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후쿠오카 여행! THE MATCHA TOKYO 커피 + 대한항공 모닝캄 후기

여행쟁이 김군 2024. 9. 17. 09:3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후쿠오카 여행 소식으로~ 제가 촬영 하느라 정신없이 후쿠오카 이곳저곳 을 누비고 바로 공항으로 갔습니다만~ 역시 대한항공 모닝캄 이라 생각 했습니다~ 캐리어 수하물 도 넉넉하게 커버되고, 거기에 한국 이나 후쿠오카 에서 제일 먼저 캐리어가 등장하는 것도 모닝캄 의 혜택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모닝캄 소식은 잠시후에 다시하고, 오전 8시 택시를 타고, 후쿠오카 공항 으로 향합니다~ 매번 복귀하는 시간만 되면 뭐가 그리 급한지 ㅎ 촉박함에 제대로 밥도 못 먹습니다~ 더구나 아침 일찍 비행기라 정신없이 택시에 올라탑니다

노랑색의 택시 가 참 귀엽게 느껴집니다~ 후쿠오카 여행 에서는 유난히 이런 알록달록한 택시 가 참 많습니다~ 제가 탄 택시 는 흰색 입니다~ 일단 그렇게 공항으로 출발하고, 후쿠오카 여행 의 대미를 택시로 장식 했습니다^^

돈키호테 도 들러야지 들러야지 하다가 결국 못 들르고 ㅎㅎ 촬영 땜에 한국오기 전날 까지도 ㅠㅠ 빡세게 촬영에만 전념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니 다행히 더 말차 도쿄 라는 커피숍이 있어서 그곳에서 커피는 한잔 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 은 커피 브랜드도 상당히 매력적 입니다~ 일단 말차 전문점 인것 같은데~ 저흰 커피 를 주문 해 보았습니다

깔금하게 이것저것 말차 가루부터 판매를 하고 있는데~ 한번 맛보고 싶을 만큼 포장 부터가 깔끔 합니다~ 후쿠오카 여행 하시면 이런 브랜드 나 이런 커피숍은 뭐 쉽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더구나 여긴 후쿠오카 공항 안에 있어서 비행기 보면서 커피한잔 이나 말차 즐기기에 매우 좋습니다~ 가격도 뭐 합리적 입니다~

비행기를 구경하면서 커피 마실 수 있는 더 말차 도쿄 는 분위기 자체가 참 깨끗하고 깔끔 합니다~ 공항 자체가 조그맣기 때문에 할것도 없고 ㅠ 비행기 구경하면서 스마트 폰 하면 머릿속에 잡생각이 조금은 정리 되는 듯 합니다

커피 맛은 여느 커피와 다를건 없지만~ 막 엄청나게 맛있다 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ㅠㅠ 인스턴트 커피 느낌? 아무래도 공항 점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아쉬웟습니다~

그렇게 커피한잔 의 여유를 뒤로한채 후쿠오카 여행 마무리 하고, 이제 대한항공 뱅기를 탑승 했습니다~ 짧은 거리의 비행이지만~ 모니터도 크게 있고, 심심할 틈이 없습니다~ 식사도 나름 만족스럽고, 맥주도 시원하게 한잔 하면서 힐링 할 수 있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대한항공 모닝캄 혜택이 너무 좋은데~ 캐리어가 빨리 나오는거 자체도 좋고, 앞서 말씀 드린것 처럼 캐리어 수하물 도 넉넉하게 추가되고, 이 정도만으로도 충분 합니다

치킨 불고기 주먹밥 은 나름 만족 스러운 간식 정도 였습니다~ 대한항공 탑승 하시면 나름 괜찮은 식사와 맥주랑 사진처럼 USB 충전선으로 충전도 하고, 불편함 없었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후쿠오카 여행 에서 만난 더말차 커피 부터 대한항공 모닝캄 서비스 까지~ 힐링 너무 좋았습니다~ 즐거운 후쿠오카 여행 하시고~ 대한항공 의 서비스도 한번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