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행 박람회! 트래블쇼 2024 코엑스 후기 (고베 관광국)

여행쟁이 김군 2024. 10. 9. 09: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 박람회 에 대한 소식으로 마침 제가 시간이 맞아서 그곳에 한번 다녀와 보앗습니다 ~ 그곳에선 국내 여행 및 해외 여행 을 계획 하시는 분들이 간다면 선물도 많이 주고 ㅎ 이것저것 다양한 정보도 얻고 추첨을 통해 항공권이나 기타 이심등 득되는게 많았던 박람회 였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 부터 본격적인 포스팅을 한번 시작 해 보도록 하겟습니다

 

이른 오전에 갔음에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번 트래블쇼 2024 는 특히 일본 쪽에서 많이 참여 했습니다 ~ 엔화도 저렴하고 지금 일본 여행 이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게 사실 입니다

 

가고자 하는 지역이나 나라의 정보도 얻고 상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웨딩 박람회 한번 가봣는데 ㅋ 그곳에서는 약간 예약해야되고 강매? 비슷하게 뭘 사야하는 경우도 있엇는데 ㅎㅎ 여행 박람회 는 성격상 그럴일이 없고 그 지역에 대한 판플렛을 받아보고 그곳을 여행 하기 전 도움을 받는 그런 느낌 입니다

 

제가 이번 여행 박람회 에서 인상깊게 본 장소가 바로 고베 관관국 입니다 얼마전 제가 고베 를 다녀온 것도 그렇고 ㅎ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ㅎ 스티커도 공짜로 주고^^ 오사카에서 이번에 배 (베이셔틀) 타고 고베 들어갓엇는데 단돈 500엔 으로 배값을 처리햇다는게 너무 놀라워서 또 갈까 생각 중 입니다

 

친절하게 지도를 보면서 고베 관광국 현지 직원 분 께서 설명을 해 주셔서 정말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트래블쇼 2024 는 정말이지 입장권이 아깝지 않을만큼 아주 만족스러운 이벤트나 행사를 많이 진행햇습니다

 

제가 받은 고베 관광국 의 스티커와 일본 의 호시노리조트 부스인데 제가 존경하는 지인분께서 이벤트를 진행 하고 계셔서 놀라기도 햇고 인사도 나눳습니다^^

 

이번 여행 박람회 에서는 해외만 참여한건 아닙니다 국내 지자체 도 많이 참여 했는데 ~ 얼마전 제가 강연도 하고 여행 도 다녀와서 컨텐츠도 만들었던 청도 인데 ~ 너무나도 반가웠습니다^^

 

다음은 히로시마 공항 부스를 가보았습니다 ~ 제 지인중에 히로시마 에서 근무를 하는 사람도 있고 jr 패스 끊고 옆을 지나갓던 장소 중에서 히로시마 가 있는데 ^^ 이번에 제주항공 이 취항한다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고 그곳도 한번 가서 여행 하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부스 크기가 굉장히 크고 이번 여행 박람회 에서 사람이 젤 많았습니다 ~~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저와같은 생각으로 히로시마 여행 을 계획하고 가보고자 알아보는 분들이 참 많다 생각 합니다 판플렛을 다 가져와서 오늘부터 공부 해야 겠습니다^^

 

그렇게 저는 고베 관광국 부터 히로시마 공항 까지 다양한 일본 이곳저곳의 지역 정보나 관광 정보를 많이 얻었고 또 선물도 많이 많이 받앗습니다^^ 내년 트래블쇼 에도 참여 해야겟다는 마음을 먹게 됩니다

 

오늘 소식음 여기까지 입니다 트래블쇼 2024 성황리에 잘 마친거 같습니다 내년 트래블쇼 여행 박람회 에도 전 참여 해 보고자 합니다 암튼 오늘은 여기 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