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샤오푸싱 맛집'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14.05.25 대만 파스타 전문점/카프리쵸사(義大利料埋 卡布里喬莎) (79)
  2. 2014.01.14 대만 뚱보 식당 ( 胖子小吃 /팡즈샤오츨 ) (98)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김주혁) 입니다.
오늘은 교통의 중심 중샤오푸싱의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교통의 중심이라 그런지 대만 중샤오푸싱에는 유독 맛있는 맛집이
많습니다. 또한 MRT로 가장 중심이기 때문에
교통도 편리하고 유동인구도 많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샐러드로 유명한








대만 파스타 전문점/카프리쵸사(義大利料埋 卡布里喬莎)














www.Capricciosa.com.tw











 










저는 셋트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Pasta & Main set

Soup
Insalate
Appetizers
Pasta
Main 스테이크
Beverage




















 

백화점 푸드코너에 자리한 이곳은
맛은 훌륭하지만,
외관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는 다소 아쉽다는 느낌입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의 시간은 길게만 느껴집니다~^^





















드디어!
샐러드와 스프가 나왔습니다.




















훈제연어시저샐러드(燻鮭魚凱蕯沙拉)
Smoked Salmon salad






















 

싱싱한 연어와 파마산 치즈 상수가 어우러져 있는
샐러드

















보기만 해도 신선함이 느껴졌습니다.

















정갈하게 담긴 스프의 모습입니다.

















맛있는 스프속에는 옥수수가 가득했습니다.









 






 

크렌베리쥬스 (蔓越莓汁)
Cranberry juice

















 

마늘향감자버섯 (蒜香洋芋杏鮑菇)
Sauteed potato and trumpet mushroom with sicilian garlic butter






















탱탱하게 잘 익은 버섯과
노릇노릇한 감자의 모습 만으로도 그 맛을 가늠할 수 있는듯 합니다.



















 


야외에선
외장베터리가
필수 입니다. plecax의 제품 외장베터리와
밧데리가 금방 소진되는 아이폰 5s


















 


 

다시 식사에 집중을...ㅋ
이제 곧 메인 메뉴를 선보일 차례 입니다.!

그것은 바로!

















노릇노릇 육즙이 살아있는 소갈비 스테이크에
구운마늘 토마토, 애기 옥수수, 브로커리가 맛있게 조화를 이룬
 


소갈비 스테이크 (無骨牛小排8盎司)
Boneless rib steak 8oz




















소갈비에서 뼈를 제거해서 스테이크용으로 만든~
조금은 색다른 스테이크 입니다.
뼈없는 소갈비 스테이크가 정확한 표현이 될 것 같습니다~



















포크와 나이프로 정신없이 자를 준비가 되었습니다.
미친듯이 잘라 먹고싶지만, 사진을 위해 한템포 쉽니다.ㅋㅋ























 

고기에서
윤기가 좔좔!
육즙이 보이시나요?^^




















양도 많고 각종 야채가 곁들여져
더욱 풍성하고 먹음직 스러웠습니다.




















버섯 토마토 크림 스파게티 (蕈菇奶油茄汁義大利麵)
Spaghetti with seasonal mushrooms in tomato cream sauce



















슥삭슥삭
두꺼운 소고기를 자를때의
 이 기분은 언제느껴도 즐겁고 행복한 순간인듯 합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
소갈비 스테이크 (無骨牛小排8盎司)
Boneless rib steak 8oz

한번 맛보세요~
아주 맛있답니다~^^














 
이로써~
대만 파스타 전문점/카프리쵸사(義大利料埋 卡布里喬莎)
에서의 맛있는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위치는
義大利料埋 卡布里喬莎
106 대만 Section 3, Zhongxiao East Rd, 300號
10樓

<지도출처:구글>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5.26 13:14 신고 BlogIcon 리치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리보다보니 눈이 더 즐겁네요^^

  3. 2014.05.26 13:17 신고 BlogIcon 미소바이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너무 맛나보이네요
    덕분에 잘보고갑니다

  4. 2014.05.26 13:30 신고 BlogIcon 레드불로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테이크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네요^^

  5. 2014.05.26 13:30 신고 BlogIcon 신선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너무 맛보고 싶어지네요~^^

  6. 2014.05.26 16:23 신고 BlogIcon 씩씩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군침돕니다. ㅎㅎ

  7. 2014.05.26 16:59 신고 BlogIcon 소스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군침도네요. 기본에 충실한 느낌의 요리입니다. ^^
    지금 제일 먹고싶은건... 마늘향 감자버섯...
    레시피 한번 생각해서 도전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8. 2014.05.26 19:02 신고 BlogIcon 초원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림이 기본적인 음식이다지만
    정갈함과 내공이 느껴집니다

  9. 2014.05.26 19:25 신고 BlogIcon 티나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곳에서 맛낫음식먹을수있어 행복하실것같네요..덕분에잘보고갑니다

  10. 2014.05.26 20:48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파스타보다 소갈비가 더 맛있어 보여요. ㅠㅠ

  11. 2014.05.26 20:50 신고 BlogIcon 쭈니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프와 파마산 치즈가 눈에 띄네요!!!!
    물론 스테이크는 당연하구요~!ㅎㅎ

  12. 2014.05.26 20:55 신고 BlogIcon 레오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 음식은 ..대부분 딱딱 하지 않고 물렁 물렁 해서 좋더군요
    물론 그 샹차이 냄새만 좀 약하면 적응이 쉬을듯 합니다

  13. 2014.05.27 04:26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어 보이는 스테이크와 스파게티군요
    역시 여행의 재미중 꼽을 수 있는게 맛잇는 먹을 거리인 듯 합니다

  14. 2014.05.27 08:02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스테이크가 왜 이리 눈에 들어오는지요^^

  15. 2014.05.27 11:24 신고 BlogIcon 가나다라마m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전 세계 맛집을 휙휙 다니시는 것 같아요.
    급 고기가 땡기는 점심이예요. ㅎ

  16. 2014.05.27 14:56 신고 BlogIcon 카푸리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버섯요리가 굉장히 독특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17. 2014.05.28 15:45 신고 BlogIcon 루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소갈비 스테이크 정말 대박입니다.
    파스타도 곁들이면 금상첨화...

  18. 2014.05.28 20:08 신고 BlogIcon 나울었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핏기가 살짝 도는게 미친듯이 군침이..ㅠ
    너무 잘보고 갑니다.~~!!!

  19. 2014.05.30 09:29 신고 BlogIcon 드래곤포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자유여행시 많이 도움되겠네요
    상세한 소개 잘보고 갑니다. ^^

  20. 2014.05.30 14:55 신고 BlogIcon 삐떠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정말 맛있겠어요~ㅋㅋ
    저도 꼭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네요 ㅋㅋㅋ

  21. 2014.06.01 08:31 신고 BlogIcon 생명마루한의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만 뚱보 식당 ( 胖子小吃 /팡즈샤오츨 )

Posted by 여행쟁이 김군 대만(Taiwan) : 2014.01.14 02:28

 

 

 

 

 

 

 

 

 

 

 

 

 

 

 

 

 

 

 

 

 

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입니다.

요즘~달달한 펑리수~

카레 등 간식이나 식사를 많이 포스팅 했는데..

 

 

이번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안주!

 

밥집겸 술집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맛은 분명 보장되있다는 걸 먼저 알려드리려 합니다.^^

 

 

 

 

 

 

즁샤오푸싱(忠孝復興/Zhongxiao Fuxing) 3번출구 

골목으로 들어가면

컨츄리한 느낌의 술집이 나옵니다.

 

이곳이 바로!

 

뚱보 식당 ( 胖子小吃 /팡즈샤오츨 ) 입니다.

 

 

 

저녁엔 이곳에서 대만사람들이 모임을 자주해서

사람이 많습니다~

초저녁에 가시거나

엄청 늦게 가시길 권합니다.ㅋ

저는 저녁 11시30분쯤 가서 사람이 없었습니다.^^

참고로 새벽1시에 문 닫습니당!

 

 

 

 

 

이곳에선~

술한잔에 식사도 할 수 있어 참 좋습니다.

 

 

 

 

맥주는 대만의 자랑!

타이완 비어(Taiwan BEER)

 

 

 

 

칭타오 비어와 비슷한건 저만 그런건가요?^^

아무튼 대만을 대표하는 아주 저렴하고 양도 많고~^^

무엇보다도 맛있는~ 

타이완 비어가 저는 좋답니다

 

 

 

 

客家小抄(커지아샤오챠오)

 

두부와!

파!

고추!

양파!

돼지고기!

오징어!

 

가 골고루 어우러져 고기도~ 해산물도 야채도 골고루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양념은 콩으로 만든 된장을 쓰기 때문에

한국인이 먹기에도 별 거부감이 없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콩이 중간중간 보입니다.

다만!

콩을 먹어보면 짭잘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납니다~

먹다가 싱거우면 저 콩을 집어 먹으면 간이 맞는다는 ㅋㅋㅋ^^

 

 

 

 

 

옆에 보이는건 밥이구요~

한그릇에 10원 입니다.

 

 

 

 

清炒四季豆(칭챠오쓰지또우)

 

아스파라거스와 비슷한~ 느낌의 수분이 많고 달달한 채소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푸짐하게 양도 많고

직접 요리해주어서 아주 맛있습니다. 

 

 

 

 

새우와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가 어우러진

炒飯(챠오판)

볶음밥!!

 

 

 

냠냠 쩝쩝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맥주도 한잔!

 

 

 

 

다음 맥주는!같은 타이완비어인데!

생맥주!!

훨씬 더 맛있는!

물론 가격도 조금은 더 비싸다는~ㅋ

 

 

 

 

 

 

鹽烤牛肩肉(옌카오니우지엔로우)

 

이건 마지막! 하이라이트!!!!!!!

 

소고기 스테이크! 라고 생각하면 좋을듯한 안주!

 

별다른 소스없이

소금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맛있는 안주에~

시원한 병 생맥주 한잔!!

어떠세요?^^

중샤오푸싱

 

 

 

 

 

위치는 

胖子小吃部

No. 50之6號, Āndōng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886 2 2772 6920

 

<지도출처:구글>

 

 

 

 

 

 

 

 

 

 

 

 

태그 : +886 2 2772 6920, Āndōng St, Daan District, No. 50之6號, Taipei City, Zhongxiao Fuxing, Zhongxiao Fuxing 맛집, Zhongxiao Fuxing맛집, ZhongxiaoFuxing, 客家小抄, 炒飯, 胖子小吃部, 鹽烤牛肩肉, 김주혁, 대만, 대만 106 ‎, 대만 Taiwan BEER, 대만 Zhongxiao Fuxing, 대만 ZhongxiaoFuxing, 대만 ZhongxiaoFuxing 맛집, 대만 관광청 김주혁, 대만 관광청김주혁, 대만 김주혁, 대만 맛있는 요리 집, 대만 맛있는 요리집, 대만 맛있는 집, 대만 맛있는요리집, 대만 맛있는집, 대만 맛집, 대만 맥주, 대만 맥주집, 대만 밥 집, 대만 밥집, 대만 병 맥주, 대만 병맥주, 대만 볶음밥, 대만 생 맥주, 대만 생맥주, 대만 술집, 대만 식당, 대만 여행, 대만 옌카오니우지엔로우, 대만 유명한 맛집, 대만 유명한맛집, 대만 저렴한 맛집, 대만 저렴한곳, 대만 저렴한맛집, 대만 중샤오푸싱, 대만 중샤오푸싱 맛집, 대만 중샤오푸싱맛집, 대만 즁샤오 푸싱 맛집, 대만 즁샤오 푸싱맛집, 대만 즁샤오푸싱 맛집, 대만 즁샤오푸싱 술집, 대만 즁샤오푸싱맛집, 대만 즁샤오푸싱술집, 대만 챠오판, 대만 칭챠오쓰지또우, 대만 커지아샤오챠오, 대만 콰이차오 전문점, 대만 콰이차오전문점, 대만 타이완 비어, 대만Taiwan BEER, 대만Zhongxiao Fuxing, 대만ZhongxiaoFuxing, 대만ZhongxiaoFuxing 맛집, 대만ZhongxiaoFuxing맛집, 대만관광청김주혁, 대만김주혁, 대만맛있는 요리 집, 대만맛있는 요리집, 대만맛있는 집, 대만맛있는요리 집, 대만맛있는요리집, 대만맛있는집, 대만맛집, 대만맥주, 대만맥주집, 대만밥집, 대만병맥주, 대만볶음밥, 대만생맥주, 대만술집, 대만식당, 대만여행, 대만옌카오니우지엔로우, 대만유명한 맛집, 대만유명한맛집, 대만저렴한맛집, 대만중샤오푸싱, 대만중샤오푸싱 맛집, 대만중샤오푸싱 술집, 대만중샤오푸싱맛집, 대만중샤오푸싱술집, 대만즁샤오푸싱맛집, 대만즁샤오푸싱술집, 대만챠오판, 대만칭챠오쓰지또우, 대만커지아샤오챠오, 대만콰이차오 전문점, 대만콰이차오전문점, 대만타이완 비어, 대만타이완비어, 생맥주, 여행쟁이 김군,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여행쟁이김군김주혁, 옌카오니우지엔로우, 즁샤오푸싱 맛집, 즁샤오푸싱 술집, 즁샤오푸싱맛집, 즁샤오푸싱술 집, 즁샤오푸싱술집, 챠오판, 칭챠오쓰지또우, 커지아샤오챠오, 콰이차오, 타이완, 타이완 Zhongxiao Fuxing, 타이완 ZhongxiaoFuxing 맛집, 타이완 ZhongxiaoFuxing맛집, 타이완 관광청 김주혁, 타이완 관광청김주혁, 타이완 김주혁, 타이완 맛집, 타이완 맥주, 타이완 비어, 타이완 여행, 타이완 즁샤오 푸싱 맛집, 타이완 즁샤오 푸싱맛집, 타이완 즁샤오푸싱맛집, 타이완Zhongxiao Fuxing, 타이완ZhongxiaoFuxing 맛집, 타이완ZhongxiaoFuxing맛집, 타이완관광청김주혁, 타이완김주혁, 타이완맛집, 타이완맥주, 타이완여행, 타이완즁샤오푸싱 맛집, 타이완즁샤오푸싱맛집, 타이페이, 타이페이 맛집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1.14 20:18 신고 BlogIcon 팩토리w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볶음밥보고,, 맛있겠다~
    이러고 있는데, 이런 소고기 스테이크!!
    아.. 완전 침샘자극이에요 ㅋㅋㅋ

  3. 2014.01.14 23:00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맥주 마실 때 소고기 스테이크가 좋을것 같네요.
    펑리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1월 초에 판매했고 설에도 판매 기획중이라는 기사가 났네요.
    넘 멀어서 ㅠㅠㅠ
    행복하세요^_^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1.15 04: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소고기와 맥주 궁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펑리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1월초 판매했고~
      설에도 판매 기획중이라고 하셨는데~

      제가 포스팅 한! 펑리수와는 '다른' 메이커 입니다^^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4. 2014.01.14 23:12 신고 BlogIcon 이른점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트 보는 내내 입가에 군침이...ㅎ
    소고기 스테이크 압권이군요~ 타이완비어도 꼭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1.15 04: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 소고기,, 정말 맛있었어요...
      별 다른 양념이 없고 그냥 소금 찍어 먹는데 맛ㅇㅣ예술 이었습니다.ㅋ
      아무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5. 2014.01.14 23:39 신고 BlogIcon 에브리플라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화에 나오는 안주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
    정말 그쪽은 생수보다 맥주가 싼가요?
    그런 얘기를 들은적이 있어서 ;;
    꼭 한번 가보싶네요 ㅠㅠ 맥주 gif는.. 너무하셨어요 ㅠ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1.15 04: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물이 더 싼데~
      맥주가 한국 보다 조금 많이 싸서 그런얘기가 나온듯 해요~^^
      맥주 싸요^^
      물보다는 아니지만 그만큼 ㅆㅏ요 ㅋ^^
      아무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ㅅㅣ길~^ㅜ^

  6. 2014.01.15 00:42 신고 BlogIcon 제2의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태국맥주는 마셔봤는데 대만맥주도 꼭 한번 마셔보고 싶어요 ㅋㅋ
    안주거리도 담백하니 맛이 좋아 보이네요 ^^

  7. 2014.01.15 00:53 신고 BlogIcon 리치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멋지네요
    지금 그럼 대만에 계신건가요?

  8. 2014.01.15 01:10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헝~
    배고픈거 꾹 참고 있었는데..ㅠㅠ
    과자라도 꺼내 먹을까 지금 고민하고 있어요.. 책임지세요 ㅠㅠ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1.15 04: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ㅎㅏ하하 죄송해요 영심이님 ㅜ^^
      근데 과자라뇨!!!!
      영심이님 음식 솜씨 완전 좋으신데
      직접 해서 드시면 이거보다 더 맛나는게 많은데요
      부럽습니다 ㅋ
      아무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9. 2014.01.15 01:51 신고 BlogIcon 디어니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볶음밥이 정말 맛있겠는데요~
    잘 보고 갑니다 ^^

  10. 2014.01.15 04:13 신고 BlogIcon 샬리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네요 ^^

  11. 2014.01.15 07:58 신고 BlogIcon 카르페디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저런 볶음밥을 너무 좋아해요.
    진짜 맛나겠다.ㅎ

  12. 2014.01.15 10:43 신고 BlogIcon 멜옹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메뉴가 하나 같이 모두다 맛나 보이네요 ㅎㅎ

  13. 2014.01.15 11:31 신고 BlogIcon 씩씩맘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맛있겠어요. 아직 아침을 안 먹어서
    배가 완전 고프네요. ㅎㅎ

  14. 2014.01.15 13:17 신고 BlogIcon 쪽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번 중국에서 청도맥주만 마셨는데 기회되면 타이완피지오우도 한잔 마시고 싶네요~
    잘 감상하고 갑니다~^0^

  15. 2014.01.15 15:19 신고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만식당 구경하고갑니다

  16. 2014.01.15 15:59 신고 BlogIcon 헬로끙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왠지 술한잔과 먹기에 좋을것 같은 요리들이네요 ^^
    맛나보여용 ㅎㅎ

  17. 2014.01.15 21:43 신고 BlogIcon 쭈니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렇게 생긴(?) 볶음밥~ 저는 괜찮더라구요ㅎㅎㅎ 방콕에서 많이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1.16 00:3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전 저렇게 생긴볶음밥 첨엔 비주얼이 별로 여서 먹기 그랫는데 맛은
      오성급 요리 부럽지않을 정도 였습니다^^
      아무튼 댓글 방문 감사합니당^^
      좋은 꿈 꾸시길^^

  18. 2014.01.16 00:58 신고 BlogIcon 착한연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퀄리티도 좋고 맛도 너무 맛있을 거 같네요 ㅎㅎ

  19. 2014.01.16 10:39 신고 BlogIcon 톡톡 정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맥주한잔에 저런 고급진 음식이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겠는데요^^
    맛있는 정보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20. 2014.01.16 15:06 신고 BlogIcon 어듀이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너무 멋져보이네요.ㅎ
    저도 먹고 싶어요.ㅎ

  21. 2014.01.16 17:21 신고 BlogIcon 마니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술 한잔 생각이 절로 나는 기막힌 안주군요
    맛이 굉장할 것 같다는 생각에서 군침이 돕니다 ㅎㅎ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