View 등 각각의 기능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SETTING에서 변경 가능 합니다.





BlackVue Sport SC500는 조그맣지만 그 기능은 매우 크며,
전자제품에서 일어날 수 있는 자잘한 에러나 오류가 없었습니다. 





작지만 강한 이녀석!
BlackVue Sport
SC500의 리뷰였습니다.





 

대만의 통화지애 야시장에서 촬영한 영상입니다.

수많은 인파속에서
만약 영상장비로 촬영을 했다면 이렇게 빠른 속도로 짧은 시간에 이곳의 매력을 알릴 수 없습니다.
액션캠 BlackVue Sport
SC500 이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동성! 내구성! 모두 강하다는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주)피타소프트 ( PITTASOFT )
블랙뷰 스포츠 ( Blackvuesport )


www.blackvuesport.co.kr/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맞팔 할게요^^

태그 : (주)피타소프트, BlackVueS, blackvuesport, live view, PITTASOFT, PITTASOFT 액션 캠, PITTASOFT 액션캠, PITTASOFT액션 캠, PITTASOFT액션캠, SC500 리뷰, SC500-00088A, SC500리뷰, shooting, VIDEO MODE, www.blackvuesport.co.kr/, 고화질 액션 캠, 고화질 액션캠, 고화질액션캠, 블랙 뷰 스포츠, 블랙 뷰 스포츠 SC500, 블랙 뷰 스포츠SC500, 블랙 뷰스포츠, 블랙 뷰스포츠SC500, 블랙뷰 스포츠, 블랙뷰 스포츠 SC500, 블랙뷰 스포츠SC500, 블랙뷰스포츠, 블랙뷰스포츠 SC500, 블랙뷰스포츠SC500, 블렉 뷰 스포츠, 블렉 뷰스포츠, 블렉뷰 스포츠, 블렉뷰스포츠, 액션 캠, 액션 캠 Blackvue sport, 액션 캠 Blackvuesport, 액션 캠 PITTASOFT, 액션 캠 SC500, 액션 캠 블랙뷰 스포츠, 액션 캠 블랙뷰스포츠, 액션 캠 블렉 뷰 스포츠, 액션 캠 블렉 뷰스포츠, 액션 캠 블렉뷰스포츠, 액션 캠 추천, 액션 캠 추천 SC500, 액션 캠 추천SC500, 액션 캠 피타 소프트, 액션 캠 피타소프트, 액션 캠Blackvuesport, 액션 캠PITTASOFT, 액션 캠SC500, 액션 캠블랙뷰스포츠, 액션 캠블렉뷰스포츠, 액션 캠추천, 액션 캠추천SC500, 액션 캠피타소프트, 액션캠, 액션캠 Blackvuesport, 액션캠 PITTASOFT, 액션캠 SC500, 액션캠 블랙뷰 스포츠 SC500, 액션캠 블랙뷰 스포츠SC500, 액션캠 블랙뷰스포츠SC500, 액션캠 와이 파이, 액션캠 와이파이, 액션캠 추천 SC500, 액션캠Blackvue sport, 액션캠Blackvuesport, 액션캠PITTASOFT, 액션캠SC500, 액션캠블랙뷰 스포츠, 액션캠블랙뷰스포츠, 액션캠블랙뷰스포츠SC500, 액션캠블렉뷰 스포츠, 액션캠블렉뷰스포츠, 액션캠와이파이, 액션캠추천, 액션캠추천 SC500, 액션캠추천SC500, 액션캠피타소프트, 여행쟁이 김군, 여행쟁이김군, 좋은 액션 캠, 좋은 액션캠, 좋은액션 캠, 좋은액션캠, 주식회사 피타 소프트, 주식회사 피타소프트, 주식회사피타소프트, 추천 액션캠 SC500, 추천 액션캠SC500, 추천액션캠 SC500, 추천액션캠SC500, 피타 소프트 액션 캠, 피타 소프트 액션캠, 피타 소프트액션캠, 피타 소프티, 피타소프트, 피타소프트액션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4.21 11:34 신고 BlogIcon 보시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웃도어 활동하는 분들에겐 요즘 액션캠이 필수인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제품들 많이 나올 수록 구매대기 중인 저같은 사람들이 좋아하지요~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오.

  3. 2014.04.21 12:31 신고 BlogIcon 노피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여행을 좋아하는 저에게 필수품인 것 같습니다.
    사실 인파가 많은 곳에서 캠이나 카메라 들고 다니는 것도 참 여행을 즐기지 못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죠
    자연스럽게 촬영할 수 있는 블랙뷰 같은 기기가 있다면 정말 괜찮을 것 같네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4.23 01: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확한 지적이세요.
      저도 카메라도 있고 캠코더도 있고 다 있지만.
      여행가서 또는 복잡한 야시장같은데서
      카메라 보라 지갑챙기랴 가방 신경쓰랴... 뭘 본지도 모르거든요
      그런데 블랙뷰 스포츠 제품은
      휴대성도 좋고 그립감도 좋고
      기능도 좋고!!!
      너무 좋아서 반했답니다 ㅋ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4. 2014.04.21 13:28 신고 BlogIcon 건강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지만 강한 제품이군요..이런거 처음보는데 꽤 매력적인 제품인데요 ㅎㅎ

  5. 2014.04.21 14:12 신고 BlogIcon 생활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야, 상당히 부드럽게 찍히네요.
    동영상 촬영이 많다면 필수라고 봅니다.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4.23 0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제가 컴퓨터로 옮기고 깜작 놀랬다는...
      액션캠으로 이렇게 고화질의 화면이 ..... 놀랐습니다.
      암튼 .. 전 대 만 족이라는..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6. 2014.04.21 14:36 신고 BlogIcon 삐떠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좋아요~^^
    저에게도 필요한 아이템인데요~ㅋㅋㅋ
    써봐야겠어요 ㅋㅋㅋ

  7. 2014.04.21 15:58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블랙뷰 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

  8. 2014.04.21 16:12 신고 BlogIcon 카푸리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속칭 간지나는 제품이네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

  9. 2014.04.21 16:17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작고 귀여운데요 ^^ 저도 한번 사용해 보고싶은 제품이네요 ~

  10. 2014.04.21 20:11 신고 BlogIcon 쭈니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드 타기 좋아하는 친구가 좋아할 제품이네요ㅎㅎ
    블로그 디자인이 바꼈네요^^ 멋진것 같습니다~~

  11. 2014.04.22 00:19 신고 BlogIcon 유머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탐이 나는 물건이군요.
    좋은 리뷰 잘 보고 갑니다..

  12. 2014.04.22 09:38 신고 BlogIcon ree핏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담한 사이즈가~~ 너무나 맘에 드네요. 물로 기능도요.
    구입하게 된다면 하루종일 손에서 떨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

  13. 2014.04.22 14:52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글을 기다립니다. ^^

  14. 2014.04.22 17:14 BlogIcon 금융 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루 잘 보내셨나요 ? ^^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

  15. 2014.04.22 20:56 신고 BlogIcon 나울었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손으로 들고 찍는것인가요?
    머리에 부착되는 장치도 잇나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4.24 0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거치대도 있구요~
      대신 머리에 밴딩은 구하셔야할듯해요~
      저는 간편하게 손에 그냥 들고 찍었어요~^^ㅋ
      손으로 들고 찍어도 흔들리지 않고 잘 나와용 ㅋ
      아무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6. 2014.04.23 01:01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이즈도 작고 아주 이쁘게 생겼어요..^^
    그냥 저도 갖고 싶네요..ㅎㅎ

  17. 2014.04.23 11:16 신고 BlogIcon 발사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사용하는 분들이 있더군요. 글 잘읽고 갑니다.오늘도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18. 2014.04.23 13:01 신고 BlogIcon 이른점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쪼그만(?) 녀석이 별게 다 되는군요~ㅎ 좋은 리뷰 정보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19. 2014.04.23 14:26 신고 BlogIcon 영도나그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행의 길라잡이로 정말 안성맟춤 같은 제품이군요..
    정말 여행때 요긴하게 사용될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20. 2014.04.24 11:54 신고 BlogIcon 윔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뭔가 깜찍하면서도 프로의 느낌이 느껴지는... 멋진 리뷰 잘보고 갑니다. ^^
    전 지금 한국이예요~ ㅎㅎㅎ

  21. 2014.04.24 14:04 신고 BlogIcon 카푸리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엽고 탐나는 제품이네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