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2.01.28 아~ 그리운 세부 (14)
  2. 2012.01.19 세부 (12)

아~ 그리운 세부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01.28 00:43



처음으로 타본 필리핀 항공~
아시아나,대한항공과 동급인듯 했다~ㅋ


호텔에서 저녁마다 얼마 썼는지~ 계획을 짯던게 어제일 같다.ㅋ
그립다. 베이프 다이어리에 끄적끄적 ㅋ 피자세판먹어서 맛사지 안받고 그냥 왔던 기억이 ㅋ


산미구엘,신마구엘 부르는 이름은 각기 달라도 나름 쌉쌉한 맛때문에 맛있었는데.....
아~ 그립다 필리핀 한국이 더우면 더울수록 더욱더 그리운 필리핀... 50폐소가 저기 왜 있나 생각해 봤더니 망고 깍아주고 팁을 주려고 저기에 놨었던것이었다 ㅋ


이건 바로 두리안!!
한국에서는 비싸서 못먹는 두리안이 필리핀에서는 지천이다.
아~ 달콤하고 고소한 저맛 그저 그냥 그립다.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
바로 바로 망고!!!!! 바로 망고다!!! ㅋ
열대과일중에서 정말 최고로 맛있다.
저거만 먹으러 필리핀 또 가구싶다.ㅠ 그리운 그리운 필리핀


이건 파인에플~~~~~~~~~~~~~~~~~~~
아~ 스위트해라~ㅋㅋㅋ으히히


내가 좋아하는 스투시 티셔츠~ 벗어던지고 물속으로 풍덩~ 야호~^^ㅋㅋㅋ
놀다가 나와서 피자 냠냠 ~
너무 좋은~




한국이 추울때마다,. 힘들때마다 생각나는 필리핀!
그곳은 나에게 항상 행복한 기억만 주는 그런 곳이다.
짜증나고 드러운 일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일어난다. 그리고 그건 항상 겨울에 일어난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문제가 되는 부분은 고치고 안고처지면 도려내고 그렇게 하나씩
내가 행복할수 있는 것만 남기자.
나는 누가 뭐래도 잘난 놈이다. 나이 27살에 이뤄낸 나의 꿈! 난 그걸 발판삼아 더욱더 도약할 것이다.
두려울거 없고, 걱정될거 없다. 난 나를 믿기 때문에.
2012년 임진년
냉정하게 현실을 받아들일때이다.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의 추억  (8) 2012.03.02
일본에서의 추억  (3) 2012.03.02
일본  (0) 2012.03.02
일본 일본 ㅋ  (0) 2012.03.02
그리운~ 필리핀  (3) 2012.02.15
아~ 그리운 세부  (14) 2012.01.28
세부  (12) 2012.01.19
^3^  (6) 2012.01.06
필리핀으로~  (0) 2011.11.15
필리핀~  (0) 2011.10.20
필리핀으로의 고잉~  (0) 2011.10.20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28 01:15 신고 BlogIcon 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본적이 없는 저는 왜 그리워지는거죠...^^
    주말이 찾아왔네요^^ 일주일 동안 수고 많이 하셨어요^^

  2. 2012.01.28 03:22 신고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네.. 2012년 임진년에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실듯 합니다..^^

  3. 2012.01.28 17:31 신고 BlogIcon 씩씩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세부 갔을 때 과일을 엄청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추울 땐 정말 따뜻한나라 가고파요.

  4. 2012.01.30 03:54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부정보 잘 보았습니다
    저 망고가 먹음직 스럽습니다^^

  5. 2012.01.30 09:05 신고 BlogIcon wigrang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곳에 다녀오셨네요.
    참 가보고 싶은 곳인데....

  6. 2012.02.05 12:46 신고 BlogIcon 김팬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국적 풍경 너무 멋있네요
    나중에 돈벌어서 한번 다녀오고싶어요^^ㅎㅎ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2.02.05 15: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정말 이국적이죠?~^^
      저도 저 이국적인 풍경에 반해서 벌써 필리핀에 3번이나 갔다왔네요~ 한번 다녀오시면 저처럼 또가게 될거예요 그만큼 좋아요~%^^ㅋ

  7. 2012.03.02 13:01 신고 BlogIcon 판다(pa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 맥주마실줄 아시네요.. 산미그엘은 스트롱이죠!..

세부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해외여행(World Travel ) : 2012.01.19 23:28


작년, 제작년에 갔던 세부.
추운 겨울이면 유난히 생각나고 그립다. 나는 추운 겨울이 싫다.
짜쯩나고 엿같은 일도 모두 겨울에 일어난다 ㅋ
그래서 더더욱 여름이 그립고 더운나라가 그리운것 같다.^^
얼른 날씨가 좀 풀렸으면 좋겠다.^ ^

2012년 화이팅!
행복하고 즐겁고 사랑스런 해가 되겠지~ㅋㅋ
룰루랄라 닐리리아 ㅋㅋㅋ


너무 맛있는 망고.
7D 망고! 완전 조아 ㅋ

'해외여행(World Travel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에서의 추억  (3) 2012.03.02
일본  (0) 2012.03.02
일본 일본 ㅋ  (0) 2012.03.02
그리운~ 필리핀  (3) 2012.02.15
아~ 그리운 세부  (14) 2012.01.28
세부  (12) 2012.01.19
^3^  (6) 2012.01.06
필리핀으로~  (0) 2011.11.15
필리핀~  (0) 2011.10.20
필리핀으로의 고잉~  (0) 2011.10.20
후쿠오카에서의 추억  (0) 2011.09.04
태그 : 7d, cebu, 망고, 세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20 22:08 BlogIcon hungryalic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 저희 새언니가 생생한 망고를 사와서 먹었을떄의 감동이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ㅋㅋ
    귀엽게 생기셨네요 ㅋㅋㅋㅋ

  2. 2012.01.21 02:13 신고 BlogIcon 솜다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세부..꿈의 해외여행이내요..^^
    7D 망고... 전 캐논 7D로 담은 사진인줄 알고 한참을 봤내요^^

  3. 2012.01.21 10:52 신고 BlogIcon 별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7D 망고가 뭔지는 모르지만.. 맛있나봐요^^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데...ㅋㅋ

  4. 2012.01.21 11:07 신고 BlogIcon Ustyle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망고 좋아하는데... 음 근데 셀카의 주인공이 멋지군요 ^^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

  5. 2012.01.21 12:17 신고 BlogIcon 럭키소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음~ 망고 넘 맛있어 보여요 >_<!!
    셀카 굿! 귀엽게 생기셨음요~♥ㅎ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2012.01.24 00:39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3d는 입체 티브이인데 7d이면 엄청 입체적으로 보이는 티브이 이겠네요(ㅎㅎ 웃음유발글입니다)^^
    망고가 이렇게 생겼군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