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호주 가볼만한곳! 시드니 여행 말고 뜨는 지역 - 헬기투어

여행쟁이 김군 2024. 10. 1. 09:3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주 가볼만한곳 소식으로~ 보통 대부분 호주 하면 시드니 를 떠올리기 쉽고, 이곳저곳을 볼텐데~ 저같은 경우는 이번에 태즈메이니아 로 시드니 에서 국내선 타고, 가면 너무나도 좋고, 아직 한국인 분들에게 크게 알려진 장소가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레어한 그런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인 포스팅 을 한번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로 여행 을 가면 사실 어디든 그 나라만의 특징이 있고, 설레이고, 다 좋습니다~ 호주 가볼만한곳 이라고 생각 해 본다면 땅이 워낙 넓기 때문에~ 갈곳도 많고, 좋은곳이 너무나도 많은데~ 그중에서도 저는 이번에 태즈메이니아 를 다녀오고 난 후 더더욱 호주 에 대한 로망이 더더욱 커지고 여행 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그중에서도 제 머릿속에 강력하게 각인 된 투어가 바로 헬기투어 였습니다~ 태즈메이니아 이곳저곳을 둘러보면서 통유리로 자연을 온전히 즐기는데~ 와 그 뷰가 정말 미쳤고 대단 했습니다

 

바로 옆에서 헬기 를 조종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신기하면서도 흥미로웠습니다~ 저는 호주 여행 이 처음이었습니다만~ 처음부터 시드니 는 물론이거니와 이렇게 태즈메이니아 를 구석구석 둘러보니~ 볼것도 많고, 공기도 맑고, 힐링 하기 너무 좋은 여행 지 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또가고싶을 만큼 기억에 남는 여행 장소 입니다

 

탑승인원은 조종하시는 분 포함해서 4인 - 5인까지도 가능한데~ 확실히 흔들림도 별로 없고, 헬기투어 도 점차 발전하나 봅니다^^ 예전에 뉴욕에서 탓을땐 엄청 소음도 강력하고 뭔가 보여지는 뷰가 지금보다는 제한적이었는데~ 이제 호주 가볼만한곳 으로 태즈메이니아 를 가보신다면 저처럼 이렇게 뻥뚫린 엄청난 뷰 를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카메라 장비로 저는 이 재미나고 신나는 장면들을 모두 카메라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호주 가볼만한곳 으로 제가 태즈메이니아 를 추천 드리는 장소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고급짐을 좋아라 하거나 럭셔리 한 투어 를 즐기고자 한다면 단연 헬기투어 입니다~ 인스타360 으로 촬영한 현장의 생생한 모습 너무나도 즐거운 추억 이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호주 여행 에서 가져간 카메라만 하더라도 ㅎㅎ 5대가 넘을 만큼 다양한 장비를 챙겨 갔습니다^^ 소중한 순간을 잘 캐치하기 위해서 입니다

 

그중에서도 넘사벽이 바로 1000만원이 넘는 장비 바로 핫셀 블라드 입니다~ 명품 카메라라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 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잘 사용중이고~ 역시 명품은 명품 입니다

 

즐거운 여행 의 중간중간 국립공원 내의 호텔 에서의 힐링 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자연을 오염시키지 않는 선에서 국립공원 내부에 호텔 을 정말 멋드러지게 지어놓고, 그 안에서 힐링 을 즐기는 그런 장소 입니다 호주 다녀온지 나름 좀 되었는데도~ 아직도 호주 가볼만한곳 워낙 많아서 못가본 곳도 참 많은데 ㅎㅎ 암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많은 분들이 호주 하면 시드니 떠올리시는데~ 시드니 말고도 좋은 장소가 정말이지 너무나도 너무나도 많습니다^^ 즐거운 호주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