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릉크루즈 여행! 광명역 - 포항역 KTX 탑승(포항역 불량 김밥)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릉도 여행 소식으로 제가 정말 너무나도 좋은 추억과 여행 이 있기에 추천 을 드리고자 한번 블로그에 끄적여 봅니다~

바로 어제 일이고 에피소드 부터 하나하나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릉 크루즈 에서 저는 1박을 했고, 여느 호텔 과 다름없이 안락하게 티비도 보면서 인터넷도 즐기면서 포항역 에서 울릉도 까지~ 잘 도달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여행 의 시작은 광명역 ktx 에서 탑승하고, 포항역 으로 갑니다 예전에 해외여행 갈때 케이티엑스 타고, 청주인가 어디에서 가야하는데~ 놓쳐서 다음 뱅기 예약했던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ㅎㅎ 이제는 빨리 광명역 으로 왔습니다

 

편안하고, 빠르게 광명역 에서 포항역 으로 갈 수 있는데~ 울릉도 여행 의 시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만 으로 친다면 약간 HSR 이라고 봐도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그렇게 저는 저의 그녀인 lee 와 함께 포항역 으로 향했습니다

잡지도 보고, 스마트폰으로 뭐 게임도 즐기고 그러다 보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습니다~

 

개통이 20주년이 되었을만큼 나름 ktx 의 역사도 깊은 듯 합니다~ 통유리, 히터도 빵빵~ 불편함 없이 잘 포항역 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울릉도 여행 인데~ 왜 ktx 가 자꾸 나오나 할텐데~ 전 그과정부터 다 설명 드리기에^^

 

이제부터 조금 충격적인 장면?이 나옵니다~ 바로 포항역 푸드코트 에서 맛봤던 김밥(마성떡볶이) 입니다~ 편의점 옆에 푸드코트 에서 김밥라면 김밥 세트?를 주문 했는데~ 라면과 우동은 나름 상태가 좋습니다만~ 하지만~ 김밥이 에러 였습니다~

유부김밥 인데~ 정말 유부랑 단무지 계란이 끝 입니다~ 뭐 그럴수도 있겠다 할 수 있는데~ 문제가 되는 부분은 사진이 걸려있는 예시는 그렇지 않다는 것 입니다

 

이 사진을 좀 자세히 봐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김밥과는 조금 차원이 다른 ㅎㅎ 김밥에 유부랑 단무지랑 계란 들어있는데~ 와 진짜 너무 성의없는 김밥 입니다

 

사진 보시면 김밥과 함께라면 8000원 우동 한그릇 해서 주문한건데~ 걸려진 사진과는 너무나도 다른 비주얼이라 쇼킹 합니다 잠시동안 멘붕 이 올만큼 약간 이상했습니다

따질까 하다가 ㅋㅋ 그냥 에이 뭐 16000원 떡 사먹었다 치자 하면서 에라이 하면서 걍 나왔습니다

 

왜 제주 여행 도 그렇고 우리나라 국내 여행 이 외면 받는지~ 조금은 실감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러니까 한국인도 그렇고 외국인이 안오지,..ㅠㅠ

포항역 에서의 김밥은 정말 너무 심했습니다

 

그렇게 이상한 김밥 을 섭취하고, 울릉도 여행 을 이어갑니다~ 셔틀버스를 타고, 이제 크루즈 를 탈 준비를 합니다 크루즈 에서 잠도 자야하기 때문에 옷도 그렇고, 이것저것 준비를 잘 하고, 셔틀버스 타고, 크루즈 탑승 하는 곳으로 이동 합니다~ 울릉도 크루즈 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 셔틀 버스가 무료 입니다

 

차량을 직접 울릉도 여행 에 가져가는 분들도 계시고, 그냥 가셔서 렌터카 이용 하는 분들도 많은데~ 보통 캠핑 즐기는 분들은 차량을 싣고 간다고 합니다^^

 

캐리어를 셔틀버스 에 싣고~ 울릉도 여행 을 위해서 크루즈 타러 고고싱 합니다~ 다음 시간에는 본격적으로 크루즈 내부를 한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