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코하마 여행! 일본 근교 힐링 - 아카렌가소코 1호관 후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코하마 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에 다녀온 장소중에 아련하고 뭔가 큰 이슈는 없지만~ 소소하게 힐링 제대로 즐기고 돌아온 도쿄 의 근교 여행 지로 전 이번에 스카이라이너 촬영 하고, 친구도 만날겸 여기 요코하마 를 놀러왔습니다~

노랑노랑한 택시 에 빠져서 ㅎ 카메라 셔터를 수없이 누르고 ~ 그냥 벌거 아닌 가게 앞에서도 사진 엄청 찍고 ㅎ 일본 에서는 이런 즐거움이 그래도 참 많은거 같습니다

 

요즘 레트로에 한참이기 때문에 그런지~ 일본 택시의 엔틱한 모습에 와~ 연신 와 하면서 사진 찍습니다^^ 물론 택시 기사님이 부담스러워 할 수 도 있어서 ㅎㅎ 멀리서 줌으로 촬영 합니다 티안나게^^

 

많은 분들이 요코하마 여행 하면 이곳을 가야한다고 말씀 하시는데~ 저는 이곳 아카렌가소코 방문이 비오는 날이었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볼거리도 많고, 뭐랄까 약간 공장 같기도 한 이 공간안에~ 뭐가 있나 기대하게 만드는 듯 합니다~ 밖에서 보면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았는데~ 막상 들어가 보면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한바퀴 쫙 돌고~ 일본 에서 유명한 뽑기를 합니다 ㅎ 미니 카메라 가 있는데 너무나도 귀여워서 일단 보자마자 뽑기를 합니다~ 공간은 엄청 넓고, 층마다 매력이 넘칩니다~

 

밖에서 건물을 보면 약간 헤리포터 건물 같기도 하고, 요코하마 가게되면 대부분 여길 간다곤 하는데~ 위치가 조금 애매해서~ 버스타거나 대중교통으로 가게 되면 건물이 약간 덩그러니~ ㅎㅎ 있긴 합니다~ 근데 막상 들어가게 되면 나름 아기자기 볼게 많습니다^^

그리고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그 삼박자를 다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아카렌가소코 1호관 입니다

 

자주 보이는데~ 엔틱한 버스도 보이고, 요코하마 여행 에서의 힐링 은 끝이 없었습니다~ 날씨만 좀 더 맑았으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좀 놀고, 업무도 좀 볼겸 카페 를 들렀습니다~ 비오는 날에 카페 라 그런지~ 약간 꿉꿉함을 보송하게 ㅎㅎ 하지만 이럴때 감기에 잘 걸리기 때문에 주의 해야 합니다 ㅠ

커피맛 좋고~ 요코하마 여행 은 그렇게 무르익었습니다~ 이번에 저는 요코하마 여행 이 주가 아니라 일본 도쿄 의 특급열차 스카이라이너 촬영 을 한 후에 남는 시간에 친구 만나러 요코하마 에 온 것 입니다

 

어떻게 어딜 놀러가도 일본 에서는 참 잼있고, 지금 엔화는 참 저렴하기 때문에 ㅎ 부담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일본 근교 여행 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볼거리 많고, 깔끔하고, 한국인 별로 없는^^ 요코하마 추천 드립니다

 

과거에 저는 여기 요코하마 여행 에서 친구들과 하나비를 즐겼던 때가 있는데 그 때가 어제처럼 머릿속에 생생합니다~ ㅎ 그리고 그 당시 일본 도쿄 하면 무조건 요코하마 였는데^^ (친구 집 그러니까 숙소가 요코하마 라서 ...)

 

아무튼 오늘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비오는 날의 일본 갬성 은 언제봐도 참 아름답습니다~ 오늘의 요코하마 아카렌가소코 1호관 설명 드리고~ 마칠까 합니다~ 스카이라이너 특급열차 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ㅎㅎ

즐거운 일본 여행 신나는 일본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