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 여행! 포도호텔 럭셔리 힐링 + 조식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에 다녀온 포도호텔 에 대한 소식 입니다 저는 제주 를 참 많이 다녔지만 포도호텔 이 이렇게 유명한지는 사실 ㅜ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실제로 가본 포도호텔 은 뭐랄까 럭셔리 하고 아주 고풍 있는 그런 호텔 이었습니다

조용하면서도 개인 프라이버시가 존중되는 공간 공간이 참 인상깊었습니다 제주 여행 하실때 여기도 한번 리스트에 넣어보시면 참 좋을 듯 합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더욱 아늑하고 약간 어두운 느낌이엇지만 은은한 분위기가 저에겐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런 곳에서 영상 편집 하면 ㅋㅋ 진짜 하루에 영상이 10개는 나올듯 한 그런 예감 입니다 ㅎㅎ 아뮤튼 이번 제주여행 에서 약간 럭셔리 한 장소 포도호텔 을 처음 알았지만 처음 와본 포도호텔 은 상당히 인상적이엇습니다

자 그러면 이제 이동해서 아침 식사 조식 을 한번 먹어보도록 하겟습니다 금액이 그렇게 쌘건 아닌데 호주 여행 을 하고 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ㅋ 저렴하게 느껴졌는데 다다음날 일본 다녀오니 포도호텔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고 암튼 그리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합리적 이다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는날 아침 조식 포도호텔 에서의 시간이 그렇게 흘러갔습니다

고급진 잔에 물도 주고 ㅋㅋ 제주 여행 에서 이런 럭셔리 함은 참 오랫만 입니다 그냥 아침 조식 으로 해장국 정도를 먹는게 보통 제주 여행 인데 이렇게 식사를 즐기는 것도 참 좋다 생각 합니다

메뉴도 나름 다양합니다 일단 보말 해장국 이랑 성게랑 이것저것 들어간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이곳에서는 로컬식 아메리칸 스타일 등 다양하게 존재 하는데 저는 단연 로컬 제주 식을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제주 여행 에서의 포도호텔 힐링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것저것 참 잘 담겨서 나옵니다 맛도 맛이고 아주 국물이 진하니 너무 좋습니다 이렇듯 제주 여행 에서 의 포도호텔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에서의 소소한 럭셔리 라고 말씀 드릴 슈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