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와타하마 여행! 에히메 배타고 가기 - 일본 배 여행

여행쟁이 김군 2024. 10. 5. 20:45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와타하마 여행 소식으로 제가 배를 타고 에히메 를 여행 했던 그 후기를 한번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많은 분들이 좀 의아 해 하실 수 있는데~ 일본 여행 은 보통 렌터카 를 빌리거나 또는 기차 로 여행 을 하는게 대부분일테지만~ 저는 배 여행 을 즐기는 그런걸 한번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 나리타 공항에서 고베 갈때도 배를타고, 금방 도착했던 후기도 금방 들려드릴텐데~ 이번 저번달 유독 배 훼리 를 많이 탔습니다~ 자 그러면 그소식을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도 많지 않고, 야와타하마 여행 을 즐기기에는 배 로 딱~ 힐링 하기 너무나도 좋습니다 수속하는것도 편리하고, 배도 상당히 럭셔리 하고, 시간도 상당히 짧고 전 개인적으로 만약 다음에 야와타하마 여행 갈때 어떻게 갈래? 라고 누군가 물어보면 전 단연 배 를 타고 가보고 싶습니다~ 암튼 전 이렇게 배를 타고 에히메 로 들어갔습니다

휴게시설도 잘 되어있고, 통유리로 아주 멋드러지게 밖의 풍경을 바라 볼 수 있습니다 야와타하마 여행 할 땐 이 배 를 기억 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 배의 이름은 우와지마 우뉴 페리 입니다

페리 내부에서는 매장도 아주 귀엽게 이렇게 있는데~ 여기에서는 에히메 전통 특산품인 귤 관련 간식도 많고, 뭐 이것저것 매력적인 먹거리가 다 있습니다~ 에히메 여행 에서 보통 공식적으로 마쓰야마 공항에서 시내로 셔틀버스 타고 들어가거나 택시 타고 들어가는게 보통인데~ 이렇게 배를 이용해서 가보니 약간 울릉도 갔던 그 시간이 떠올랐습니다

다만 차이가 있다면 울릉도 페리 탔을때는 술 드시는분도 계시고 시끄럽게 떠느는분에 오바이트 하신분 난리법석인데~ 우와지마 우뉴 페리 내부에서는 상당히 에티켓을 잘 지키는 분들이 많아서 불편함 없이 목적지인 야와타하마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통 유리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참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그리고 배 의 속도도 상당히 빠르고 쾌속선이라 정해진 시간안에 잘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날 날씨도 좋앗고, 딜레이없이 정시 출발도 만족스러웠고, 간혹 기상악화가 되면 그리고 파도가 높으면 ~ 지연되는 경우도 있는데 다행히 그런거 없어서 문제 없었습니다

귤 간식도 맛보고 페리 내부 이곳저곳을 다 한번 다 보았는데 전부 깔끔하고 아주 쾌적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았는데도~ 어떻게 이렇게 질서 정연한지~ ㅎㅎ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사진에서의 라운지는 정말 럭셔리 하고, 편안했습니다~ 야와타하마 여행 에서 상당히 인상깊었던 순간인데~ 어떻게 페리 내부에 라운지 공간을 만들 생각을 한것인지~^^ 신기했습니다~ 안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스마트폰도 하고, 인터넷도 잘 터지고, 불편함이 없는 에히메 여행 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야와타하마 여행 ~ 여러분들께서도 저처럼 에히메 갈때 특이하게 페리 를 한번 이용해서 둘러보시면 또 색다른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오이타 벳푸 -> 에히메 야와타하마항 으로 가는 일정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