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큐슈 여행! 일본 기차 여행 끝판왕 36+3 럭셔리 기차 힐링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규슈 여행 소식으로 제가 너무나도 이번에 좋은 경험을 했기에~ 그 후기를 전달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기차 여행 소식으로 많이들 보시고, 들어보셨겠지만~ 가격도 어마어마하고, 럭셔리 끝판왕 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런 기차 입니다~ 디스커버 큐슈 의 36+4 기차 입니다~ 엄청나게 고급지고 이쁜데~ 그 후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탑승 장소는 후쿠오카 하카타 역으로 이 역의 동선을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금액이나 그 동선에 따라서 요금도 천차 만별이고, 도시락을 먹고 안먹는 차이도 있습니다~

 

적어도 큐슈 여행 을 즐기는 분들이라면 저는 무조건 한번쯤은 타보시는걸 강력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아니 기차 여행 이 이렇게나 고급질 수 있고, 아니 기차 내부를 어떻게 이렇게 고급지게 꾸며 놓을 수 있지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일본 의 이런 기차 여행 문화 자체가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저는 태국에서 치앙마이 가는 기차 여행 도 즐겨보았고, 눕방으로 한번 가본적이 잇는데~ 여기 일본 여행 에서 럭셔리 기차 는 그거보다 훨씬 고급지고, 정말 기차 여행 끝판왕 정도로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자리부터가 고급지고,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장소부터, 뭐 마주보면서 갈 수 있는 그런 좌석~ 뭐 일본 에서는 기차 여행 이 너무나도 흔하지만~ 보통 럭셔리 라는 칭호를 붙이는 그런 기차 여행 은 제가 볼때 36+3 이 정말 핵심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일단 한번 타보면^^ 그 럭셔리 함에 큐슈 여행 ~ 또 가고싶어질 것 입니다

 

중간중간 촬영하면서 느낀건 ~ 우리나라 코레일이랑 너무나도 비교된다는 점 입니다 ㅠㅠ 아니 어떻게 기차 여행 테마가 이리도 비교될까 ㅠㅠ 안타깝고 속상한 일입니다~

 

그렇게 저는 기차 안에서 사케도 마시고, 큐슈 여행 을 온전히 오롯이 즐기면서 힐링 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럭셔리 기차 여행 답죠? 여러분들께서도 큐슈 여행 기획하신다면~ 단연 36+3 강력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더구나 일본 여행 에서는 이 기차 아니더라도 너무나도 많은 기차가 존재하는데~ 36+3 갑부가 아니더라도 도전할 수 있는 ㅋㅋ 그런 기차 입니다^^

 

방처럼 된 이곳에서 너무나도 럭셔리하게 즐겼던 시간들~ 큐슈 여행 가시는 분들 꼭 한번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말 일본 여행 더 잼있고, 더 기억에 남을려면 제가볼때 이제는 기차 여행 이 대세라 저는 자부 합니다

 

럭셔리한 공간에서 저희는 일본 여행 에서의 럭셔리 를 경험 했습니다~ 그리고 내릴땐 정말 아쉽지만 ㅠㅠ^^ 다음에 돈 많이 벌어서 더 좋은 기차 여행 도 즐겨보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오늘 저의 소식은 여기까지 입니다~ 여러분 일본 기차 여행 계획 하신다면 저는 무조건 단연 36+3 을 추천 드리는 바 입니다~ 무조건 타세요 두번 타세요~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 입니다~

그리고 도시락도 맛있고, 다음시간에는 제가 먹었던 도시락 소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