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 여행 소식으로! 제가 최근 다녀온 홍콩 여행에서 굉장히 기억에 남고!


뷰가 상당히 좋았던 곳으로 한곳을 추천 해 드리려 합니다!


홍콩 여행에서 보통 뷰가 좋은 곳이라 하면 호텔을 많이들 떠올리실 텐데!


홍콩에도 뷰가 좋은 카페 및 전망대가 있다는 사실! 저는 홍콩 여행을 여러번 했음에도 전망대가 


있다는건 몰랐는데~^^ 홍콩 스타이100 전망대, 그 내부의 카페100! 홍콩 여행 하는 분들에게


추천 해 드리고 싶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 홍콩 여행! 뷰가 좋은 스카이100, 카페100 이란 제목으로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 해 보겠습니다






홍콩 여행 중 반문한 스카이100 전망대는 한쪽 면만 보는 전망대가 아니라


360도로 건물 전체가 360도로 홍콩의 하버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도 얼룩덜룩하지 않고 깨끗해서 사진 촬영 하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홍콩 여행에서 스카이100이 기억에 남는 이유는! 높은 건물 위에서 홍콩의 이곳저곳을 다 바라보니


뭔가 가슴속에 막혔던 부분이 뻥 뚤리듯 상당히 시원시원 했습니다





스카이 100 전망대에서 홍콩의 하버를 관람하고 나서 카페 100(전망대 내의 카페 입니다)


근사하게 차와 함께 먹고싶은 메뉴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홍콩의 아름다운 뷰를 감상하면서 먹는 음식의 맛은 아주 꿀맛이었습니다


홍콩 여행이 더욱더 풍요로워? 지는듯 했습니다^^(저는 klook 에서 미리 예매해서 갔는데 가서 직접 주문하는거 보다


클룩 klook-여행 예약사이트에서 예약 후에 가면 할인도 좋고! 따로 현장에서 계산할 필요가 없습니다







치즈와 닭고기가 들어간 빵에 바삭한 감튀!^^


따듯한 차와 함께 홍콩 여행에서의 여유로움을 즐겨 보았습니다!


눈앞엔 멋진 홍콩의 뷰가 펼쳐지고! 너무 괜찮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낮에 갔지만 이곳을 홍콩 여행중에 밤에 와서 야경을 봐도 참 좋을 듯 합니다








그렇게 홍콩 여행중에 멋진 뷰도 보고 맛있는 메뉴도 맛보고!


스카이100, 카페100이 기억에 굉장히 남는 시간이었습니다^^


공간이 약간 훵할 정도로 공간이 넓어서 좁게 서로 경쟁하면서 사진찍을 필요가 없습니다


홍콩 말고 다른 곳의 전망대는 공간이 약간 협소해서 사진을 촬영하려면 뭔가 


경쟁아닌 경쟁 자리싸움?이 은근 있는데!^^


여긴 뭐 어디에서든 360도로 뷰를 감상 할 수 있기에!


암튼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홍콩의 건물이나 배들, 자동차 사람들이 장난감 처럼!^^ 미니어처처럼 조그맣게 보였습니다


홍콩이 색다르게 보이는 순간이었습니다








거기에 근사하게 구워 나온 와플에 사진엔 없지만 생크림을 쫘악 발라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료도 상당히 튼실하고! klook에서 예약을 한 후 방문하면 확실히 가격도 저렴하고


좋다 전 생각 합니다^^ 클룩(klook)에서 예약하기!






홍콩의 멋진 풍경도 보고! 맛있는 와플도 먹을 수 있는! 시간


스카이100, 카페100 상당히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이나 어린아이 모두에게 괜찮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홍콩 여행에서 이런 전망대가 있다는건 꿈에도 몰랐는데~


가보니 360도 뷰도 볼 수 있고, 가슴속에 답답한 무언가가 뻥 뚤리는 듯 했습니다






홍콩 드론 영상!




김군에

제안 및 문의!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7.10 12:21 신고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홍콩에 가본지도 좀 되었네요~~ 야경을 한번 더 보고 싶은 거 있죠

  2. 2017.07.10 14:21 신고 BlogIcon YYYYUR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뷰도 너무 멋지고..

  3. 2017.07.10 16:16 신고 BlogIcon 도느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망좋은 곳에서 먹는 음식이라 더 맛있었겠네요 ^^;
    직접보면 정말 놀라겠습니다. 부러워요 ㅜㅜ

  4. 2017.07.10 16:38 신고 BlogIcon 드자이너김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아~ 정말 멋지네요. 유리도 잘 관리되고 있고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너무 좋아 보입니다.

  5. 2017.07.10 17:28 신고 BlogIcon IT넘버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망좋은곳에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으셨겠어요.^^

  6. 2017.07.10 21:29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만히 앉아서 홍콩 시내를 모두 볼 수 있는 아주 멋진 전망대네요.
    행복하세요^^

  7. 2017.07.10 22:00 신고 BlogIcon 모피우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시설과 서비스가 예술입니다.

  8. 2017.07.11 04:24 신고 BlogIcon 버블프라이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망도 너무 좋고, 음식들 사진도 예쁘네요^^
    포스트 잘 읽고 유튜브도 시청하고 갑니다.

  9. 2017.07.12 13:48 신고 BlogIcon 베짱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뻥뚤리는 기분.... 브런치로 드신 것들도 .... 아.... 배고파지네요.

 «이전 1 ··· 7 8 9 10 11 12 13 14 15 ··· 338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