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쟁이 김군(김주혁) 입니다.
오늘은 아주좋은 리조트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바로 인도네시아 ( Indonesia ) 바탐섬 - 농사에 위치한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인데요.











 

독립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곧 보시게 될 것입니다^^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가보시죠~^^














 

싱가포르에서 배를 타고 약 40분 가량 가게되면 그곳이 인도네시아! 입니다.
물론 비행기를 타고 가는 방법도 있고,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저는 배! 배를 이용하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에서 수속을 밟고 배로 향합니다.

















배의 내부는 깔끔하고 40분 동안 배타고 가기에 좌석도 나쁘지 않고, 실내 여러 요소들이 괜찮았습니다.











 







 


해외에선 항시 어딜 다닐때건 이 여권! 여권을 꼭 소지하고 분실에 유의 해야 합니다.
자나깨나 여권 챙기기 ㅋ




















 

저는 주로 대만을 자주 오가기 때문에 저기 네모난 도장은
대만 싱가포르에서 인도네시아 갈때 초록색 동그라미 도장을 찍어주었습니다. 



















 


비자를 발급 받고, 전혀 복잡하지 않은 수속을 밟고 짐을 찾았습니다.
음! 뭐랄까 약간은 허술하고 너무 간단해서 조금은 맘이 안놓였지만~
인도네시아 사람들 모두 친절하고 힘든내색 없이 환영해주는 분위기가
보기 좋았습니다. 환영받는 기분^^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마중나와주셔서 늦은 저녁이었는데도 
별다른 문제없이 그곳으로 향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 너무 고맙고 죄송했어요~
누군가를 기다리게 하는 건 ... ㅠ 암튼 고맙고 죄송했습니다.

 

 

 






 

 







 


몬티고에서의
모든 이동은 디자인이 이쁜 카트차로
 직원들이 항시 주변에 대기중입니다.
굳이 영어가로 "로비"라고만 말해도
바로 카트차로 이동시켜주고 숙소로 데려와 줍니다.









동영상 첨부합니다.
속도가 정말 굉장합니다.
놀이기구를 타는 듯 했답니다.ㅋ












 

손님을 위해 노력하는
몬티고의 직원들에게 너무 고마웠습니다.






 

 

 

 









 

후기를 보면 간혹 직원들이 불러도 안온다. 친절하지 않다.

등등의 후기를 많이 보았는데.



정말 저 후기가 맞나 할정도로
"너무 친절! 한번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들어주는"
100점 만점에 100점을 드릴 수 있을 정도로 친절도나 손님 응대 대처능력이 매우 뛰어났습니다.



















 

제가 머물 숙소는 넘버 7 ( Seven )
행운의 숫자 7이죠~
이곳의 리조트의 빌라 숫자는
총 88개 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숫자죠?
그러나 4 가 들어가는 룸은 아예 존재하지 않는 다는점 !


















 

저는 행운의 숫자 7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맵 참고하시면 이해가 더 빠르실것 입니다.








 






 

 

본격적으로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룸은 어떤 모습일지.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층은 거실개념으로 소파가 있고~ 수영장이 연결되어 있고, 부엌이 1층에 있습니다.





















 

간단히 샤워할 수 있는
화장실겸 샤워실이 있습니다.








 

 









 

바닥과 벽 천장이 하얀색이라 더욱 깔끔하고
에어컨은 2개. 사진보다 공간이 훨씬 넓고 쾌적했습니다.















 


기본적인 요소들도 다 갖춰저 있고, 소파도 편안했습니다.









 








 

청소상태도 먼지하나 없이 아주 깔끔했습니다.















 

보이시는 이것이 몬티고의 카드키 입니다.
추측하건데 몬티고의 상징 색깔은 파랑색 인듯 합니다.ㅋ














 

몬티고의 맵이 그려져 있기에 우리가 어디에 있고,
어디가서 식사를 하고 파악하기 쉬웠습니다.







 

 










다양한 과일 바나나, 사과,포도 등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견과류도 보입니다.^^ 저 빨간 양념 묻은 땅콩 맛있었습니다.ㅋ










 











 

제가 알기로 이곳 룸으로 식사를 배달 ( 룸서비스) 할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만,
 비용이 들고 그렇게 하진 않았습니다.
몸이 편찮으신분이나 식사하러 가기가 좀 그러시면 룸서비스 하시면 
좋을 듯 하다는 생각 했습니다.


















 

아이폰 충전겸! 오디오 시설~
아이폰 5, 아이폰 5s 는 안타깝게도 ㅋㅋ
저는 아직 구닥다리인 아이폰 4s라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왔답니다.










 










 

이곳의 장점은 한가지 더!!!!!
바로 게임기! 

닌텐도 위 게임기 ( Nintendo Wii ) 가 있다는 사실!! 오 대박!

너무 흥분되어 짐 풀고 바로 게임했다는..ㅋㅋ



















 

티비, 에어컨, 게임기 등등  리모컨은 모두 한곳에 깔끔하게 정리정돈 되어 있어서 너저분 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부엌? 주방은 전자레인지 등 여러 주방 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조리는 가능하고, 공간도 넓어서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또한 밑에 서랍을 열면 냉장고가 숨어있습니다.









 









반딱반딱 광이나는 전자레인지!ㅋ










 







 


거실 중간중간에 액자며 장식품 악세사리 모두 룸의 분위기와 어울리며
고급스러움이 묻어났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거 좋아하시고
넓은 곳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를 강력 추천합니다.



















 

거실에서 보는 수영장의 모습입니다.

저 앞에 보이는 바다와 수영장 하늘이 파랗게 조화를 이룹니다. 

빨리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Stussy world tour and 30th ( www.stussy.com )











 


굉장히 넓은! 수영장!





 

 









 

당장이라도 몸을 담그고 수영하고 싶은 생각이 앞섰습니다.










 









 

리조트의 공동 수영장이 아닌
독립된 나만의 공간!
 수영장은 신세계 그 자체 였습니다.

 풀빌라의 매력이 이게 아닐까요?
















 



식사도 하고~
수영도 하고~
바다도 보고~

일석 삼조의 효과 ㅋ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면 1층과 2층이 모두 한눈에 들어 옵니다.



 






 

 








 

애인과 오거나 가족들과 함께 오면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위아래 가족들과 소통할 수 있어 좋을 듯 해 보였습니다.








 








 

바다와 하늘과 풀장의 조화!
온통 다 파랗게 빛나는 이곳!















 


너무 좋았습니다.








 







 


Vans ( www.vanskorea.com )
Bally ( www.bally.com )
Monster Cable Products beats by dr.dre Tour Control Talk ( www.beatsbydre.com )
Dicapac ( www.dicapac.com )
Nflynn ( www.nflynn.co.kr )














 

저와 함께 몬티고에 간 녀석들 입니다.^^













 

여행에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









 







 

수영장에 들어가 바라본 이곳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의 모습은.

꼭 하나의 오붓한 마을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옆동네 앞동네도 보이고
직원들도 손님들이 편하고 안락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살피고 ~

암튼 이곳에서 휴가를 생각하면 지금도 다시 가고싶은 생각.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직원들의 웃는 얼굴로 대하는 친절함.
때묻지 않은 순수함.
성실하게 청소하고 손님과의 약속을 지키는 정직함.

암튼 전 너무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계단
좁지않고 매우 넓고 깔끔합니다.
















 

옥상 테라스 포함 총 3층으로 이루어진 풀빌라
햇빛이 스며들어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 됩니다.
외부 침입은 창살이 얇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쪽에는 이런저런 조형물들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침실이 있는 2층
어떠한 블링 블링한 모습일까 궁금해집니다.











 








 


3층에서 바라본 밑 2층 1층 계단의 모습입니다.
이곳에 머무는 동안 1층~3층을 어찌나 뛰어다니고 왔다갔다했는지~^^
추억으로 남아 기억속에 아련하게 떠오르네요~ㅋ









 

 







계단 옆 블라인드는 버튼을 누름 자동으로 올라가고 내려갑니다.^^







 

 

 









 


2층을 설명드리면!
2층은 2개의 룸이 있습니다.

메인 - 더블 룸 (왼쪽)
서브 - 트윈 룸 (오른쪽)

제 생각에 4인 기준 가족으로 봤을 때 엄마 아빠는 왼쪽 방~
아이들은 오른쪽 방~
이렇게 자면 굉장히 좋을 듯 했습니다.









 











물론 잘 수 있는 공간은 매우 많으며 침대도 2명이 자기에 굉장히 넓고 포근했습니다.





메인 - 더블 룸 (왼쪽) 먼저 보면!












 







 

침대에서 바라본 방과 바깥의 풍경 모습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이장면이.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1층의 수영장과 몬티고의 전체적인 풍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매우 넓은 이곳이 바로









 







 

메인 - 더블 룸입니다.

















 

화장실 역시 어마어마하게 넓습니다^^
오죽하면 화장실에서 자도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ㅋ
그정도로 넓었습니다.









 

 







 

수건은 백조, 토키, 코끼리 등 다양하게 모양을 만들어서 셋팅시
놓아줍니다.
허니문으로 유명한 곳인 만큼 세심한 배려도
돋보였습니다.
















 

서브 - 트윈 룸 (오른쪽) 의 모습입니다.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는 이 아늑함!!!ㅋ
금방이라도 이불러 풍덩 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바닥에선 반짝반짝 빛이 나고, 먼지하나 없이 깨끗했습니다.









 








 

벽 한켠의 장농을 열면 가운, 슬리퍼, 금고 등이 있습니다.
















 

커튼을 열면!
파란 바다가 눈앞에 펼쳐 집니다.


힐링을 제대로 하고
근심 걱정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부끄럽지만! 이렇게 물에서 자유롭게 물놀이 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이곳의 수영장 물은 빠진 만큼 자동으로 채워지고 순환되어
더럽지 않고 항시깔끔합니다.^^











 


중간중간 멋진 곳이 많이있습니다.
이곳은 스파를 받는 곳! 아늑하죠?







 

 










 

여기가 메인 풀장 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야외에서 즐기는 수영 아주 좋았습니다.


















 

아름다운 이곳!

 

몬티고 리조트 ( Montigo Resorts Nongsa ) 

 











 









 

하늘과 바다와 수영장의 파랑이 아름다운!!!!!ㅋㅋ











 

 

이상으로
인도네시아 몬티고리조트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위치는
Montigo Resort Nongsa

Indonesia 29465

Jalan Hang Lekir

邮政编码: 29465

http://www.montigoresortsnongsa.com/


 


<지도출처:구글>




 

여행쟁이 김군 (김주혁)







인스타그램! 서로 친해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태그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2014.05.09 21:27 신고 BlogIcon 도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부터 끝까지 눈이 부시네요.
    부럽당 ㅠㅠㅠ

  3. 2014.05.09 21:57 신고 BlogIcon Zoom-i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정말 환상적이네요.
    부럽고 부럽고 또 부럽습니다.ㅠ

  4. 2014.05.09 22:32 신고 BlogIcon 사자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한장 한장이 고화질이라 정말 실감나게 볼 수 있다는게 맨인옐로우님 포스팅의 최대 장점인거 같아요. 깔끔한 리조트 멋진 사진들 잘 보고 갑니다.

  5. 2014.05.09 23:05 신고 BlogIcon 린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너무 좋네요ㅠㅠ
    진짜 가고파요~~~~

  6. 2014.05.09 23:57 신고 BlogIcon Sunyoung Ch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ㅠㅠㅠㅠㅠ 완전 고급리조트... 창문너머 탁 트인 바다 풍경 ㄷㄷㄷ 으아 부러워요 ㅠㅠㅠㅠㅠ
    참 저 소스킹이에여... 블로그 차단됐습니당..

    • BlogIcon 여행쟁이 김군 2014.05.10 16: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앗! 이런 소스킹님 어쩐지 뭔가 이상하다 했는데...
      블로그 차단되셨다니 ㅠㅠ 괜찮으셨어요?ㅠㅠ
      제가다 속상하네요ㅠ
      암튼 방문 댓글 감사드려요~
      새로운 블로그 자주 찾아뵐게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ㅋ

  7. 2014.05.10 20:27 신고 BlogIcon 쭈니러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멋진 풀빌라네요^^
    특히.... 저 수영장은 후덜덜... 목숨 걸고 수영해야 할듯요ㅋㅋ
    여자친구분이랑 가신건가요?? 저런데 가시고 부럽습니다^^

  8. 2014.05.11 08:33 신고 BlogIcon 가을사나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기만해도 정말 좋아보이는 빌라입니다.

  9. 2014.05.11 21:48 신고 BlogIcon 보고보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이곳 풀 빌라는 유난히 넓찍하고 시원시원해 보이는 것 같아요. 맨인 옐로우님께서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 걸까요?
    개인 수영장이 마치 폭포처럼 보여 인상적입니다. ^^

  10. 2014.05.11 22:26 신고 BlogIcon 루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파라다이스가 따로 없군요.
    저런 곳에서 며칠 묵으면 저절로 힐링이 될거 같아요.

  11. 2014.05.12 10:57 신고 BlogIcon 명태랑 짜오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자연속에 완벽한 조화처럼 멋져 보입니다.
    몬티고리조트~가보고 싶은 마음뿐입니다~ㅎㅎ

  12. 2014.05.12 13:25 신고 BlogIcon 유쾌한상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 주의 시작입니다. 즐겁게 보내세요. ^^

  13. 2014.05.12 15:00 신고 BlogIcon 티나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나멋지고좋은곳덕분에잘보고갑니다

  14. 2014.05.12 20:31 신고 BlogIcon 유머조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조트가 정말 그림 같아요..
    멋진 사진들 감상 잘 하고 갑니다~

  15. 2014.05.18 02:50 신고 BlogIcon 영심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부럽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16. 2014.06.30 17:31 신고 BlogIcon Orangelin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길고긴 포스팅을 다보는데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하얗고 파란 리조트가 너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대충봐도 상당히 비싸보이는데 가격절충만 된다면 꼭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17. 2014.07.20 13:28 신고 BlogIcon 나울었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 하루 묵는데 얼마인가요???
    정말 괜찬은거 같아요...

  18. 2014.08.14 19:43 신고 BlogIcon Blogramm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정말 멋진곳이군요...한번 꼭 가보고 싶군요..ㅎㅎ
    정말 좋아 보입니다..

  19. 2014.11.28 15:58 신고 BlogIcon 토종감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왓! 여기 다녀오신거예요?
    진짜 훌륭하네요. 풀빌라 풀빌라...@_@
    취재갈때 사진만 찍어 봤어요. 맨날 남 노는거 사진이나 찍고...
    저도 이런 전망좋고, 아름다운 풀빌라에서 노닥노닥해 보고 싶어요.

  20. 2015.10.17 10:04 신고 BlogIcon 이상커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영장이 ㅎㅎㅎ 밖으로 떨어질거 같아요! 신기해요 ㅎㅎ 바탐섬 좋군요 !!

  21. 2016.03.05 07:12 신고 BlogIcon 하 누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리조트가 멋지네요
    잘 지내시죠?
    비내리는 주말 행복하세요 ^^

 «이전 1 ··· 124 125 126 127 128 129 130 131 132 ··· 333  다음»


티스토리 툴바