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릉도 여행! 울릉크루즈 타고 즐기는 여행 쯔양맛집 + 산 오징어회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릉크루즈 여행 소식으로 크루즈 타고~ 울릉도를 다녀온 제 이야기를 사진을 보면서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울릉도 는 현재 눈으로 뒤덮여 있고,제가 갔을때 보다 눈이 더더욱 많다고 합니다~

일단 저는 눈도 눈이지만~ 쯔양 맛집 도 다녀오고, 오징어 회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자 그러면 지금 부터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중전망대 부터, 울릉도 에서는 어딜 가더라도 도심에서는 볼 수 없는 풍경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울릉크루즈 여행 은 전날 저녁에 배를 타고, 6시간 정도 걸려 다음날 아침에 울릉도 에 도착하는 일정인데~

 

 

배를 그렇게 오래 타지도 않고, 국내에서 즐기는 울릉크루즈 여행 ~ 생각만으로도 설레이고, 직접 다녀온 저로선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그리고 캠핑하시는 분들도 차를 아예 크루즈 에 싣고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한 연령과 여행 층이 이곳 울릉도 여행 을 즐기시는 것 같습니다~

하나하나 볼거리가 참 많은 여행 장소입니다

 

 

숙소 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지만~^^ 일반 모텔 정도인데도 가성비 좋고~ 여행 인프라가 아주 잘 되어 있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울릉크루즈 여행 은 국내 인데~ 뭔가 일본이나 대만 정도 간 느낌 입니다

 

 

사진 보시면 제가 묵은 일반 모텔인데~ 뭐 특별하게 불편하다거나 별로인거 하나 없이 시설도 아주 좋고~ 울릉도 여행 을 잘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위치도 다 너무 좋아서 ~ 이곳에서 렌터카 안해도 될 정도 입니다~ 물론 저는 차량 렌트를 했지만~ 번화가에 숙소 잡고~ 쉬면 크게 렌터카 안해도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시내에서 이곳저곳 들러서 식사를 몇일 동안 했는데~ 쯔양 맛집 도 있고, 튀긴 닭 위에 마늘은 엄청 올려주는 색다른 요리도 맛봤습니다~ 카메라 장비도 재 정비 하고, 전 울릉도 여행 에서 다양한 추억을 맛봤습니다

 

 

사진 보시면 ㅎㅎ 울릉도 여행 애서의 인심이 얼마나 후한지를 보여주는 사진 입니다~ ㅎㅎ 양배추 를 닭과 함께 주셧는데 이리도 푸짐 하게 주셨습니다~ ㅎㅎ

다 잘 먹고, 잘 놀고, 그리고 다음날은 일출을 보기 위해서 한번 밖에 일찍 나가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오징어 회 를 맛보기 위해서 입니다~ 울릉크루즈 여행 은 눈꽃 여행 도 좋고, 일출 여행 도 좋고, 드론 여행도 좋고 쯔양 먹방 여행 도 좋고~ 어디에 갖다 붙여도 좋습니다

 

 

사진처럼 새벽에 항구쪽에 나서면 이렇게 할머니 분들이 산 오징어 회 를 판매 하시는데~ 한마리에 1만원 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 입니다~ 그런데 이 가격도 그날그날 가격이 조금은 변동되고, 저는 3마리 3만원에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신선하고~ ㅎㅎ 울릉도 산 오징어 회 역시 최곱니다

 

 

사진 만 봐도 그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을까요 ㅎㅎ 그렇게 저는 울릉크루즈 여행 너무나도 신나고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울릉도 여행 을 한다면 그때는 독도 도 한번 여행 해 보고 싶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 까지 입니다~ 여러분 울릉크루즈 여행 한번 꼭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친구 연인~ 가족 뭐 누구랑 함께 해도 참 좋을 그런 여행 입니다~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