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 자유여행! 필름카메라 힐링 (오토보이3) 타이베이 - 타이중 - 가오슝 - 핑시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만 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 다녀온 그곳에서 필름카메라 로 어떻게 촬영하고, 인화까지 했는지를 한번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필름카메라 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있지만~ 저는 예전부터 친한 친구와 함께 여러개를 모으고, 필름이나 기타 배터리 등등을 야금야금 소장 했습니다~

자 그러면 제가 이번 대만 여행 에서 어떻게 촬영을 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카나 일반 카메라 들과는 다르게~ 필름카메라 의 경우는 뭐랄까 확인이 바로바로 되질 않기 때문에~ 일단은 약간 긴가민가 할땐 그냥 ~ ㅎ 한번 더 찍는게 속편합니다^^ 그리고 어두울때는 그러니까 저조도 환경에서는 촬영하면 노이즈가 결과물처럼 상당히 많이 끼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대만 여행 을 하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은 장면이 바로 가오슝 85 빌딩을 촬영한 부분 입니다~ 타이베이 타이중 뭐 이곳저곳 다 돌아다녔습니다만~ 대만 가오슝 의 햇살이 정말 따듯하고, 아주 밝았습니다

제가 촬영한 필름카메라 는 오토보이3 이고, 전 촬영하고, 바로 대만 여행 을 마치고 타이베이 에서 인화를 했습니다

 

완전 어두운 상태에서 필름 의 컨디션에 따라서 100 / 400 가격에 따라서 저조도에서도 촬영이 잘 되느냐 아예 안되느냐를 판가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체크할 것은 대만 여행 뿐만 아니라 필름카메라 가 좀 괜찮은 결과물이 나오려면 무조건 날씨 해가 밝은날~ 해가 쨍쨍한날 그늘이 아닌 해를 받고 역광이 아닌~ 상황에서 촬영 하면 결과물은 확실하게 만족스럽게 나옵니다

저는 대만 여행 에서 가오슝 이 햇살이 확실히 좋아서 그런지 ^^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은 제가 핑시 에서 촬영한 사진 입니다~ 대만 여행 을 하다보면 이렇게 이쁜 순간들이 너무나도 많은데~ 문제는 오토보이3 의 경우는 줌이 되지 않기에 ㅠㅠ 뭔가 타이트한 기차를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실내에서 가족 사진촬영에도 좋고, 역광에서 역광이 아닌상황에서도 오토보이3 에는 자체 후레시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밝게 촬영이 가능 합니다 대만 여행 하시는 분들 중에서 일반 디카나 카메라 촬영도 너무나도 중요하지만~ 필름카메라 도 상당히 훌륭하니 집에 있는 필름카메라 버리지 마시고 한번쯤 여행 가셔서 촬영 해 보는 것도 나쁘지 ㅇ낳을 듯 합니다

 

차고지 라고 쓴 한자인데도 ㅎ 대만 의 갬성이 상당히 잘 묻어나는 그런 부분이라고 전 생각 합니다 예전에는 촬영 하면 바로바로 결과물을 확인 할 수 있겠지만~ 필름카메라 의 경우는 뭐랄까 결과물을 보기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대만 타이중 의 모습 입니다~ 제가 필름카메라 로 촬영 을 하니까 뭐랄까 사람들이 다들 나와서 ㅎㅎ 뭔일인가 처다보았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플래시가 터지니까 대만 사람들이 쳐다본 모양입니다^^

제가 촬영 하면서도 뭔가 플래시 가 참 잼있는 에피소드 엿습니다~

 

다음은 타이중 기차역, 터미널 뭐 이곳저곳 촬영 해 보았습니다~ 올드한 로컬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집니다~ 대만 여행 에서의 갬성 이 느껴지는 부분 입니다~

 

다음은 대만 이 아닌 한국의 남산 입니다 사실 남산타워가 날아갓지만^^ 필름카메라 로 촬영한 결과물중에 가장 처참한 결과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타이베이 부터 타이중 핑시 등 다양한 장소의 필름카메라 결과물 입니다~

다음에는 보다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 대만 여행 하신다면 아니 일본 여행 이던 어디던 해외로 출동 하시면 오토보이3 하나 챙겨가시면 충분히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